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미루온라인', 웰컴 마계 이벤트 시작

조회수 745 | 루리웹 | 입력 2017.11.16 (13:35:39)
[기사 본문]

data/news18/11m/16/on/miru.jpg

그레이트 풀 데이즈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미루 온라인>에서 웰컴 마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웰컴 마계 이벤트는 흰 고래 마을의 견습 마법사인 메모리가 플레임 드래곤인 히도란을 부르면서 생긴 큰 구멍이 마계와 이어지면서 시작된다.

특별한 이벤트 미끼를 통해 마계의 구멍을 통해 들어오는 마계의 물고기들을 낚아 정밀검사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재료 아이템,착용아이템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이번 웰컴 마계 이벤트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의상인[소악마 로즈/헌터], [스켈레톤 걸/보이], [데빌 수트]그리고[소악마의 유혹], [덜그럭 댄스], [빙의 데빌]등 다양한 모션 들이 준비되어 있다.

NPC샤샤에게 조합을 통하거나 스페셜럭키찪스 또는 포츈 이외에도 복귀 유저를 위한 캠페인과 기간한정으로 조합하거나 유니크한 미끼를 판매하는 등 다양한 보상이 있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온라인 홈페이지(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주)에서 서비스 중인SNS게임으로,한/일 유저가 동시 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채널과 자동번역 시스템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의 섬인 흰고래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미루온라인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소셜 네트워크 게임

가     격

제 작 사

그레이트풀데이즈(주)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