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음양사, 신규 공격형 SSR 식신 ‘스사비’ 등장

조회수 1178 | 루리웹 | 입력 2017.11.16 (10:48:59)
[기사 본문] - 특급 SSR식신 ‘스사비’와 SR식신 ‘킨쿄히메’, 신규 시나리오 21장, 다이텐구 비밀던전 등 추가
- 이용자가 직접 제작한 ‘낫족제비’ 코스튬! 이벤트 참여로 누구나 얻을 수 있어.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의 인기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 가 16일, 단일 및 전체 공격이 모두 가능한 공격형 SSR 등급 식신 ‘스사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스사비’는 파괴력 있는 단일 대상 공격은 물론, 3개의 유성을 소환해 모든 적을 공격할 수 있는 ‘천벌’ 등 다양한 형태의 공격 스킬로 막강한 공격력과 S급 방어력을 두루 갖춘 특급 식신이다.

또 신규 SR 식신 ‘킨쿄히메’ 역시 빠른 속도와 디버프 스킬 등으로 파티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만큼, 보다 다채로운 전략 구성에 도움을 줄 것으로 전망된다.

새롭게 추가된 ‘다이텐구의 비밀던전’을 클리어할 경우 ‘다이텐구’의 신규 코스튬을 선사하며, 시나리오 21장을 통해 부활한 ‘오로치’ 를 물리치기 위한 주인공들의 새로운 모험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식신들에게 새로운 외형을 제공하는 ‘코스튬’ 업데이트도 눈에 띈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SSR 식신 ‘스사비’의 한정판 코스튬은 물론, 최고 인기 SR 식신 ‘낫족제비’의 첫 번째 코스튬 ‘형제의 각오’가 마침내 선보인다. ‘형제의 각오’는 중국 일러스트 이벤트에 입선한 일반 이용자의 작품을 실제 게임에 구현해, 기존 코스튬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음양사> ‘스사비’ 업데이트를 맞아, 손쉬운 참여로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마련했다.

오늘부터 ‘스사비’ 식신 등장 확률을 높이는 한편, ‘낫족제비 퍼즐 이벤트’를 완료하면 새롭게 선보인 ‘형제의 각오’ 코스튬을 증정한다. 또 각종 과제를 완료 시 SR ‘킨쿄히메’ 식신을 획득할 수 있는 ‘킨쿄히메 세계정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11월 한 달간 매주 새로운 식신과 콘텐츠를 추가하고 있다. 특히 이달에 선보이는 신규 캐릭터들은 절대적인 파괴력과 판세를 뒤바꾸는 능력을 두루 갖춘 특급 식신들로 채워진 만큼, 앞으로도 많은 기대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2017 여름 최고의 흥행작으로 꼽히는 <음양사>는 출시 3주 만에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 최고 매출 3위에 오르는 등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음양사 for kakao> ‘스사비’ 업데이트 정보와 각종 이벤트 소식 등 자세한 정보는 음양사 카페톡 에서 확인할 수 있다.

data/news18/11m/16/multi/sbasi01.jpg

data/news18/11m/16/multi/sbasi02.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음양사 for kakao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롤플레잉

가     격

제 작 사

카카오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