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애드웨이즈-삼성, 갤럭시 유저들에게 사전예약 서비스 제공 위해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조회수 861 | 루리웹 | 입력 2018.05.24 (10:30:24)
[기사 본문]

애드웨이즈(ADWAYS, CEO 오카무라 하루히사)와 삼성전자가 갤럭시 유저들에게 애드웨이즈의 모바일 사전예약 플랫폼 ‘예약TOP10(www.ytop10.co.kr)’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5월 24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한국시장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이며, 삼성 갤럭시 S7부터 가장 최신모델인 갤럭시 S9 그리고 갤럭시 S9+의 게임런처에서 사용할 수 있다.


삼성 게임런처는 모바일 게임을 갤럭시 휴대폰 내에서 편리하게 저장하고 설정할 수 있어 유저들에게 한 차원 높은 게임플레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배터리 절약을 위한 음소거 기능, 알림 숨기기 기능 등 게임 설정 및 자동 신규게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삼성 게임런처를 통해 제공되는 애드웨이즈의 ‘예약TOP10’은 일본과 한국에서 가장 큰 사전예약 서비스 중 하나이다. 이 서비스를 통해 게임사들은 게임 출시 전, 타겟 오디언스에게 게임을 홍보할 수 있다. 애드웨이즈와 삼성전자는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더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공동의 목표를 위해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본 서비스는 한국에서 가장 먼저 출시될 예정이지만, 일본과 미국을 포함 ‘예약TOP10’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다른 주요 시장으로도 확장할 계획이다. 


“이번 글로벌 파트너십으로 게임런처를 통해 ‘예약TOP10’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애드웨이즈 일본 본사 글로벌 비즈니스 담당 임원이자 애드웨이즈 코리아 대표이사인 이상원 대표는 말했다. “게임런처는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꼭 필요한 플랫폼입니다. ‘예약TOP10’의 사전예약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게임 게임사들이 효율적으로 새로운 유저를 확보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합니다.”

 

[이미지] 애드웨이즈-삼성,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_보도자료 용.jpg


이명규 기자   sawual@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애드웨이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