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아프리카TV, JTBC ‘워너비’ 신규 기획방송 ‘퓨어디의 특수분장’ 첫 선보여

조회수 1054 | 루리웹 | 입력 2018.01.18 (10:18:44)
[기사 본문]

- 19일(금) 오후 7시 첫 방송, 매 회마다 BJ가 게스트로 출연해 ‘BJ퓨어디’에게 특수분장 받아

- 첫 게스트로 BJ세야가 출연해 외눈박이 좀비로 2시간 안에 변신 

- 제2의 캐릭터를 만드는 특수분장의 세계 등을 주제로 시청자와 소통 


히트 영화의 비밀병기라 불리는 특수분장 과정을 아프리카TV에서 생방송으로 볼 수 있다. 


아프리카TV가 JTBC 워너비 사전방송 ‘뭉쳐야 뜬닷!’ 진행과 더불어, 매주 금요일 특수분장을 소재로 한 ‘퓨어디의 특수분장’이라는 신규 기획방송을 선보인다.  


오는 19일(금) 오후 7시 첫 방송 예정인 ‘퓨어디의 특수분장’은 현재 JTBC 워너비에 출연중인 오디션 도전자 ‘BJ퓨어디’가 아프리카TV 인기BJ의 집으로 찾아가 게스트BJ에게 어울리는 특수분장을 생중계로 진행하는 방송이다.  


BJ퓨어디는 특수분장, 메이크업을 주제로 개인방송을 하고 있는 특수분장계의 여신이라 불리는 BJ로, ‘퓨어디의 특수분장’에서는 매 회차마다 새로운 게스트가 출연해 퓨어디에게 특수분장을 받게 된다. 시청자는 게스트BJ가 변신하는 전 과정을 생방송으로 지켜보며 잘 알려지지 않은 특수분장 세계에 대해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19일 첫 방송의 게스트로 아프리카TV에서 무려 1억 2천명이 넘는 누적 시청자수를 자랑하는 꽃미남 BJ세야가 함께 한다. 방송에서 BJ세야는 퓨어디의 화려한 특수분장 기술로 2시간 안에 리얼한 외눈박이 좀비로 변신 할 예정이다. 입체적인 표현에 중점을 두는 좀비 특수분장은 길게는 8시간 까지 소요되는 고난이도 기술을 필요로 한다. 2시간 안에 감쪽같이 변한 좀비 분장 뒤엔 어떤 특수효과들이 사용 되는 지가 기대되는 관람포인트다.  


한편, 아프리카TV와 이엔티팩토리, JTBC가 손잡은 새 예능 프로그램 ‘워너비(WANNA B)’는 매주 목요일 밤 방영되며, 국내 최초 1인 미디어 서바이벌로 각양각색의 크리에이터가 콘텐츠 배틀을 선보이며, 매회 긴장감 넘치는 승부를 펼치고 있다. 워너비는 오늘(18일) 밤 12시 30분에 8회차를 방송할 예정이다. 8회차에서는 뷰티(Beauty)국, 라이프(Life)국의 탈락자가 발생한다. 


안승환 아프리카TV 엔터테인먼트사업팀장은 “JTBC 워너비 본방송에 앞서 방영되는 사전방송 ‘뭉쳐야 뜬닷!’ 시즌2와 함께 퓨어디의 특수분장 기획방송은 JTBC 워너비에서 볼 수 없었던 오디션 도전자들의 숨겨진 끼와 재능을 볼 수 있는 방송”이라면서 “특수분장을 실시간으로 보는 재미와 워너비 비하인드 스토리 등 재미있는 이야기 거리 등이 많으니 많은 기대와 시청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아프리카TV-이미지자료] 아프리카티비(TV), JTBC ‘워너비’ 신규 기획방송 ‘퓨어디의 특수분장’ 첫 선보여_20180118.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온라인/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아프리카TV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