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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Kinema LiveAction이 Baobab 스튜디오가 소설 Jack의 VR안에 큰 걸음을 땔 수 있도록 도와주다

조회수 1032 | 루리웹 | 입력 2018.06.13 (01:12: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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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트라이베카 (Tribeca) 영화 페스티벌의 관객들의 줄은 완전한 몰입감과 인터렉티브한 가상 세계의 동화 JACK: Part One안에 중심 스테이지를 갖기 위해 열망하며 기다리었습니다,  Mathias Chelebourg과 Baobab 스튜디오의 새로운 가상 연극장 체험, 몰입감 있는 연극, 3D 애니메이션, 그리고 VR 기술을 섞은 최신 재능. IKinema LiveAction의 능력을 통해 관객들은 클래식 모험의 새로운 세계 각색으로 옮기어 졌습니다, 잭과 콩나무, 이것을 페스티벌에서 확신있게 좋아하게 하였고, Tribeca 공식 선정되었으며, Forbes Awesome 리스트에도 선정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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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Action의 노련된 유저로, 비젼있는 프랑스 영화 제작자 또한 Alice: The Virtual Reality Play의 제작자, Mathias Chelebourg가 연극을 감독 하였으며, Baobab Studios의 에미 상 수상의 천재들이 LiveAction의 최첨단 리얼타임과 전신 몰입감 기능의 모든 장점들을 가져와, 우리의 강력한 소프트위어가 그들의 훈련된 배우들이 3D 애니메이션화된 Jack에게 완벽하게 말하고 믿겨질 정도로 인터렉트하게 허용하였다. 거기에는 NPC (논플레이어 캐릭터)가 없으므로, 미리 쓰여지고 준비된 대화는 과거의 일이 되었다.  그 대신, 라이브로 스토리를 움직이기 위해 모션 캡쳐 슈트를 입은 배우들을 사용하여, 당신은 잭으로서의 역할을 수행 할뿐만 아니라 - 당신은 잭이 된다 - 당신의 반응과 액션이 배우가 당신에게 응답하고 반응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고조된 감정과 참여를 위해 자발적이고 자유로운 장면들이 나오게 된다.


“그래서 제가 그녀에게 손을 데려고 다가 갔을 때, 나는 피하지 안 았기에 다소 놀랐습니다 - 그것은 실제 인간이었습니다.”

 

Joan E. Solsman | CNET

 

 



그들이 트라이베카 (Tribeca) 2018 히트의 그들의 경험을 보여 주면서 CNET와 함께 자리에 앉다.


스토리안에서 완전한 몰입감과 주 역할을 할 수 있는 기회의 느낌은 관객에게 현실 세계를 잊고 불신의 상태, 놀라움과 기쁨으로 들어 갈 수 있도록 촉진시킨다. LiveAction은 가상 환경안에서 고품질과 하이퍼 리얼리스틱한 휴먼에서 애니메이션화된 인터렉션들을 정확하게 라이브 리타깃팅 할 수 있도록 한다, 기술은, 몰입감 있는 스토리텔링을 움직이기 위해 예술적 표현, 가상 현실과 기술을 한 공간안에 결합하여 미래 확장을 위한 길과 개발을 선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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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때 존재했던 한계로 인해 제작자와 스토리텔러가 더 이상 저지되지 않습니다. LiveAction 기술이 현실 세계와 가상에게 허락하는 매끄러움과 신빙성은 이전 제약을 풀었습니다, 이제 아티스트들에게 본능적으로 만들 수 있는 도구를 주고, 관객들이 다시 보기 보다는 - 스토리안으로 그들의 관객들을 몰입 할 수 있도록, 그리고 실제로 스토리를 펼치기 위해 육체적으로 인터렉트하고 캐릭터들과 관여하기 위한 실험의 자유를 줍니다.


“저는 Baobab의 Jack에 굉장히 놀랐스러웠습니다, 놀라운 VR 기술로 두 가지의 아트 형식을 완벽하게 갖추기 때문입니다”

 

Lupita Nyong’o | 오스카 상 수상 여배우, Jack의 2회안에서 자이언트 성우


JACK은 3회 스토리이다, 1부는 트라이베카 (Tribeca)에서 개봉 되었으며, 경험한 모든 이들에게 표를 남기 었다, 오스카 수상을 받은 Lupita Nyong’o도 포함하였다, 트라이베카에서 시사회를 본 후 그녀는 악명 높은 자이언트로 2부에 목소리를 내기로 결정했다. 



About IKinema

IKinema (www.IKinema.com) sells products that dramatically improve the quality of animation and reduce the cost of producing animation. It uses patented IP to dynamically calculate animation sequences. The resulting animations are more realistic and cheaper to produce and maintain. IKinema was established in 2006 in the UK and has actively traded since 2009. The company owns patent protected intellectual property for fast, realistic and organic animation for games, virtual, and movie production. Prominent clients include: Bethesda, Bluehole Inc., Capcom, CBS Digital, CyberConnect2, Deep Silver Dambuster Studios, Digital Domain, Digital Idea Corp., Disney, DreamWorks Animation, Electronic Arts, Epic Games, Fox VFX, Framestore, Globo TV, GREE, Inc., Hasbro, Image Engine Design, Inc., Impulse Gear, Infinity Ward, Leyard TV Technology Co., Ltd., Linden Lab, Microsoft, NASA Johnson Space Center, NCSOFT®, NVIDIA, PlatinumGames, Inc., Quantic Dream, RARE, Respawn Entertainment, Snail Games, Square Enix, Sumo Digital, Supermassive Games, Technicolor, Tencent NEXT Studio, The Foundry, The VOID, 20th Century Fox, 2K Games, Ubisoft, Unity3D, Valve Software, Vicon, and many more. The company is licensed technology provider by Microsoft, Sony, Nintendo and Autodes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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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명규 기자   sawual@ruliweb.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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