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정보] 사이버펑크 2077 게임스컴 오늘자 스크린샷 [20]
추천 29 조회 15848 댓글수 20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301798 | 디아 | 디아블로4 시즌4 복귀 및 신규 유저 가이드 총정리 (20) | Naeri | 15 | 13137 | 2024.05.12 |
2157097 | 공지 | 게시물 갯수 제한은 없습니다. (98) | _smile | 86 | 1935366 | 2018.06.05 |
234396 | 기타 | 국내외 언론 및 웹진 불펌 금지. (19) | 루리 | 31 | 3050896 | 2009.07.28 |
2301942 | LOL | 박주영 | 97 | 19:25 | ||
2301941 | 기타 | C1ip | 231 | 19:08 | ||
2301940 | LOL | 박주영 | 2 | 728 | 18:42 | |
2301939 | 정보 | 헤롱싀 | 6 | 1614 | 18:39 | |
2301938 | 소울워커 | BP_Lord | 5 | 625 | 18:09 | |
2301937 | 정보 | 이토 시즈카 | 3 | 598 | 18:08 | |
2301936 | 정보 | 서브컬쳐고고학 뉴비 | 2 | 1436 | 18:05 | |
2301935 | 정보 | 스칼렛 | 15 | 6643 | 17:25 | |
2301933 | 정보 | nokcha | 3 | 1109 | 17:03 | |
2301932 | 정보 | 신형플스 | 1 | 1119 | 16:59 | |
2301931 | 정보 | 불꽃남자 쟈기만 | 17 | 5119 | 16:22 | |
2301930 | 정보 | 하지만구 | 2 | 1701 | 16:22 | |
2301929 | 정보 | nokcha | 4 | 1703 | 16:07 | |
2301928 | 정보 | 베르세리아2 | 14 | 5561 | 15:38 | |
2301927 | e스포츠 | 롭스 | 8 | 5405 | 15:31 | |
2301926 | 정보 | 아이엔에프피 | 18 | 7120 | 15:08 | |
2301925 | 정보 | 헤롱싀 | 5 | 2191 | 14:34 | |
2301924 | 정보 | 헤롱싀 | 2 | 1737 | 14:32 | |
2301919 | WOW | Naeri | 5 | 2065 | 13:55 | |
2301918 | WOW | Naeri | 1 | 847 | 13:55 | |
2301917 | WOW | Naeri | 709 | 13:55 | ||
2301915 | 정보 | 이토 시즈카 | 9 | 2196 | 13:00 | |
2301914 | 정보 | 아룬드리안 | 707 | 12:09 | ||
2301913 | 정보 | 헤롱싀 | 5 | 3026 | 11:43 | |
2301911 | 정보 | 하지만구 | 6 | 4752 | 11:39 | |
2301909 | e스포츠 | 롭스 | 315 | 10:55 | ||
2301908 | 기타 | C1ip | 1 | 1941 | 10:55 | |
2301907 | 정보 | 불꽃남자 쟈기만 | 1 | 755 | 10:52 |
(IP보기클릭)121.151.***.***
(IP보기클릭)114.129.***.***
게임스컴도 e3처럼 부스 입장권 있는 사람들한테만 공개입니다. 이미 예전에 나왔던 정보예요. 대중한테 공개하는 건 PAX에서구요.
(IP보기클릭)170.79.***.***
직 스샷 대량으로 뿌리고 곧 있으면 게임플레이 영상까지 다 뜨지 않나요? 뭔 떡밥만 뿌린다고 그럼..
(IP보기클릭)124.62.***.***
저런 디테일적 요소들도 게임적 허용들어갑니다. 레드돗의 디자인 포인트 즉 간지나게 살려내려고 하는 거겠죠. 실제로 그래픽팀들 실제 총기 가지고 디자인 합니다.
