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서머너즈 워, 태국 송크란 맞이 오프라인 축제

조회수 468 | 루리웹 | 입력 2018.04.04 (09:24:21)
[기사 본문]

- 컴투스, 태국 새해맞이 물 축제 ‘송크란’ 맞아 ‘서머너즈 워’ 사전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 지난 2일부터 사흘 간, 태국 방콕 주요 역사에서 현지 대상 미니게임∙월드아레나 시연 펼쳐

- 게임 코스플레이 및 다양한 유저 참여형 이벤트로 호응 이끌어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는 태국 최대 축제인 송크란 기간을 앞두고 글로벌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현지 시장 공략을 위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태국의 새해 맞이 물 축제 기간인 송크란에 앞서 현지 시민들이 게임을 통해 축제를 즐기고 ‘서머너즈 워’ 플레이의 재미도 드높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는 지난 2일부터 사흘 간 진행되고 있으며, 유동인구가 많은 태국 방콕 도심의 주요 역사를 중심으로 펼쳐지고 있다. 


먼저 현장에서는 송크란 시즌 필수 아이템인 물총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 참가자가 ’서머너즈 워’를 다운로드 한 후 미니게임에 참여하면, 결과에 따라 물놀이에 필요한 물총을 비롯해 피규어, 인형 등 ‘서머너즈 워’ 관련 기념품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현장에서 유저간 실시간 대전 시스템인 ‘월드아레나’ 콘텐츠를 시연하고, ‘서머너즈 워’ e스포츠 재미도 알린다. 특히 방콕은 지난 해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동남아 예선전이 펼쳐진 지역인 만큼, 유저들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와 현장 중계에 현지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졌다. 


이 밖에도 행사장에는 ‘서머너즈 워’ 캐릭터 코스프레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으며, 신작 ‘체인 스트라이크’의 출시를 알리는 홍보가 이어지는 등 현장을 찾은 시민들과의 긴밀한 스킨십을 통해 동남아시아 주요 시장인 태국 유저 공략이 계속되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태국 전역에서 펼쳐지는 최대 축제 송크란을 맞아 현지 트렌드에 걸맞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컴투스는 이외에도 세계 모든 유저들이 ‘서머너즈 워’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현지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컴투스] 사진자료 - 태국 송크란 축제 서머너즈 워 이벤트.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