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뮤 템페스트, 게임 정보 안내하는 홈페이지

조회수 1735 | 루리웹 | 입력 2017.11.14 (11:30:07)
[기사 본문] - 웹젠 ‘뮤 템페스트’ 게임 콘텐츠 및 캐릭터 등 게임정보 안내하는 홈페이지 오픈
- GM노트에서 게임운영자 및 성우 인사 영상 공개/ 초보자 및 게임가이드로 편의성 높여
- 11월 21일까지 비공개테스트 사전예약 접수 및 참가 이벤트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이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MU TEMPEST)’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이용자들에게 게임정보를 안내했다.

웹젠은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하고, 홈페이지 내 첫 GM(Game Master, 게임운영자)이벤트를 시작하면서 게임회원 및 방문자들과 직접 의견을 나누고 있다.

지난 11월 9일 공개한 ‘뮤 템페스트’ 공식 홈페이지는 필요한 게임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새소식’, ‘게임정보’, ‘커뮤니티’ 등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사용자 환경(UI, User Interface)을 적용했다.

특히 기본적인 게임소개인 ‘게임정보’ 공간 외에 ‘새소식’에서는 GM이 직접 게임 콘텐츠를 안내하는 ‘GM노트’를 추가하고, 게임 캐릭터의 목소리를 연기한 성우 4인의 인사 영상 및 게임운영자 ‘축석’에 대한 소개 콘텐츠를 공개했다.

웹젠은 ‘뮤 템페스트’의 비공개테스트를 앞두고 게임설치 및 접속방법을 소개하는 ‘초보자가이드’와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안내하는 ‘게임가이드’도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했다.

이와 함께 웹젠은 공식 홈페이지 내 첫 번째 이벤트를 시작했다. 11월 22일까지 홈페이지의 자유 게시판에 ‘뮤 템페스트’에 대한 응원 및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을 선물한다.

한편, 웹젠은 ‘뮤 템페스트’의 비공개테스트 참가자를 미리 모집하는 사전예약 접수도 받고 있다.

오는 11월 21일까지 진행되는 ‘뮤 템페스트’ 사전예약 신청 및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참가자 모집 사이트(http://mutempest.webzen.co.kr/events/reservation)를 방문해 등록하면 된다.

웹젠의 2017년 하반기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의 게임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utempest.webzen.co.kr/m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data/news18/11m/14/on/wez01.jpg

data/news18/11m/14/on/wez02.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뮤 템페스트(MU TEMPEST)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사전예약

장     르

롤플레잉

가     격

제 작 사

웹젠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125.190.***.***

뮤 오리진 레전드 템페스트 종류도 참 많네
17.11.14 18:59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