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얼터너티브 걸즈, 크리스마스 카페에 어서오세요

조회수 834 | 루리웹 | 입력 2017.12.20 (13:07:41)
[기사 본문]

- 크리스마스 선물을 위한 아르바이트, ‘크리스마스 카페에 어서오세요’ 퀘스트 업데이트

- 산타 복장의 소녀들과 신나는 파티를, ‘성스러운 밤에 해피 크리스마스' 카드 업데이트 


VR 대응 육성 RPG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이하 얼터걸)’이 오늘 (20일) 성탄을 맞아 신규 퀘스트 ‘크리스마스 카페에 어서오세요’와 ‘성스러운 밤에 해피 크리스마스’ 뽑기를 업데이트 했다. 


오늘 업데이트된 ‘크리스마스 카페에 어서오세요’ 퀘스트는 캡틴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위해 나오미와 시온이 얼떨결에 카페 아르바이트를 시작하게 된다는 스토리다. 얼렁뚱땅 나오미와 꼼꼼한 시온이 카페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아웅다웅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 선물은 선물의 가치 보다 정성이 더 소중하다는 메시지로 소녀들의 엉뚱하고 매력적인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에피소드이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성스러운 밤에 해피 크리스마스’ 뽑기를 통해 산타 복장을 입은 귀여운 소녀를 만날 수 있다. 특히 레이와 유이, 마치는 추억 스토리를 통해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하며 벌어지는 새로운 에피소드를 통해 상큼, 발랄한 얼터걸의 매력을 한층 더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프라인 이벤트 전국의 주요 굿즈샵에서 레이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엽서 카드 증정 이벤트가 500명 한정으로 진행되어 크리스마스를 얼터걸과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다. 


‘얼터걸’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goo.gl/X8lsnP)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euZWeg)에서 가능하며, ‘얼터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lterna) 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얼터보도자료_크리스마스_레이.jpg

  

얼터보도자료_크리스마스카페.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얼터너티브 걸즈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VR 대응 육성 롤플레잉

가     격

제 작 사

세시소프트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