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겟앰프드입니다.
4월 25일 수요일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 업데이트 일정
2018년 4월 25일 (수) 07시 15분 ~ 09시 00분
● 업데이트 내용
1. 신규 보급상자 [액세서리 보급상자] 출시!
이름: [이벤트] 액세서리 보급상자
설명: 마계 출신의 상인이 유통하는 수상한 보급상자.
안에는 수백개의 액세서리가 들어 있으며,
상점에서 직접 구매하는것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다.
만약에 운이 좋다면 [사이키 빠삐용], [플레임 게베르]를 비롯한 각종 봉인된 레어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을지도…?
판매 가격: 1,900 RM
- 특정 순번에 보급상자를 구매할 경우,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특별 보상에 당첨된 유저는 모든 채널에 시스템 메시지로 출력됩니다.
※RM으로 구매 시 확률
※마일리지로 구매 시 확률
※ 보급상자 구매 시 “액세서리 보급상자 마일리지”가 1개씩 증정되며,
이를 이용해 “보급상자 메달 샵”에서 다양한 액세서리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 판매 기간: 2018년 4월 25일(수) ~ 2018년 5월 8일(화)
2. 신규 액세서리 사이키 빠삐용 출시!!
-이름: 사이키 빠삐용
-획득 방법: 액세서리 보물상자 상품
-착용 캐릭터: 안드로이드 제외 전체 캐릭터
- 능력치 변화: 변화 없음
- 설명: 가볍게 날아다니고 부드러워 보이지만 환각을 보게 하는 나비 날개.
감춰진 눈을 제대로 쳐다 본 자는 강력한 정신적 충격을 입고 쓰러지게 된다.
[사이키 빠삐용 미리보기 클릭!]
Z+C
나비를 앞으로 날려 현혹 시키면서 자신은 후퇴하는 회피 및 교란이 가능한 기술입니다.
대미지를 주면서 동시에 상대를 경직시키고, 시야를 빼앗을 수 있습니다.
경직이 풀린 뒤에도 무적 시간이 좀 더 지속되지만, 주위의 상황을 파악하지 못하게 되므로 교란 효과가 높습니다.
MP를 3.0 소비합니다.
Z+X
날개에 있는 가루를 흩뿌려 좌우에 분신을 소환하는 기술입니다.
분신은 공격받으면 대미지를 주고, 소환한 플레이어가 공격 당하면 사라집니다.
분신은 약 10초 정도 유지됩니다.
MP를 2.1 소비합니다.
Z+X 이후 ZZ(파생)
분신과 위치를 바꾸는 기술입니다.
위치 변경은 좌측 분신의 위치에서 우측 분신의 위치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MP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D+XC
바람을 일으켜 나비 회오리로 띄워 올리는 기술입니다.
자신은 후퇴하면서 V+XC 기술로 연계 할 수 습니다.
MP를 3.0 소비합니다.
V+XC
공중을 활공하면서 약 3초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비행 기술입니다.
비행 도중에는 4가지의 파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P를 2.1 소비합니다.
V+XC->C(파생)
공중을 활공하는 도중 날갯짓으로 대각선 아래를 공격하는 기술입니다.
MP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V+XC->X(파생)
공중을 활공하는 도중 급강하 하며 상대를 관통 하는 발차기로 아래를 공격하는 기술입니다.
MP를 1.0 소비합니다.
V+XC->XC(파생)
공중을 활공하는 도중 날갯짓하여 상승하면서 공격한 뒤 다시 한 번 위로 올라가 약 1초간 비행하는 기술입니다.
[XC]파생은 최대 3회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3회까지 사용 하고 나서는 다른 파생기술 사용이 불가합니다.)
공중 히트 시 위력이 반감됩니다.
MP를 2.1소비합니다.
V+XC->V(파생)
비행을 중지하고 땅으로 내려옵니다.
MP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Z+XC
나비 날개의 눈이 회전하면서 기이한 광선을 만들어 내어 발사하는 기술입니다.
이 기술에 맞은 상대방은 약 10초간 맵이 표시되지 않고, 상대방의 플레이 화면에서는 눈에 좋지 않을 것(?) 같은 사이키델릭 한 장면으로 바뀝니다.
방어가 불가능하지만, 광선이 발사되는 방향을 등지고 있는 상대에게는 히트하지 않습니다.
