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뮤 온라인, 매력적인 콘텐츠의 ‘꽃 피는 봄날’ 이벤트 준비

조회수 515 | 루리웹 | 입력 2018.05.04 (10:08:23)
[기사 본문]

- 5/3~5/17, 웹젠 ‘뮤 온라인’ 다양한 봄 맞이 이벤트 진행

- ‘붉은 벚꽃 가지 수집’ 이벤트로 ‘블러드 엔젤의 혼’ 등 고급 아이템 선물

- 프리미엄 뮨 ‘벨리댄서’ 등 신규 콘텐츠 추가하며 회원들과 소통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이 본격적인 봄을 맞아 대표 PC MMORPG ‘뮤 온라인’에 수집 이벤트와 새로운 프리미엄 뮨 등 매력적인 콘텐츠로 가득한 ‘꽃 피는 봄날’ 이벤트를 준비했다. 


웹젠은 어제(5월 3일) ‘뮤 온라인’의 점검 시간을 갖고, 5월 17일 정기점검 전까지 뮤 대륙의 몬스터를 사냥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붉은 벚꽃 가지 수집’ 이벤트와 ‘알을 품은 몬스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사냥 시 스페셜 아이템인 ‘붉은 벚꽃 가지’가 들어있는 ‘벚꽃놀이 상자’를 일정 확률로 얻게 된다. ‘붉은 벚꽃 가지’를 50개 모아서 노리아에 있는 ‘벚꽃의 정령’에게 가져가면 ‘영웅 블러드 엔젤의 혼’, ‘액설런트 목걸이’, ‘빛의 축복’ 등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벚꽃놀이 상자’에는 마나, 생명력 등 캐릭터의 능력치를 일정 시간 올려주는 ‘벚꽃 술, 경단, 꽃잎’을 포함해 ‘축복의 보석’, ‘일반 뮨 알’ 등 여러 가지 아이템이 들어있어 회원들의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도와준다. 


한편, 웹젠은 또 하나의 봄 맞이 이벤트로 5월의 신규 프리미엄 뮨 ‘벨리댄서’를 공개했다. 


프리미엄 뮨 알 구매를 통해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는 ‘벨리댄서’는 정해진 요일에 캐릭터의 최대 공격력, 마력, 저주력 등을 높여주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획득 후 30일 동안에는 기본 능력이 20배나 상승해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 


이외에도 ‘벨리댄서’와 함께 이달의 뮨으로 선정된 일반 뮨 ‘유채정령’, ‘리프법사’도 봄 맞이 이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하며, 해당 뮨 역시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공격 스킬 사용 등 기본 능력을 보유하고 있어 회원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웹젠은 5월 중 ‘뮤 온라인’의 새로운 시즌 업데이트와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며 장수 PC 온라인게임의 명성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웹젠의 대표 PC MMORPG ‘뮤 온라인’의 ‘꽃 피는 봄날’ 이벤트와 신규 뮨 ‘벨리댄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젠 이미지자료] 뮤 온라인_꽃 피는 봄날 이벤트.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뮤 온라인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PC MMORPG

가     격

제 작 사

웹젠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