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포트나이트, 배틀패스 시즌 4로 또 한 번 진화

조회수 1493 | 루리웹 | 입력 2018.05.03 (11:05:15)
[기사 본문]

- <포트나이트>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배틀패스 시즌 4 공개

- 단계별로 업그레이드되는 영웅 캐릭터 스킨 등과 함께 이번 시즌 새롭게 추가된 ‘스프레이’ 아이템 소개

- ‘시즌 특별 도전’ 등 더욱 풍성한 재미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미션 추가 




새로운 콘셉트의 <포트나이트> 아이템을 만난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의 배틀패스 시즌 4 트레일러 영상을 지난 2일 밤에 공개했다. 


“새로운 충격과 변화에 대비하라”라는 메시지를 담은 <포트나이트> 시즌 4 시작 이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배틀패스 시즌 4를 소개했다. 


에픽게임즈는 <포트나이트> 배틀패스 시즌 4 공개를 통해 영웅 콘셉트의 캐릭터 스킨, 글라이더 스킨, 곡괭이 스킨, 이모트 등 100가지 이상의 다양한 보상을 소개하면서, 이번 시즌부터 추가되어 게임 내에서 자신만의 표식을 남길 수 있는 ‘스프레이’ 아이템도 함께 선보였다. 


이 외에 지난 시즌과 크게 달라진 점으로 배틀패스 시즌 4에서는 배틀패스 유저를 위해 게임을 플레이할수록 캐릭터 스킨이 단계적으로 업그레이드되는 ‘시즌 특별 도전’이 새롭게 도입돼 더욱 풍성한 재미와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매 시즌 새로운 테마의 <포트나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 업데이트에 집중하고 있다”라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배틀패스 시즌 4에 새롭게 추가된 아이템, 미션과 함께 이번 시즌도 신나게 <포트나이트>를 즐겨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배틀패스는 <포트나이트> 게임 내 현금 재화인 V-Bucks로 구매할 수 있는 시즌권 형태의 아이템으로, 배틀패스를 이용할 경우 게임 플레이를 통해 티어 레벨을 올려 100가지 이상의 특별 아이템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포트나이트> 배틀패스 시즌 4와 관련된 상세 내용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ortnit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자료_포트나이트 배틀패스 시즌 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포트나이트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3인칭 슈팅

가     격

제 작 사

에픽게임즈 코리아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