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STCOM, ASUS 메인보드 시리즈 대상 구매 영수증 이벤트 실시

조회수 462 | 루리웹 | 입력 2018.01.18 (17:25:17)
[기사 본문]

최고의 가치는 고객서비스(A/S)라는 경영이념으로 국내에 컴퓨터 제품군을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ASUS 메인보드 제품군 대상 구매 영수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ASUS 메인보드 구매 영수증 이벤트는 STCOM에서 유통하는 ASUS 메인보드 제품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게 100%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서 구매한 제품의 시리얼 번호가 식별될 수 있는 인증 사진을 STCOM 이벤트 담당자(sy_choi@stcom.co.kr)에게 메일 보내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하는 바나나맛 우유 모바일 기프티 콘은 이벤트 응모 메일 검수 과정을 거쳐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받을 수 있으며, 경품 증정을 위해 응모자의 성함과 휴대폰 번호를 이벤트 응모 메일에 첨부해야 한다.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STCOM이 국내에 유통하는 ASUS 메인보드 시리즈 제품군으로 ASUS ROG, TUF, 서버 & 워크스테이션, PRIME 시리즈가 대상이며, 이벤트에 해당되는 자세한 모델명은 이벤트 이미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2018년 1월 16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시리얼 넘버가 비정상적이거나 불법적인 방법으로 이벤트 응모가 확인될 경우 경품 지급 대상에서 제외 될 수 있다. 

 

STCOM 이벤트 담당자는 ASUS 메인보드 제품군이 오랜 기간 방대하게 유통되었기 때문에 이벤트 이미지에 명시되어 있는 모델명을 꼼꼼히 체크한 후 응모자가 구매한 제품이 이벤트에 해당되는 모델인지 꼭 확인한 다음 이벤트에 응모하길 당부하였다. 

기타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을 참조하면 된다. 

 

[보도자료 이미지] STCOM, ASUS 메인보드 시리즈 대상 구매 영수증 이벤트 실시.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에스티컴퓨터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