MP를 4.2 소비합니다. (적중 시 MP를 2.1 소비합니다.)
[닫기 클릭!]
3. 신규 액세서리 플레임 게베르 출시!!
-이름: 플레임 게베르
-획득 방법: 액세서리 보물상자 상품
-착용 캐릭터: 안드로이드 제외 전체 캐릭터
- 능력치 변화: 변화 없음
- 설명:: 방패 형태로 제작된 플레임 개틀링 건.
평상시에는 방패 형태로 휴대하다가, 전투시에는 방패의 중앙에서 개틀링 건을 사출해 지형지물을 불태워버리는 불꽃 탄환을 발사할 수 있다.
[플레임 게베르 미리보기 클릭!]
● [아이스 게베르] 액세서리의 스페셜 버전으로 액세서리 외형 및 일부 기술에 차이가 있지만,
나머지 기술들은 모두 [아이스 게베르] 액세서리와 동일합니다.
● 화염 속성 공격을 방어할 경우, 방어 대미지를 무효화합니다.
● 무기 아이템이나 Z+XC 기술을 통해 아이스 큐브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X→X→X
기존 [아이스 게베르] 액세서리의 X 기술을 사용하지만,
3회째 공격 명중 시 파생 공격의 타격 효과가 상대를 밀쳐내는 효과로 변화홥니다.
Z+C(모으기)
기존 [아이스 게베르] 액세서리의 Z+C 기술을 사용하지만,
모으기로 사용 시 기술의 타격 효과가 상대를 불태워 날려버리는 효과로 변화합니다.
벽에 충돌했을 때 방벽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MP를 4.2 소비합니다.
Z+X(모으기)
기존 [아이스 게베르] 액세서리의 Z+C 기술을 사용하지만,
최대 모으기로 사용 시 마지막 공격의 타격 효과가 상대를 불태워 날려버리는 효과로 변화합니다.
모으기 기술 유지 시 MP를 0.3씩 소비하며, 마지막 공격은 MP를 추가로 1.2 소비합니다.
D+XC
기존 [아이스 게베르] 액세서리의 D+XC 기술을 사용하지만,
지상에 있는 상대를 추격하여 공격합니다.
MP를 4.2 소비합니다. (기술 명중 시 MP를 추가로 2.1 소비합니다.)
V+XC(모으기)
기존 [아이스 게베르] 액세서리의 V+XC 기술을 사용하지만,
모으기로 사용 시 기술의 타격 효과가 상대를 불태워 날려버리는 효과로 변화합니다.
지면에 충돌했을 때 방벽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MP를 6.3 소비합니다.
Z+XC
기존 [아이스 게베르] 액세서리의 Z+XC 기술을 사용하지만,
카운터 형태의 공격이 아닌 직접 방패를 내려쳐 공격하여 난무 공격을 펼칩니다.
해당 기술은 상대가 방어할 수 없습니다.
MP를 4.2 소비합니다. (기술 명중 시 MP를 추가로 2.1 소비합니다.)
[닫기 클릭!]
4. 5월 출석 보드 개편
기존 출석 보드로 획득하는 보상이 새롭게 개편됩니다.
※ 개편된 출석 보드 보상은 5월 1일 정기 점검 이후로 적용되오니 이 점 참고하시어 이용에 혼동 없으시기 바랍니다.
5.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업데이트 후 게임 접속 시 "업데이트 보물상자"가 지급됩니다.
"업데이트 보물상자"는 2,000PTS를 획득 시 오픈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보물상자"에서는 레어 액세 서리, 강화 소재, RM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지급 기간: 2018년 4월 25일(수) 점검 후 하루
6. 기타 수정
1) 금주 온라인 토너먼트에서 지정되는 금지 액세서리가 변경됩니다.
*스파클 브로우스렛, 제이드 블래스터, 다크 스컬 킹, 아몬의 혼, 메카 슈트, 잃어버린 고대병기 인형, 스파르타 스피어 골드, 황사권, 나이트메어 휠, 어커스트 오닉스
2) 스파클 브로우스렛 구입 시 신악세 버프 앰플럼, VIP 마일리지의 지급 기간이 종료됩니다.
3) 벚꽃잎, 벚꽃 보물상자의 사용 기간이 연장됩니다.
