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누리클라우드, AWS Cloud 2018 행사 성황리에 부스 참관 완료

조회수 1252 | 루리웹 | 입력 2018.01.23 (15:13:54)
[기사 본문]

호스트센터㈜(대표이사 차성진)는 01월 19일(목) 삼성역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개최된 ‘AWS Cloud 2018’에 성공적으로 부스 참관을 완료했다고 전했다.

 

누리클라우드는 16년 전통의 기술 강소기업인 호스트센터㈜가 새롭게 기획한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 브랜드로서 DevOps를 통한 고객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도와줄 클라우드 전문 브랜드로 클라우드 업계를 이끌어나갈 전망이다. 

 

image001.jpg

 

특히 개발과 운영 인력을 모두 보유하고 있는 몇 안 되는 클라우드 전문 업체로서 DevOps 문화 전파와 지속적 배포를 통한 서비스 개발 효율화에 특화되어 개발 문화 고도화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예정이다.

 

image003.jpg

 

호스트센터㈜의 차성진 대표이사는 “누리클라우드라는 이름으로 AWS 행사에 처음 참석하게 되어 매우 뿌듯하다”며, “고객들이 AWS의 탄력적인 아키텍처를 활용한 비용 최적화와 DevOps 문화 도입을 통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image005.jpg

 

한편, 본 행사는 4월에 예정된 AWS의 연중 최대 행사인 ‘AWS Summit 2018’ 행사의 골드 또는 플래티넘 스폰서로 참가하는 업체들만 참관하여 부스를 운영했다. 누리클라우드 역시 ‘AWS Summit 2018’ 골드 스폰서로 참가할 예정으로 어떠한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다가갈지 세간의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웹사이트 : www.nuricloud.com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NuriCloud/

유튜브 : https://youtu.be/nlI80f5KflA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호스트센터㈜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