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운 감동이 있는 판타지RPG!
<사파이어 스피어> GM아샤입니다.
오랜 기간동안 모험자님의 넘치는 사랑을 받은 사파이어 스피어가
아쉽게도 2019년 9월 25일부로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사파이어 스피어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모험자께
서비스 종료 소식을 안내 드리게 되어 너무나 죄송스러우며,
지금까지 함께해 주신 모든 모험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파이어 스피어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관련 일정 및
환불 절차에 대해 안내드리니 참고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종료일정 안내]
1.서버 종료 : 2019년 9월 25일(수) 12:00
2.유료 서비스 종료 : 2019년 8월 26일(월) 17:00이후
※ 주의: 모험자님이 충전을 누를 경우 충전이 불가합니다.
3.다운로드 차단 일시 : 2019년 8월 26일(월) 17:00
4.공식 커뮤니티 폐쇄 : 서비스 종료 이후 보름 이내
※ 게임 다운로드가 차단되더라도 기존에 게임을 설치하신 모험자님께서는 서비스 종료일까지 사파이어 스피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유료 서비스 종료 시 신규 결제만 불가하며, 보유한 아이템은 종료 시점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커뮤니티(공식 카페) 폐쇄 이후에는 방문 및 활동이 불가하니 저장하실 자료가 있다면 폐쇄 이전에 개인적으로 저장 부탁드립니다.
[환불 신청 안내]
1.환불신청 기간
- 2018년 8월 26일(월) 17:00 ~ 9월 11일(수) 17:00
2) 환불기준:
가. 2019년 7월 26일 00:00시부터 2019년 8월 26일 17:00까지의 결제내역 기준으로 환불가능
나. 사파이어 스피어 고객센터 메일(support@yoogame.com)에 환불문의가 접수되면 환불가능한 금액만큼 회수됩니다.
다. 다이아를 사용하면 환불이 불가하오니 회수 전까지 사용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환불은 9월 11일(수) 17:00전까지 신청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3) 환불 가능 대상:
2019년 7월 26일 00:00시부터 2019년 8월 26일 17:00까지의 결제내역 기준으로 비귀속 다이아를 구매 후 사용하지 않은 경우
4) 환불 불가 대상:
가. 결제 후 사용한 다이아/패키지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나. 신청서 기재사항 및 첨부 자료가 부족하거나 일치하지 않은 경우 환불 진행이 어렵습니다.
다. 환불 신청 기간 이후 신청할 경우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라. 이벤트 및 게임 내 컨텐츠 보상으로 획득한 무료 재화의 경우 환불 불가능합니다.
5)환불 신청 절차:
환불 신청시 고객센터 메일(support@yoogame.com) 또는 게임내 고객센터에 메일발송.
< 1:1 문의 접수 양식 >
◎ 구글스토어 환불접수 양식
- 제목 : <사파이어 스피어> 서비스 종료 환불 신청
- UID :
- 캐릭터명:
- 결제 일시:
- 결제 상품 :
- 구글 주문번호:(GPA.33**-****-****-*****)
- 영수증 스크린샷 첨부
※주의사항: 신청서 기재사항 및 첨부자료가 부족하거나 일치하지 않은 경우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그동안 많은 관심과 응원을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함께한 시간을 늘 소중히 여기고 추후 보다 좋은 모습으로 함께하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0.179.***.***
(IP보기클릭)2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