7. 액세서리 밸런스 조정
액세서리 12종에 대해 밸런스 조정이 진행됩니다.
1) 스파클 브로우스렛
-Z+C 기술의 공격 판정을 변경하였습니다.
* 무한 콤보에 대한 이슈가 있어 Z+C 기술의 공격 판정을 변경하였습니다.
2) 리버스 아케인
- 1차 각성 상태 중의 능력치를 조정했습니다. (모든 능력치 +1 → 모든 능력치 +2)
- 2차 각성 상태 중의 능력치를 조정했습니다. (STR=11, DEF=10 → STR=12, DEF=11)
* 기존 '리버스 아케인'의 능력치를 상승 시키는 방향으로 조정하였습니다.
3) 팔라딘의 날개
- 액세서리 착용 시 STR 능력치가 +1만큼 증가하도록 조정했습니다.
- 변신 상태 중의 능력치를 증가시켰습니다. (모든 능력치=8 -> 모든 능력치=10)
- 변신 상태 중에 원거리 공격에 대한 무효 효과가 적용되도록 조정했습니다.
- (변신 상태) Z+C 기술의 투사체가 상대를 추격하는 성능을 강화시켰습니다.
* 하향 이전의 '팔라딘의 날개' 액세서리의 사양을 롤백한 후, 일부 기술들의 성능을 강화시키는 정도로 조정하였습니다.
4) 뱀파이어 로드
- V+V 기술 사용 시 MP를 소비하지 않도록 조정했습니다.
- V+X 기술의 대미지를 +22%만큼 증가시켰습니다.
- V+XC 기술의 MP 소비량을 감소시켰습니다. (6.3 → 4.2)
- V+XC 기술의 투사체를 날아오는 방향으로만 방어할 수 있도록 조정했습니다.
* 기존 '뱀파이어 로드' 액세서리의 특징인 점프 공격 계열의 기술을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5) 마신의 망토
- 액세서리 착용 시 STR 능력치를 +1만큼 증가시켰습니다.
- 격노 효과가 발생하는 모든 기술의 격노 확률을 10%만큼 증가시켰습니다.
- 사용자의 HP가 50% 이하 상태가 아니더라도 강화된 격노 효과가 발생하도록 조정했습니다.
- C 기술 3회째 공격의 기본 타격 효과를 격노 효과와 동일하게 조정했습니다.
- Z+X 기술의 마지막 공격을 상대가 방어할 수 없도록 조정했습니다.
- V+XC 기술의 발생을 빠르게 조정했습니다.
- V+XC 기술의 대미지를 +20%만큼 증가시켰습니다.
- V+XC 기술의 MP 소비량을 감소시켰습니다. (4.2 → 3.0)
- V+XC(모으기) 기술의 MP 소비량을 감소시켰습니다. (6.3 → 4.2)
- V+XC(모으기) 기술을 상대가 방어할 수 없도록 조정했습니다.
- Z+XC 기술의 기본 타격 효과를 격노 효과와 동일하게 조정했습니다.
- Z+XC 기술을 상대가 방어할 수 없도록 조정했습니다.
- Z+XC 기술이 지상에 있는 상대를 추격하도록 조정했습니다.
- Z+XC(각성) 기술 마지막 공격의 대미지를 +25%만큼 증가시켰습니다.
- CMD(앞→뒤→앞)+XC 기술을 상대가 방어할 수 없도록 조정했습니다.
* '격노 효과'를 중점으로 하여 상향 조정을 진행하였고, 기술들의 대미지와 MP 소비량 및 판정을 조정하였습니다.
6) 스타 블래스터
- 액세서리 착용 시 SPD 능력치가 -1만큼 감소되지 않도록 조정했습니다.
- D+C 기술 사용 중에 방향 전환하여 C 또는 X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조정했습니다.
- V+V→X 기술, V+V→V→X 기술의 대미지를 +8%만큼 증가시켰습니다.
- V+V→X 기술, V+V→V→X 기술을 상대가 방어할 수 없도록 조정했습니다.
- Z+C 기술의 MP 소비량을 감소시켰습니다. (4.2 → 3.0)
- Z+C(모으기) 기술을 추가했습니다.
- 기존 Z+X 기술을 Z+X(모으기) 기술로 사용할 수 있도록 조정했습니다.
- 기존 Z+X 기술의 성능을 변경했습니다.
