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통위 "'감정 노동' 콜센터 직원 1만6000명, 점심시간이라도 보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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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방통위 "'감정 노동' 콜센터 직원 1만6000명, 점심시간이라도 보장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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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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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51314 | 휴대기기 | 스텔D | 953 | 2024.04.23 | ||
2251303 | 기타 | 원히트원더-미국춤™ | 915 | 2024.04.23 | ||
2251302 | 기타 | 원히트원더-미국춤™ | 1 | 870 | 2024.04.23 |
(IP보기클릭)39.119.***.***
고객들도 문제긴 한데 상담원들은 별도 하청업체 직원인 경우가 많아서 회사에서 상담원들 대하는 태도도 문제가 있더군요. 하루종일 사람들한테 치이는 것도 스트레스인데 케어는 못해줄 망청 콜수 못채웠다고 갈궈대고 카드회사인 경우는 카드 발급 권유해서 실적올리라고 하질 않나.. 얼머전 그래서 ■■한 사람들도 있었죠. 아마.. 이직율이 높고 사람들을 맨날 뽑는데는 다 이유가 있음..
(IP보기클릭)211.59.***.***
진짜 인공지능 필요합니다. 지들이 화내고 찡찡대고 ㅈㄹ하면 해결될줄 아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IP보기클릭)117.111.***.***
전부 비정규직인데 메뉴얼만 만들면 뭐하나...
(IP보기클릭)58.238.***.***
대기업이 ㅄ같은 서비스 제공만 안해도 일 반은 줄어듬 뭐라 하든말든 무조건 고객먼저라고 사원들 갈아 버리고 무슨일 생기면 담당 직원 먼저 갈아버리는데 스트레스 안받고 버팀? 갈린 직원이 나중에 똑같이 한다는건 생각 1도 안함
(IP보기클릭)222.237.***.***
차라리 콜센터 다 인공지능이나 ARS로 다 바꾸지. 기계음에 화 못내자나.
(IP보기클릭)39.119.***.***
고객들도 문제긴 한데 상담원들은 별도 하청업체 직원인 경우가 많아서 회사에서 상담원들 대하는 태도도 문제가 있더군요. 하루종일 사람들한테 치이는 것도 스트레스인데 케어는 못해줄 망청 콜수 못채웠다고 갈궈대고 카드회사인 경우는 카드 발급 권유해서 실적올리라고 하질 않나.. 얼머전 그래서 ■■한 사람들도 있었죠. 아마.. 이직율이 높고 사람들을 맨날 뽑는데는 다 이유가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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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라리 콜센터 다 인공지능이나 ARS로 다 바꾸지. 기계음에 화 못내자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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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부 비정규직인데 메뉴얼만 만들면 뭐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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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인공지능 필요합니다. 지들이 화내고 찡찡대고 ㅈㄹ하면 해결될줄 아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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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이 ㅄ같은 서비스 제공만 안해도 일 반은 줄어듬 뭐라 하든말든 무조건 고객먼저라고 사원들 갈아 버리고 무슨일 생기면 담당 직원 먼저 갈아버리는데 스트레스 안받고 버팀? 갈린 직원이 나중에 똑같이 한다는건 생각 1도 안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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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1.173.***.***
(IP보기클릭)116.37.***.***
고객선테에 문의사항 전화하면 가급적 부드럽게 말하는편인데..(수고하십니다.감사합니다.감기 조심하세요) 얼마나 진상들한테 시달렸으면 멘트 바꿔서 문자주냐..
(IP보기클릭)118.32.***.***
(IP보기클릭)11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