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전 임무
사령관
- 스텟먼
- 개리가 이제 이곤지역의 혜택을 받고, 명령 창에서 지속적인 체력 회복 아이콘이 제거되었습니다.
- 바퀴야 가라! 능력이 이제 메카 바퀴를 4기가 아닌 2기 생성합니다.
- 바퀴야 가라! 능력의 목표 위치가 메카 감염충의 시전 사거리 밖이면 생성된 유닛이 이제 목표 위치로 공격 이동합니다.
- 메카 바퀴와 메카 궤멸충의 시한 생명이 60초에서 45초로 감소했습니다.
- 메카 바퀴의 공격력이 8(경장갑 유닛에는 16)에서 12(경장갑 유닛에는 24)로 증가했습니다.
- 메카 바퀴의 최대 체력이 75에서 110으로 증가했습니다.
- 메카 궤멸충의 최대 체력이 80에서 120으로 증가했습니다.
- 스투코프
- 스투코프의 구조물 감염을 비행 구조물에 사용하면 이제 비행 공생충이 날아갑니다.
버그 수정
협동전 임무
- 일반
- 협동전 임무가 승리로 올바르게 종료되지 못하면 이제 1분 뒤에 강제로 종료되며 승리가 부여됩니다.
- 적의 공세 조합이 이제 이전보다 더 무작위로 선택됩니다.
- 노바와 보라준의 콘솔이 이제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 사령관
- 아르타니스
- 보호막 과충전과 용기병 소환 능력이 이제 동일한 기본 단축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 데하카
- 티라노조르의 가시 난사 아이콘이 이제 업그레이드 단계를 정확하게 표시합니다.
- 노바
- 노바의 모든 구조물이 이제 같은 부관 초상화를 사용합니다.
- 스텟먼
- 개리와 슈퍼 개리가 이제 아군 유닛을 이곤위성으로 소환하지 않습니다.
- 메카 둥지탑 툴팁이 '사용 가능: 메카 타락귀 (메카 애벌레에서 변태)'로 올바르게 수정되었습니다.
- 플레이어가 15레벨이 아니면 이제 슈퍼 개리 업그레이드 알림을 받지 않습니다.
- 스텟먼 건물들이 이제 단축키 메뉴에 저그 - 메카 아래에 나열됩니다.
- 개리의 저지대 시야가 사라지고 이제 정상적으로 언덕 위를 볼 수 있습니다.
- 잠복한 메카 감염충의 하위 그룹 우선순위가 이제 잠복하지 않은 메카 감염충과 올바르게 정렬됩니다.
- 남은 이곤위성 수와 상관 없이 이제 스텟먼의 구조물이 모두 파괴되면 게임이 패배로 올바르게 종료됩니다.
- 개리 능력 재사용 대기시간, 구조물 변태 속도, 이곤위성 배치 재사용 대기시간 마스터 설명과 관련된 여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곤위성의 비활성화 소리, 스텟먼의 공세 경고 음성의 음량을 조절했습니다.
- 개리로부터 방출된 구체가 이제 국지 방어기로 파괴되지 않습니다.
- 영웅 유닛들이 이곤지역으로부터 이제 정상적으로 이로운 효과를 받습니다.
- 정전기 깜짝 업그레이드가 완료된 메카 울트라리스크의 벡터 잠복 돌격이 이제 지도 목표를 기절시키지 않습니다.
- 스투코프
- 구름 분산 업그레이드가 완료된 감염된 해방선이 이제 공허의 파편에 피해를 주고, 지상과 공중 모두에 해당하는 유닛들의 가장 아래 부분을 대상으로 삼지 않습니다.
- 공허의 출격에서 이제 구조물 감염이 왕복선 발사대를 대상으로 삼지 않습니다.
- 스완
- 마스터 스완 레이저 천공기 건설 시간 마스터 점수가 30점이면 이제 천공기가 66초 만에 정상적으로 재조립됩니다.