- 기존 Z+X 기술의 MP 소비량을 감소시켰습니다. (3.0 → 2.1)
- D+XC 기술을 상대가 방어할 수 없도록 조정했습니다.
- V+XC 기술 사용 시 공격 방향을 전환할 수 있도록 조정했습니다.
- V+XC 기술의 대미지를 39%만큼 증가시켰습니다.
- V+XC 기술의 타격 효과를 강화시켰습니다.
* 기존의 '스타 블래스터' 대비 사용할 수 있는 기술들의 패턴(기술)들을 추가하고,
일부 기존의 기술들의 방향 전환을 가능하게 조정하였습니다.
7) 플라티나 블레이드
- 액세서리 착용 시 모든 능력치가 +1만큼 증가하도록 조정했습니다.
- Z+C 기술의 타격 효과를 강화시켰습니다.
- Z+X 기술을 상대가 방어할 수 없도록 조정했습니다.
- Z+X 기술을 넘어진 상대에게 공격했을 때 대미지 감소 보정을 삭제시켰습니다.
- D+XC 기술을 상대가 방어할 수 없도록 조정했습니다.
- Z+XC 기술의 타격 효과를 강화시켰습니다.
- Z+XC 기술을 상대가 방어할 수 없도록 조정했습니다.
- CMD(앞→뒤→앞)+X 기술을 추가했습니다.
- CMD(앞→뒤→앞)+XC 기술을 추가했습니다.
* 기술을 전의 '플라티나 블레이드'보다 판정과 공격 효과를 강화 시키는 방향으로 조정을 진행하였습니다.
8) 오딘 카닐리언
- 액세서리 착용 시 STR 능력치를 +1만큼 증가시켰습니다.
- X 기술 1회째 공격의 타격 효과를 강화시켰습니다.
- Z+C 기술의 투사체가 상대를 약간 추격하도록 조정했습니다.
- Z+C(모으기) 기술의 발생을 빠르게 조정했습니다.
- Z+C(모으기) 기술을 상대가 방어할 수 없도록 조정했습니다.
- Z+X 기술 사용 시 MP를 소비하지 않도록 조정했습니다.
(카운터 공격 발동 시에는 MP를 소비합니다.)
- D+XC 기술의 마지막 공격 타격 효과를 강화시켰습니다.
- D+XC 기술을 상대가 방어할 수 없도록 조정했습니다.
- 기존 V+XC 기술을 V+XC(모으기) 기술로 사용할 수 있도록 조정했습니다.
- 기존 V+XC 기술의 성능을 변경했습니다.
- B+XC 기술을 추가했습니다.
- Z+XC 기술의 투사체가 공중에 있는 상대에게도 약간 추격하도록 조정했습니다.
- Z+XC 기술을 상대가 방어할 수 없도록 조정했습니다.
* '오딘 카닐리언' 액세서리 기술들의 판정이 상대를 추격하는 방향으로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9) 미스틱 발디슈
- Z+X 기술로 도끼를 장착했을 때 사용자의 STR 능력치가 10으로 고정되도록 조정했습니다.
- Z+X 기술로 도끼를 장착했을 때, 다운 내성(백 실드) 효과가 적용되도록 조정했습니다.
- Z+X 기술로 도끼를 장착했을 때 MP를 소비하지 않도록 조정했습니다.
- 도끼를 직접 휘두르는 모든 공격 사용 시 하이퍼아머 효과가 발생하도록 조정했습니다.
- X 기술, Z+X→C 기술을 넘어진 상대에게 공격했을 때 대미지 반감 보정을 삭제시켰습니다.
- D+XC 기술을 상대가 방어할 수 없도록 조정했습니다.
- V+XC 기술의 타격 효과를 강화시켰습니다.
- V+XC 기술 사용 시 주변에 유령이 8방향으로 출현하도록 조정했습니다.
- Z+XC 기술의 대미지를 +50%만큼 증가시켰습니다.
- Z+XC 기술의 타격 효과를 강화시켰습니다.
- Z+XC 기술의 투사체가 날아가는 속도를 빠르게 조정했습니다.
- Z+XC 기술을 상대가 방어할 수 없도록 조정했습니다.
- CMD(앞→뒤→앞)+XC 기술의 떨어지는 도끼의 대미지를 +30%만큼 증가시켰습니다.
