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던전 ‘용의 심장 사원’

조회수 1490 | 루리웹 | 입력 2018.04.13 (10:47:16)
[기사 본문]

− ‘용의 심장 사원’…이용자 도전욕구 자극 콘텐츠

− 새로운 던전 플레이하면 ‘각성한 엠브리온 망토’ 획득 가능

− ‘교복’, ‘자전거’ 등 신규 코스튬과 탑승펫 출시 

 

리니지2 레볼루션_신규 코스튬_탑승펫 이미지.jpg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에서 신규 던전, 망토 등을 추가하고,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시공의 균열’에 새롭게 들어간 던전 ‘용의 심장 사원’은 난이도별로 230레벨, 270레벨, 320레벨 이용자가 입장할 수 있으며, 최종 구역에서 보스 몬스터 ‘엠브리온’을 만날 수 있다. ‘엠브리온’은 HP가 30% 이하가 되면 ‘각성한 엠브리온’으로 변신해 한층 높은 공격력을 보여줘 상위 이용자들의 도전 의식들 자극한다. 


특히, ‘용의 심장 사원’을 플레이하면 신규 망토 ‘각성한 엠브리온의 망토’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망토는 화려한 디자인은 물론, 일정 확률로 폭발적인 스킬을 발동한다. 


이와 함께, 새학기 느낌이 나는 교복 코스튬이 추가됐으며, 교복과 어울리는 자전거도 신규 탑승펫으로 등장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봄맞이 이벤트를 연다. 다음 업데이트 때까지 채집던전에 입장하면 불특정한 시간에 몬스터 '정원의 수호자'가 거대한 모습으로 등장한다. '정원의 수호자'를 처치하면 ‘마프르의 가호’ 등 인기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주변에 나타난 '황금약초'를 채집해 조합하면 '고급 스킬북 선택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19일까지 ‘용의 심장 사원’의 가장 어려운 난이도를 완료하면 특별한 칭호 ‘드래곤 슬레이어’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열리며, 내달 8일까지 총 7번 해당 던전을 완료하면 ‘평범한 용 사냥꾼’ 칭호가 주어진다. 


레볼루션은 언리얼엔진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초대형 오픈월드, 수천 명이 함께하는 실시간 대규모 전장 등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http://l2.netmarble.net)와 공식 커뮤니티(http://forum.netmarble.com/lineageII)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2 레볼루션_2.0 이미지.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리니지2 레볼루션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MMORPG

가     격

제 작 사

넷마블네오/넷마블게임즈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2
1
 댓글


(IP보기클릭)58.127.***.***

교복은 ... 이상하게 이런 외형꼴배기 싫어!!!!!~~ 무슨 중세시대 게임에 교복의상이야 ??????? 왜~ 그냥 게임 시대는 조선시대로하고 캐릭터 외형은 오버워치 캐릭터들로 꾸미지??? 꼭할거없으면 교복 천사날개 산타복 곰돌이 토끼 고양이 이딴거하더라 그시간에 멋진 갑옷 투구 여성캐릭 의상 가죽옷 등등 디자인을만들어라 놀면서 유저들 등꼴빼먹지말고..
18.04.13 13:09

(IP보기클릭)125.190.***.***

10니지
18.04.14 05:25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