(IP보기클릭)110.70.***.***
미래엔 저기 찍혀있나보죠
(IP보기클릭)210.92.***.***
(IP보기클릭)114.129.***.***
왜날뾁에올인
게임스컴도 e3처럼 부스 입장권 있는 사람들한테만 공개입니다. 이미 예전에 나왔던 정보예요. 대중한테 공개하는 건 PAX에서구요. | 19.08.21 20:30 | | |
(IP보기클릭)121.151.***.***
(IP보기클릭)39.113.***.***
(IP보기클릭)182.31.***.***
맞네 너프건 레드돗같네 | 19.08.21 22:23 | | |
(IP보기클릭)110.70.***.***
세피넬리아
미래엔 저기 찍혀있나보죠 | 19.08.21 22:50 | | |
(IP보기클릭)126.205.***.***
원래 어디에요? | 19.08.21 23:13 | | |
(IP보기클릭)39.113.***.***
보통 영점거리 조절이 가능한데, 100m 탄착점이나 혹은 200m 탄착점에 보여야 합니다. 그러니까 저 각도에서는 도트가 안보여요. | 19.08.21 23:22 | | |
(IP보기클릭)124.62.***.***
세피넬리아
저런 디테일적 요소들도 게임적 허용들어갑니다. 레드돗의 디자인 포인트 즉 간지나게 살려내려고 하는 거겠죠. 실제로 그래픽팀들 실제 총기 가지고 디자인 합니다. | 19.08.21 23:27 | | |
(IP보기클릭)220.118.***.***
저건 간지보단 호불호 요소임 저 각도에서 도트 안보이는거 좋아하는 사람 꽤 많음 굳이 간지때문에 저럴 필욘 없고 개발자 편의성을 위한 것일 확률이 큰듯 | 19.08.22 00:20 | | |
(IP보기클릭)195.29.***.***
호불호 요소는 어디 통계로 호불호 요소임? 님 뇌피셜 말고 통계로 증명가능함? 저건 게임적 허용맞는거 같구만 일반적으로 형상화된 레드돗 이미지가 그렇기도 하고 더직관적인데 극도의 리얼리티 추구하는 밀리터리 겜들 말고는 수많은 겜들이 저렇게 나옴 | 19.08.22 00:31 | | |
(IP보기클릭)220.118.***.***
통계 들이미는데 님은 저렇게 표현하는 그 수많은 게임의 비율이 몇인지 말할 수나 있음? 난 최소한 콜옵 배필은 정조준할때만 도트가 보이게 처리하기라도 했고 콜옵 배필에 영향받은 수많은 fps들도 비슷하게 표현했다고 자신있게 주장할 수 있음 나도 fps 존나 자주 하고 최근에 해본 fps중 유리에 도트를 그려놓은 fps는 메트로 시리즈 뿐이었으니까 직관적? 모델링을 저렇게 한거랑 직관적인게 뭔 상관임? 모델링을 저렇게 하면 뭐 적이 눈에 한층 잘 들어와서 샷발이 극도로 상승하기하도 함? 극도의 리얼리티는 또 무슨 말임 님은 진짜 콜옵 배필 레식 데스티니 배그 에팩 타이탄폴 이런게 다 극도의 리얼리티를 가진 밀덕겜이라고 생각함? 일부러 들으면 알만한 게임 위주로 댔는데 이 게임들중 도트를 저런 식으로 모델링한 게임이 하나라도 있음? 해보기는 했죠? | 19.08.22 04:29 | | |
(IP보기클릭)190.63.***.***
무기 여러개에 무기도 대량 커스터마이징 가능하다고하니 바꿔끼면서 하면돼죠 정싫으면 모드쓰던가 뭔 이걸로 장문으로 싸우고들 있는지;; | 19.08.22 06:14 | | |
(IP보기클릭)211.54.***.***
(IP보기클릭)210.92.***.***
rtx 켜고 할 생각이면 발매하고 몇달 참았다가 가을 쯤 나올 신형이랑 돌려야 될듯 하네요 | 19.08.22 00:20 | | |
(IP보기클릭)116.121.***.***
떡밥만 뿌리는 구나...
(IP보기클릭)170.79.***.***
개천에서용났다
직 스샷 대량으로 뿌리고 곧 있으면 게임플레이 영상까지 다 뜨지 않나요? 뭔 떡밥만 뿌린다고 그럼.. | 19.08.21 23:50 | | |
(IP보기클릭)211.184.***.***
플레이 영상 한시간짜린 안보셨나봐요 ^^ 그딴 댓글은 데스 스트랜딩 가서 쓰세요 | 19.08.21 23:58 | | |
(IP보기클릭)200.105.***.***
(IP보기클릭)170.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