- CMD(앞→뒤→앞)+XC 기술의 MP 소비량을 감소시켰습니다. (6.3 → 4.2)
* 대미지는 강력하지만, 느리고 묵직한 컨셉을 조건으로 하여 상향 조정했습니다.
10) 사타닉 말라카이트
- 액세서리 착용 시 화염 속성에 대한 내성이 +50%만큼 적용되도록 조정했습니다.
- 1차 각성 상태의 기술이 기본 상태의 기술에 적용되도록 조정했습니다.
(기존의 2차 각성은 체력이 50% 일 때 적용됩니다.)
- 각성 상태(기존의 2차 각성)의 이펙트를 조정했습니다.(아래는 전부 기존의 2차 각성 상태)
- 각성 상태의 능력치를 증가시켰습니다. (모든 능력치 +1 -> 모든 능력치 +4)
- 각성 상태에 원거리 공격에 대한 무효 효과가 적용되도록 조정했습니다.
- 각성 상태 중에 다운 내성(백 실드) 효과가 적용되도록 조정했습니다.
- 각성 시 사용자 주변에 공격 판정이 발생하도록 조정했습니다.
- (각성 상태) V+V 기술 사용 시 MP를 소비하지 않도록 조정했습니다.
- (각성 상태) Z+X(모으기) 기술의 대미지를 +100%만큼 증가시켰습니다.
- (각성 상태) V+XC(모으기) 기술의 대미지를 +20%만큼 증가시켰습니다.
- (각성 상태) V+XC(모으기) 기술의 투사체가 날아가는 속도를 빠르게 조정했습니다.
- (각성 상태) Z+XC(모으기) 기술의 2번째 공격, 3번째 공격에 넘어진 상대를 공격할 수 있도록 조정했습니다.
- (각성 상태) CMD(앞→뒤→앞)+C 기술을 추가했습니다.
- (각성 상태) CMD(앞→뒤→앞)+X 기술을 추가했습니다.
- (각성 상태) CMD(앞→뒤→앞)+XC 기술의 대미지를 +25%만큼 증가시켰습니다.
- (각성 상태) CMD(앞→뒤→앞)+XC 기술의 공격 범위를 증가시켰습니다.
- (각성 상태) CMD(앞→뒤→앞)+XC 기술을 상대가 방어할 수 없도록 조정했습니다.
* 기존 '사타닉 말라카이트'의 1차 각성 상태를 현 사타닉 말라카이트의 '기본 상태'로 조정하였으며,
2차 각성을 '각성 상태'로 정하여 상향 조정을 진행하였습니다.
11) 바알 벨제부브
- Z+X 기술 사용 시 무적 시간을 증가시켰습니다.
- D+XC 기술 사용 시 전방에 있는 상대를 조준하여 추격하도록 조정했습니다.
- D+XC 기술을 상대가 방어할 수 없도록 조정했습니다.
- V+XC 기술의 MP 소비량을 감소시켰습니다. (4.2 → 2.1)
- (각성 상태) X 기술, D+X 기술, V+X 기술의 MP 소비량을 감소시켰습니다. (3.0 → 2.1)
* '바알 벨제부브'의 추적 성능을 상향시키고 MP 소비량을 감소 시키는 방향으로 조정을 진행 해 보았습니다.
12) 퍼플 블레이드
- 상대의 공격을 방어했을 때 MP를 소비하지 않도록 조정했습니다.
- D+XC 기술 사용 시 레이저가 3방향으로 발생하도록 조정했습니다.
- D+XC 기술의 레이저 공격을 상대가 방어할 수 없도록 조정했습니다.
- V+XC 기술의 폭발 공격을 상대가 방어할 수 없도록 조정했습니다.
- V+XC 기술의 투사체 타격 효과를 변경했습니다.
- Z+XC(모으기) 기술의 마지막 공격 시 폭발 공격이 발생하도록 조정했습니다.
- CMD(앞→뒤→앞)+XC 기술을 추가했습니다.
* 기존의 '퍼플 블레이드'의 특징을 살려 보면서 기술을 추가 하고, 이팩트 등을 변경 하여 상향 조정을 진행하였습니다.
8. 버그 수정
1) SL 익스프레스를 착용하고 방어 능력을 사용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항상 노력하는 겟앰프드가 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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