- 회전 화포의 우박폭풍 미사일 포가 카락스의 동력기로 강화되었을 때 이제 정상적으로 발사됩니다.
- 켈모리안 조합 자동장전기 업그레이드가 이제 회전 화포의 공격 속도를 올바르게 25% 증가시킵니다.
- 타이커스
- 방울뱀의 전투 자극제 업그레이드가 이제 공격 시 전투 자극제를 올바르게 자동 시전합니다.
- 제라툴
- 플레이어들이 퇴화의 응징 업적을 획득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목표 위치가 사거리 밖이면 매복자가 점멸 명령을 받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공허 기사가 이동 불가능한 위치로 점멸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제라툴의 구조물들에 이제 올바른 초상화가 표시됩니다.
- 아르타니스
- 돌연변이원
- 재구축 업그레이드가 완료된 카락스의 파수병, 케리건의 토라스크 변종 울트라리스크가 이제 침묵의 순간 해로운 효과가 활성화되었을 때 즉시 부활합니다. 침묵 상태는 유지됩니다.
- 피닉스가 이제 흑사병 또는 양날의 검 돌연변이원으로 죽은 후에 즉시 탈란다르로 부활하지 않습니다.
- 임무
- 죽음의 밤
- 혀감염충이 기절 또는 정지장 효과를 받으면 이제 유닛들을 끌어당기지 않습니다.
- 핵심 부품
- 발리우스를 활성화한 다음 부품을 수집하면 주요 목표 제한 시간이 영원히 멈추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몬의 낫
- 이제 주위 유닛과 상관 없이 보너스 폭표가 30초 후에 완료됩니다.
- 보너스 목표에서 이제 “이 적 처치” 표시가 적 유닛들에만 나타납니다.
- 버밀리언의 특종
- 적의 추출장이 간혹 메카 추출장으로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죽음의 밤
대전
- 일반
- 살모사의 기생 폭탄 피해가 이제 대상 유닛이 죽거나 대상 바이킹이 전투기 모드에서 돌격 모드로 전환하면 중첩되지 않습니다.
- 지도
- 아크로폴리스 - 래더
- 잠복 상태의 땅거미 지뢰를 더 쉽게 식별할 수 있게 아이어 사원 벽돌 장식물의 색깔을 조절했습니다.
- 에플러렌스 - 래더
- 선택 원이 장식물에 가려지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특정 장식물들을 수정했습니다.
- 썬더버드 - 래더
- 풍부한 베스핀 간헐천이 이제 정상적으로 간헐전당 2500이 아닌 2250 가스로 시작합니다.
- 아크로폴리스 - 래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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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222
| 19.06.05 11:5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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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족전인데 벨런스 ㅋㅋㅋㅋ | 19.06.05 17: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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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탑 소환범위 표시,저그 점막하고 비슷한 효과라 안보이게 끄는 선택지 말곤 답이 없을것 같네요 아니면 그래픽 엔진을 업그레이드 해주던지 | 19.06.05 08:4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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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감염충은 안써도 크게 문제없는대 이곤위성 렉 유발 자체는 무조건 사용해야 해서 뭐 어쩌지도 못하는대 거참;; 생각은 하고 만들은거지 싶은.... | 19.06.05 09:1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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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투코프 점막이랑 비슷한 문제인데 프레임이 훨씬 더 떨어지더라구요 저사양 유저라 과거의 사원 후반부가면 10프레임 위아래로 찍던데 저도 미치겠습니다 | 19.06.05 09:2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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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거 엄청 오래된 유서깊은 버그인데도 수정 안하는거 보면 아예 인지조차 못하고 있는거 아닌가 싶어요 | 19.06.05 11:3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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헐....? 그런가요? 협동전 가끔하다가 요새 재미붙여서 하는데..그렇군요.. 보이기에만 그런가? 싶어서 시작해도 1이더라고요.. 요새 접속 위치 바꾸면 키보드 지정 초기화 되는건 수정 된건가요? | 19.06.05 12:0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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