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서머너즈 워, '길드 점령전' 사전 예약 실시

조회수 800 | 루리웹 | 입력 2017.10.27 (09:43:15)
[기사 본문] -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길드 간 PvP 콘텐츠 ‘길드 점령전’ 대규모 업데이트
- 총 3개 길드가 동시에 벌이는 점령전 추가! 길드 간 뜨거운 경쟁 예고!
- 대규모 업데이트 앞서 전세계 유저 참여하는 글로벌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는 자사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길드 간 전투 콘텐츠인 ‘길드 점령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길드 점령전’은 총 세 개의 길드가 동시에 맞붙는 대규모 단체 전투 콘텐츠로, 상대 거점을 점령하기 위한 길드 간의 뺏고 뺏기는 치열한 전투가 진행된다. 주어진 시간 동안 두 상대 길드의 거점을 전력을 다해 공격하고, 강력한 방어덱을 통해 점령지를 지켜냄으로써 보다 넓은 영토를 차지해 승리할 수 있다.

특히 ‘길드 점령전’은 개인 간 실시간 PvP ‘월드 아레나’에 이어 새롭게 추가되는 전투 콘텐츠인 만큼, 올해 초부터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새로운 길드전을 통해 최고의 길드를 가려내는 것은 물론, 길드원 간의 협력과 끈끈한 커뮤니티 재미도 즐겨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에 앞서 전세계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길드 점령전 업데이트 사전예약 페이지(https://event.withhive.com/ci/smon/evt_1378_pre?lang=ko)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신비의 소환서, 무지개몬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길드 점령전’을 통해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더욱 치열하고 심화된 전투 콘텐츠를 즐겨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길드간 뜨거운 경쟁이 예상되는 만큼 콘텐츠에 대한 글로벌 유저들의 만족도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data/news18/10m/27/multi/smer.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롤플레잉

가     격

제 작 사

컴투스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2
1
 댓글


(IP보기클릭)211.32.***.***

게임은 꽤 잘만들었습니다 레이드에서 탱커 서폿 딜러가 3박자를 이루고 있죠 여키나 확밀아같은 레이드와는 다릅니다 스킨도 던전에서 간혹 드랍되는 형상변환석이란 걸로 살수가 있어요 그런데 무지 창렬해서 문제입니다 100개를 얻어야 하는데 한달 꼬박돌아서 10개도 못채우고 룬드랍도 6성이 나왔다하면 깡공 깡체 깡방옵이 나오죠 이 옵삭제하라고 건의사항게시판을 도배해도 말을 못알아처먹더군요 아니 못알아듣는게 아니라 안듣는거겠죠 룬옵도 전설이면 또 강화를 해야되는데 이게 랜덤이라 전설급인데 주옵션이 탱커옵인 룬인데도 불구하고 치명옵션 공격력에 모조리 붙어버리는 웃지못할 상황도 벌어집니다 물론 주옵션이 딜러옵인데 효저에 붙는 경우도 많죠 빛암몹은 아예 배짱 장사고요 무엇보다 룬패키지라는 과금패키지에서 원하는 부옵을 못정한다는게 몹시 어이없더라고요 3년하다가 정나미떨어지게 만드는 계기가 됨 시스템은 혜자인데 저 망할 룬강화시스템만큼은 도저히 실드가 불가능함 기껏 고생해서 6성룬얻어놨더니 깡옵붙으면 기분 참 좋겠습니다 그쵸 망할 개투스야
17.10.27 10:45

(IP보기클릭)49.161.***.***

오픈때부터 2년동안 매달 적게는 십얼마, 평균 이십정도씩 매달 질러바쳤지만, 태생5성이 정말 정말 안떠서 돈쓰는거 더는 안되겠다 하고 접음 게임은 진짜 좋았는데...
17.10.27 11:25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