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소울워커] 기적의 게임 소울워커, 여름 업데이트로 또 한번 상승 노린다 [12]
추천 14 조회 10032 댓글수 12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157097 | 공지 | 게시물 갯수 제한은 없습니다. (98) | _smile | 86 | 1928829 | 2018.06.05 |
234396 | 기타 | 국내외 언론 및 웹진 불펌 금지. (19) | 루리 | 31 | 3043669 | 2009.07.28 |
2300867 | LOL | 롭스 | 9 | 14:34 | ||
2300866 | 던파 | 아타호-_- | 488 | 14:14 | ||
2300864 | 스타 | @Crash@ | 8 | 1683 | 13:24 | |
2300861 | 소울워커 | BP_Lord | 2 | 937 | 12:54 | |
2300860 | 정보 | 하지만구 | 2 | 1116 | 12:39 | |
2300859 | 정보 | 롭스 | 147 | 12:39 | ||
2300858 | LOL | 롭스 | 764 | 12:33 | ||
2300857 | 정보 | 기본삭제대1 | 5 | 2692 | 11:45 | |
2300855 | 정보 | neuRam | 2 | 2580 | 11:13 | |
2300854 | 정보 | GPixel | 6 | 1794 | 11:00 | |
2300853 | 정보 | nokcha | 6 | 4481 | 10:31 | |
2300847 | 하스스톤 | 아타호-_- | 8 | 1284 | 06:30 | |
2300846 | 정보 | 기본삭제대1 | 3 | 1922 | 05:11 | |
2300844 | WOW | Naeri | 6 | 4644 | 02:24 | |
2300843 | 정보 | ComShepard | 4 | 2210 | 01:36 | |
2300842 | VR | 왜날뾁에올인 | 571 | 01:33 | ||
2300841 | 정보 | ComShepard | 1 | 733 | 01:18 | |
2300840 | e스포츠 | 롭스 | 1235 | 01:10 | ||
2300839 | 정보 | ㄷㄷㅂ | 34 | 5464 | 00:43 | |
2300838 | 정보 | [GAMES] | 2 | 1674 | 00:15 | |
2300837 | 정보 | ComShepard | 10 | 3604 | 00:03 | |
2300836 | 정보 | ComShepard | 6 | 2466 | 2024.04.24 | |
2300835 | 정보 | ComShepard | 5 | 4589 | 2024.04.24 | |
2300832 | 인디게임 | 고기이름 | 16 | 6040 | 2024.04.24 | |
2300830 | 정보 | Belor'relos | 4 | 4118 | 2024.04.24 | |
2300829 | 정보 | Belor'relos | 3 | 1687 | 2024.04.24 | |
2300828 | VR | ComShepard | 4 | 2809 | 2024.04.24 | |
2300827 | 정보 | nokcha | 3 | 2777 | 2024.04.24 |
(IP보기클릭)14.42.***.***
이번 양복 괜찮던데
(IP보기클릭)110.47.***.***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소통하는 개발, 소통하는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초심은 잃어버리셔도 되지 않을까 싶어요
(IP보기클릭)222.238.***.***
문제가 되었던 최적화 문제는 체감 될 정도로 개선을 완료했고, 논란이 되었던 부분도 개선 했고 러블리릴리링도 했고.. 급한불은 많이 껐다고 보면 되고 앞으로의 문제점은 1. 던전 추가 및 아이템 파밍 구조 개선 ( 최종 템으로 할 수 있는게 없다는 것이 알고 있듯 가장 큼 최종템들고 1기둥은 심함) 2. 아카식과 브로치 개선 (최종 던전에서 5성 액티브 아카식을 못쓰는건 게임 기획상 이해를 하나 결국 금지와 너프는 다른거임) 3. 일퀘 혹은 행동력과 던전 내 컨트롤 피로 요소 등 때문에 사실 소울워커는 가볍게 즐기기엔 힘듬 처음엔 하드유저였다가 라이트유저로 바뀌고나니 많이 느껴짐 4. 인벤토리 탭 추가 (설계도) 5. 강화확률 ( 강화 확률을 공개 및 확정 강화 추가) 6. 마을에서 캐릭터 목소리 끄기 (감정표현) = 소울워커 궁금해서 방송하는 사람들 보면 사람몰려와서 해내따 해내따 혹은 엉엉 울어대서 어떤 사운드를 꺼야되는지 계속 헤매는 경우가 10에 10임
(IP보기클릭)175.223.***.***
루인 포트리스 개편 해줘... 부캐 키우고싶은데 다신 루인 돌생각에 키울생각 확달아남
(IP보기클릭)14.42.***.***
이번 양복 괜찮던데
(IP보기클릭)223.62.***.***
지갑 가져가세요 ㅠㅠ | 18.06.14 13:56 | | |
(IP보기클릭)218.235.***.***
(IP보기클릭)211.246.***.***
(IP보기클릭)175.223.***.***
루인 포트리스 개편 해줘... 부캐 키우고싶은데 다신 루인 돌생각에 키울생각 확달아남
(IP보기클릭)222.238.***.***
문제가 되었던 최적화 문제는 체감 될 정도로 개선을 완료했고, 논란이 되었던 부분도 개선 했고 러블리릴리링도 했고.. 급한불은 많이 껐다고 보면 되고 앞으로의 문제점은 1. 던전 추가 및 아이템 파밍 구조 개선 ( 최종 템으로 할 수 있는게 없다는 것이 알고 있듯 가장 큼 최종템들고 1기둥은 심함) 2. 아카식과 브로치 개선 (최종 던전에서 5성 액티브 아카식을 못쓰는건 게임 기획상 이해를 하나 결국 금지와 너프는 다른거임) 3. 일퀘 혹은 행동력과 던전 내 컨트롤 피로 요소 등 때문에 사실 소울워커는 가볍게 즐기기엔 힘듬 처음엔 하드유저였다가 라이트유저로 바뀌고나니 많이 느껴짐 4. 인벤토리 탭 추가 (설계도) 5. 강화확률 ( 강화 확률을 공개 및 확정 강화 추가) 6. 마을에서 캐릭터 목소리 끄기 (감정표현) = 소울워커 궁금해서 방송하는 사람들 보면 사람몰려와서 해내따 해내따 혹은 엉엉 울어대서 어떤 사운드를 꺼야되는지 계속 헤매는 경우가 10에 10임
(IP보기클릭)113.130.***.***
해내따 해내따 엉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8.06.14 15:47 | | |
(IP보기클릭)110.47.***.***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소통하는 개발, 소통하는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초심은 잃어버리셔도 되지 않을까 싶어요
(IP보기클릭)175.113.***.***
(IP보기클릭)112.153.***.***
(IP보기클릭)220.84.***.***
(IP보기클릭)1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