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에브리타운 for Kakao, 5주년 인포그래픽

조회수 1293 | 루리웹 | 입력 2018.03.05 (09:34:29)
[기사 본문]

- 5년간 생산된 금의 양이 2,447톤?!...5주년 기념 인포그래픽 공개

- 선물이 쏟아지는 5주년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가 출시 5주년을 맞아 그간의 기록들을 담은 인포그래픽을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에브리타운>은 2013년 3월 서비스를 시작해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1천 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5년넘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된 인포그래픽에 따르면 <에브리타운>에서 지난 5년간 생산된 금의 양은 총 2,447톤으로 대한민국 금 보유랑의 24배에 달하며, 루비는 4만 개, 터키석은 16만 개, 페리도트는 2천 2백만 개가 발견됐다. 


<에브리타운>을 지키는 두 마리 견공 ‘로토’와 ‘토토’는 각각 9만 번씩 총 18만 마리가 분양되었으며, 레스토랑에서 제작된 세계 각국의 음식은 약 5천 7백만 개로, 그 중 가장 인기가 많았던 요리 TOP5는 삼계탕, 프라이드 치킨 세트, 브런치 세트, 호박 수프 세트, 쿠키 앤 크림 아이스크림 세트가 선정됐다. 


한편, 플레로게임즈는 <에브리타운>의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 5일부터 9일 사이에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시드 50개’를 보상으로 지급하며, 같은 기간 ‘알자스 럭셔리 맨션’, ‘세고비아 필그림 하우스’ 등 매일 서로 다른 건물을 얻을 수 있는 쿠폰을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랜드마크 ‘5주년 트로피’를 얻을 수 있는 기념 퀘스트를 6일까지 진행하고, 7일까지 카카오 게임하기 플러스친구를 통해 <에브리타운>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특별 보상으로 ‘루비’를 제공한다. 또, 공식카페 5주년 기념 공지에 댓글을 단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에브리타운 블록’을, 5주년 축하 축전을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300명에게는 ‘에브리타운 텀블러’를 각각 선물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여성향 게임 <에브리타운>의 인포그래픽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브리타운] 5주년 인포그래픽.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에브리타운 for Kakao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소셜 네트워크 게임

가     격

제 작 사

㈜플레로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