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기타] 통신사 이익 줄어들까 봐..소비자에 덤터기 씌우는 1588 '대표번호' [15]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250065 | 기타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448 | 11:42 | ||
2250063 | 휴대기기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306 | 11:40 | ||
2250051 | 기타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1114 | 09:46 | ||
2250040 | 기타 | 오버테크 | 2 | 1275 | 2024.03.28 | |
2250029 | 기타 | 불꽃남자 쟈기만 | 4430 | 2024.03.28 | ||
2250008 | 휴대기기 | 불꽃남자 쟈기만 | 12 | 2394 | 2024.03.28 | |
2250001 | 기타 | 미국춤™-그잡채 | 1856 | 2024.03.28 | ||
2249996 | 휴대기기 | 스텔D | 20 | 3345 | 2024.03.28 | |
2249991 | 휴대기기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496 | 2024.03.28 | ||
2249990 | 기타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199 | 2024.03.28 | ||
2249986 | 기타 | 미국춤™-그잡채 | 196 | 2024.03.28 | ||
2249982 | 휴대기기 | 스텔D | 2478 | 2024.03.27 | ||
2249980 | 휴대기기 | Kingroro | 7 | 11404 | 2024.03.27 | |
2249968 | 기타 | 시무라오바상 | 3 | 1475 | 2024.03.27 | |
2249964 | 기타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1 | 1666 | 2024.03.27 | |
2249954 | 기타 | 3D | 3 | 3148 | 2024.03.27 | |
2249944 | 기타 | Kingroro | 10 | 2141 | 2024.03.27 | |
2249941 | 기타 | Kingroro | 1 | 3034 | 2024.03.27 | |
2249937 | 기타 | 불꽃남자 쟈기만 | 8 | 6922 | 2024.03.27 | |
2249930 | 기타 | 미국춤™-그잡채 | 9 | 6907 | 2024.03.27 | |
2249922 | 기타 | 시무라오바상 | 1313 | 2024.03.27 | ||
2249921 | 기타 | 시무라오바상 | 1 | 769 | 2024.03.27 | |
2249919 | 기타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1 | 1050 | 2024.03.27 | |
2249916 | 기타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721 | 2024.03.27 | ||
2249906 | 기타 | 시무라오바상 | 2 | 711 | 2024.03.26 | |
2249905 | 기타 | 스텔D | 1308 | 2024.03.26 | ||
2249896 | 기타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4 | 1563 | 2024.03.26 | |
2249884 | 기타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265 | 2024.03.26 |
(IP보기클릭)123.248.***.***
"삐 소리 이후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사실 이전부터 부과되고 있었음..
(IP보기클릭)211.211.***.***
통화대기는 진짜 사기임. 각 회사들 문의 센터 대기시간도 진짜 엿 같고 불량제품 교환 하는데 왜 내돈 쓰면서 통화해야 하는지 대기시간 10분 이상 넘어가면 진자 빡침
(IP보기클릭)121.135.***.***
이 기사의 요지는 자기들이 통화료 부담하기 싫어서 고객한테 전가한다는건데 갑자기 클레임 얘기가 왜 나와요?
(IP보기클릭)182.209.***.***
일부 악성 클래임을 줄이고자 전체에게 비용을 수거하는 창조경제가 어떻게 하면 긍정적으로 볼 수 있는 건지.
(IP보기클릭)110.70.***.***
클래임을 줄이려고 한 조치인가요? 아니면 까야죠. 뭔 부수적 효과로 덮으려고 들어
(IP보기클릭)123.248.***.***
"삐 소리 이후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사실 이전부터 부과되고 있었음..
(IP보기클릭)121.159.***.***
저 삐 이후 부과 아님? | 18.07.17 06:33 | | |
(IP보기클릭)211.211.***.***
통화대기는 진짜 사기임. 각 회사들 문의 센터 대기시간도 진짜 엿 같고 불량제품 교환 하는데 왜 내돈 쓰면서 통화해야 하는지 대기시간 10분 이상 넘어가면 진자 빡침
(IP보기클릭)118.34.***.***
(IP보기클릭)59.23.***.***
(IP보기클릭)175.192.***.***
통신사 이득이 적어지니깐 그런듯합니다 | 18.07.17 00:08 | | |
(IP보기클릭)39.113.***.***
(IP보기클릭)182.209.***.***
세피넬리아
일부 악성 클래임을 줄이고자 전체에게 비용을 수거하는 창조경제가 어떻게 하면 긍정적으로 볼 수 있는 건지. | 18.07.17 04:11 | | |
(IP보기클릭)39.113.***.***
결국 상담원들도 일개 직원일 뿐이고 일부 악성클래임이라고 하기에는 엄청나게 많이 줄었습니다만. | 18.07.17 05:31 | | |
(IP보기클릭)121.135.***.***
세피넬리아
이 기사의 요지는 자기들이 통화료 부담하기 싫어서 고객한테 전가한다는건데 갑자기 클레임 얘기가 왜 나와요? | 18.07.17 06:49 | | |
(IP보기클릭)223.39.***.***
상담센터에서 비용을 고객에게 묻기 시작한 시점부터 악성 클래임이 확 줄어들었고, 그 덕분에 상담원들 부담이 많이 줄어든 것도 사실입니다. 악성 클래임이라고 점잖게 표현해서 그게 문젠가 싶은 모양인데, 장난전화부터 욕설에 성희롱에 전부 다 포함됩니다. 회사에서야 지들 비용 줄여보려고 그랬을지도 몰라도 그로인해 상담원들의 근무환경이 개선된 것도 사실입니다. | 18.07.17 08:53 | | |
(IP보기클릭)110.70.***.***
세피넬리아
클래임을 줄이려고 한 조치인가요? 아니면 까야죠. 뭔 부수적 효과로 덮으려고 들어 | 18.07.17 09:03 | | |
(IP보기클릭)119.197.***.***
말같지도 않을 글을 쓰시네요 상담원 3개월정도 일해봤는데 성희롱 욕설 전부 녹취되고 법적인 책임 물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그런사람들 블랙리스트에 등록해서 관리합니다 악성 크래임이 확 줄었다는 근거는 어디에 있나요? 법적으로 문제가 되는 부분은 법적으로 처리하면되지.... 논리인지요? 세금 몽땅 걷어드리면 공무원 월급 엄청 올려줄수있고 근무환경 개선 되니깐 그렇게 하면 되나요? | 18.07.17 09:11 | | |
(IP보기클릭)175.223.***.***
네 다음 상담원 | 18.07.17 09:34 | | |
(IP보기클릭)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