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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st 와 엉덩이를 남긴 명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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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디샷이 난무하길래 누구신가 했더만 저번에 슴가샷하고 응디샷올리셨던분이네 ㅋ 덕분에 샷 잘보고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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엉덩이 잘보고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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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맞습니다. 여전히 개판이에요.. ㅋㅋㅋ 일단, 스팀 출시 1년 넘었는데 여전히 해상도 패치 하지 않고 있어요. 최적화 문제도 있는데 (글로벌 일루미네이션이라는 효과 때문) 이것도 해결 안 되고 앰비언트 오클루젼 옵션을 적용해야 SMAA가 적용되는 등의 문제도 있고 (애초에 합쳐놓음) (안티 얼라이어싱인 MSAA를 적용하려면 앰비언트 오클루젼을 꺼야 가능....) 지금 올린 스샷은 FAR 패치라고 해상도 강제로 올려주는 모드랑 텍스쳐 패치 (FAR용) + 리쉐이드 (커스텀) + 한국어패치 적용했습니다. 제가 적용한 리쉐이드도 컷신에서 가끔 풀리는 현상이 있기도 해요... ㅋㅋㅋ | 19.01.04 16:0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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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저도 함정카드인 줄 알고 구매했지만, 그래도 PC판의 장점....이 분명히 있으니 ㅠㅠ 꾸역꾸역 끌고 가려구요... | 19.01.05 15:3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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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st 와 엉덩이를 남긴 명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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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정 | 19.01.05 15:3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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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디샷이 난무하길래 누구신가 했더만 저번에 슴가샷하고 응디샷올리셨던분이네 ㅋ 덕분에 샷 잘보고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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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더 좋은 퀄리티의 스샷들 찍어보겠습니다. | 19.01.05 15:3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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엉덩이 잘보고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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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 19.01.05 15:3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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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01.05 15:3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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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 제가 주로 쓰는 효과는 예전엔 DPX, Colormatrix 를 가장 많이 쓰고 명암 등을 위해선 Tonemap이나 Liftgammagain 을 썼었습니다. 최근에는 상황에 따라서 DPX를 쓸 때도 안 쓸 때도 있어요. Tonemap에서는 노출도 부분을 주로 사용합니다. Liftgammagain에서는 Midtone 쪽만 진하게 조절하기 위해서 보통 씀. 최근 셋팅에서는 Colourfulness, Vibrance, Tint 를 주로 추가해서 쓰고 거기에 색감 왜곡을 일부러 주기 위해선 Technicolor2 (이 경우 빨간색이 강해져서 수정을 많이 봐야합니다..) + Colormatrix로 왜곡된 색감을 수정하는 작업이 필요 Curves로 명암을 더 뚜렷하게 하거나 Clarity로 선명도를 높이기도 하고 원래 ReShade 3버젼부터 있었는데 안 쓰고 있다가 최근에 이 기능에 대해 알게 돼서 애용하고 있는 HSLShift 기능도 좋습니다. (이건 특정 색의 배합을 제 맘대로 조절해서 색감 맞추는 기능) 그리고 제가 셋팅하는 스타일은 화이트밸런스를 맞춘다! 이기 때문에 쉽게 셋팅하기 위해서는 흰색 배경이나 회색 배경인 곳을 애용하고 아니면 창모드로 해놓고 배경으로 아무 창 하나 띄워서 흰색으로 만든 뒤에 배경 기준으로 해서 색감을 조절하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사람 눈이 계속 보다보면 적응이 되어 버리니 진짜 노답으로 셋팅 안 된다 싶으면 눈감고 좀 쉬었다가 하기도 하고 아예 새로 엎어버리기도 해요 ㅋㅋㅋㅋㅋ 창모드로 해놓고 하는 게 가장 수월하긴 합니다. 디비젼 같은 경우는 특이하게 FilmicPass 라는 기능을 썼습니다. (인왕도 마찬가지) 이 기능을 쓴 이유는 애초에 처음 시작부터 색감 왜곡을 왕창 주고 시작해서 그걸 원래 색감과 비슷하게 맞춰 나감으로 색감 배합을 다르게 조합하고자 하는 이유. 그래서 디비젼 같은 경우 원래 배경은 붉은 톤이 매우 강한데 필르믹패스로 회색에 가깝게 배경에 깔고 수정을 했어요. (이 부분은 제가 올린 게시글 참고!) 맘에 드는 셋팅이 나올 때까지 계속 셋팅하면서 스샷 찍고 비교하는 방법이 제가 보통 하는 법입니다. ㅠ | 19.01.12 04:45 | |
(IP보기클릭)182.224.***.***
자세한 설명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거보고 리쉐이드 수정해보겠습니다. | 19.01.12 12:2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