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원더택틱스, 신규 던전 ‘성채의 주인’ 추가

조회수 706 | 루리웹 | 입력 2018.04.20 (09:24:11)
[기사 본문]

- 모바일 RPG ‘원더택틱스’, 신규 던전 ‘성채의 주인’, ‘이벤트 전장’ 등 신규 콘텐츠 추가

-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 ‘스노이아의 이상한 모자 이벤트’ 실시, 풍성한 선물 증정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택틱스’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던전 ‘성채의 주인’, ‘신화 장비’, 신규 금지 영웅을 추가한 ‘이벤트 전장’ 오픈 등 게임의 전략 요소를 높이고 재미를 극대화하는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먼저 상위 등급의 ‘신화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던전, ‘성채의 주인’이 새롭게 열린다. 신규 던전은 총 3개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테인드글라스, 촛대 등을 사용해 밝고 성스러운 느낌으로 꾸며졌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된 ‘신화 장비’의 경우, 한 층 더 강력해진 특수 효과로 유저들에게 수집 및 성장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새로운 이벤트 전장의 경우, 기존 전장에서 사용할 수 없는 금지 영웅을 설정해 전략성이 강조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그 밖에도 게임 내 전투를 효율적으로 클리어하기 위한 ‘공략 페이지’가 마련돼 유저들이 궁금증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원더택틱스’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출석 이벤트’ 및 ‘스노이아의 이상한 모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션 완료 시 ‘전설 영웅 소환서’, ‘전설 장비 소환서’, ‘하이퍼 데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원더택틱스’는 다양한 영웅 육성과 3X3 방식의 자리 배치를 통한 전략적 플레이,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 등이 강조된 게임으로, 방대한 전투 콘텐츠를 통한 다양한 영웅 수집 및 육성의 재미를 제공한다.

 

[컴투스] 사진자료 - 컴투스 ‘원더택틱스’, 신규 던전 성채의 주인 업데이트 실시.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원더택틱스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롤플레잉

가     격

제 작 사

컴투스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