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이브 운영팀에서 공지사항 안내드립니다.
항상 다이브를 아끼고 사랑해주신 용사님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랜만에 인사 드리는 만큼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다이브는 앞으로 용사님 여러분께 만족스러운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것으로 판단되어
2019년 2월19일(수) 서비스 종료라는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서비스 종료라는 안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는 점과 그 동안 보내주셨던
애정 어린 관심과 성원에 끝까지 함께 하지 못해 매우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심사숙고하여 내린 저희의 결정을 부디 깊은 마음으로 이해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종료 일정 및 환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종료 일정
1. 유료 아이템 결제 중지 : 2019년 1월 17일(목) AM 12:00
※ 신규 결제만 차단되며, 보유한 재화나 아이템은 서비스 종료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게임 서비스 종료/고객센터 종료 일시 : 2019년 2월 18일(수) AM 12:00
다운로드 중지 : 2019년 2월 19일(월) AM 12:00
■ 환불 안내
1. 환불 신청 기간 : 2019년 1월 17일(월) AM 12:00 ~ 2월 17일(수) AM 11:59
2. 환불 예정일: 2019년 1월 17일(월)부터 순차적으로 처리
※ 환불 문의가 접수되면, 환불 금액만큼 다이아,증정 다이아,vip 포인트,vip보상은 회수됩니다.
다이아 등 충전으로 획득하신 보상을 사용하면 환불이 어려우니 회수 전까지 사용을 자제 부탁드립니다.
3. 환불 기준
1) 환불 가능 대상 :
2018년 12월 17일 부터 2019년 1월17일 12:00까지의 결제내역 기준으로 다이아 구매 후 사용하지 않은 경우
2) 환불 불가 대상
① 게임내에서 획득한 다이아 (푸시 및 이벤트 보상으로 지급된 다이아 혹은 게임 컨텐츠 보상으로 획득한 다이아)
② 패키지 상품을 통해획득한 다이아
③ 결제 후 지급되는 다이아로 구매한 재화 및 아이템
④ 일부 사용된 패키지 상품 및 월정액 상품
⑤ 환불 금액이 2,500원 이하일 경우
⑥ 환불 신청 기간 마감 후 신청할 경우
※주의사항: 미성년자의 경우 미성년자 본인의정보와 법정대리인의 정보, 서명이 모두 필요합니다.
4. 환불 신청 및 접수 방법
환불 신청시 게임내 고객센터 또는 고객센터 메일(dive@efun.com>)에 메일발송
< 1:1 문의 접수 양식 >
1) 서버/캐릭터명 :
2) 결제하신 스토어명 :
3) 결제 일시 및 결제 상품 : (결제일/ 상품명/ 주문번호기재)
4) 영수증 스샷 첨부
※ 신청서 기재사항 및 첨부자료가 부족하거나 일치하지 않은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다이브을 사랑해주신 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용사님 여러분과 함께 했던 소중한 추억은 잊지 않고 가슴 깊이 새기겠습니다.
헤어짐은 또 다른 만남의 시작이라는 말처럼 더 재미있는 게임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