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리니지 레드나이츠, 서비스 1주년의 기록

조회수 1060 | 루리웹 | 입력 2017.12.08 (11:09:56)
[기사 본문]

- 가장 인기있는 영웅은 애슐리, 라라, 바슈, 렌

- ‘판도라의 비밀상자’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영웅 라라의 1주년 기념 축하 영상 공개

 

엔씨소프트 ‘리니지 레드나이츠(Lineage Red Knights)’가 서비스 1주년을 맞았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지난해 12월 8일 서비스를 시작했다. 정식 서비스 이후 정기적인 업데이트로 더욱 다양해진 콘텐츠와 편리해진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지난 1년간의 게임 속 기록을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O 리니지 레드나이츠가 만든 ‘1년간의 기록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1년간 서비스를 하는 동안 다양한 기록들을 세웠다. 


▶아덴 왕국의 인구수(게임 플레이 이용자 수)는 약 160만 명으로 집계됐다. 충청북도 인구수(약159만명, 2017년7월기준)와 맞먹는 수치다. ▶리니지 레드나이츠의 화폐 단위인 아데나는 무려 12조 ▶이용자들의 스토리 탐방 횟수는 7억 회 ▶단검 사용 개수 120억 개에 달했다.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소환수는 ‘장로’ ‘아린’ ‘디안느’ 순이다. 귀여운 외모와 비교적 쉽게 얻을 수 있는 소환수들인 만큼 이용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가장 적게 보유하고 있는 소환수로는 ‘리치’ ‘모닝스타’ ‘미노스’가 뽑혔다.


▶서비스 기간 가장 많이 사용된 영웅은 ‘애슐리’ ‘바슈’ ‘라라’순으로 나타났다. 애슐리는 화려한 마법 공격과 기품이 느껴지는 외모로 이용자들 사이 큰 사랑을 받고 있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바슈와 라라는 플레이 초반에 획득할 수 있는 영웅이다.


▶상대적으로 가장 늦게 모습을 드러낸 영웅 ‘렌’은 4위를 기록하며 가장 적게 사용된 영웅으로 뽑혔다. 모든 데이터는 서비스 시작일인 2016년 12월 8일부터 2017년 11월 18일까지를 기준으로 한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1년간의 기록 인포그래픽.jpg

▲ 리니지 레드나이츠 1주년 인포그래픽

 

 

O 1주년 기념 영웅/소환수 코스튬 업데이트

 

image003.jpg

▲ 왼쪽부터 라라, 애슐리, 바슈, 렌의 코스튬 의상

 

 

출시 1주년을 맞이한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이용자들을 깜짝 놀라게 할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코스튬이다. 1주년을 기념한 영웅들의 화려한 연회복 의상들이 공개됐다. 


이용자들은 1월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장소(오만의탑 비밀의방, 스페셜던전 등) 에서 미션을 달성하면 라라, 애슐리, 바슈, 렌의 코스튬을 받을 수 있다. 


‘데몬’, ‘커츠’, ‘아린’, ‘올가’ ‘이리나’의 소환수 스킬도 개방되었다. 이용자들은 신규로 추가된 13필드 ‘기란’에서 새로운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소환수 연성등급은 신화 +5와 고대 +0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image004.jpg

▲ 왼쪽부터 나이트발드, 루디엘, 데포로쥬 미노스의 코스튬

 

 

영웅 코스튬과 마찬가지로 소환수에게도 1주년 코스튬이 추가되었다. 이용자들은 연회복 느낌의 ‘나이트발드’, ‘루디엘’, ‘데포로쥬’, ‘미노스’의 코스튬을 확인할 수 있다.

 

 

O ‘판도라의 비밀상자’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새로운 콘텐츠도 업데이트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오만의탑 지하에 ‘비밀의 방’이 새롭게 오픈된다. 이용자들은 비밀의 방에서 1주년 목걸이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100개를 모을 경우 신화등급 영웅 목걸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드롭되는 1주년 글자를 획득하고 신화 등급 무기로 교환할 수도 있다


오만의 탑 비밀의 방 이벤트 기간이 종료되면 ‘스페셜 던전’이 새로 오픈된다. SS급 소환수와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스페셜 던전에서는 1주년 귀걸이 조각을 획득할 수 있고 마찬가지로 100개를 모으면 신화등급의 영웅 귀걸이를 얻을 수 있다. 비밀의 방과 같이 1주년 글자도 획득할 수 있다.


‘판도라의 비밀 상자’를 통해서도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1시간에 1개씩 판도라의 비밀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여기서 1주년 반지 조각, 1주년 글자, 다이아 룰렛 이용권, 비밀창고 열쇠, 비밀의 방 입장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O 1주년 기념 영상 공개 ••• “라라와 함께 춤을”


리니지 레드나이츠 1주년 기념 영상도 공개했다. 신나는 음악에 맞춰 라라와 소환수, 그리고 펫이 함께 춤을 추는 영상이다. 


영상 속에는 이용자들을 위한 깜짝 쿠폰도 들어있다. 선착순으로 지급되는 쿠폰을 통해 이용자들은 3성 소환수를 받을 수 있다. 




*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 http://bit.ly/2ud085W

*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http://bit.ly/2u7UPVL

* 리니지 레드나이츠 공식 커뮤니티: http://rk.plaync.com/

 

리니지 레드나이츠 1주년 기념 영상 스크린샷.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리니지 레드나이츠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롤플레잉

가     격

제 작 사

엔씨소프트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61.101.***.***

살아있었네 리니지 이름값이 참 대단하긴하다
17.12.08 11:13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