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우 나이트 : 이제 생명의 피가
공개 베타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짧은 스위치 업데이트!
윌리엄 | 2018 년 3 월 24 일 | 분류되지 않은
안녕 모두들,
빠른 오늘! 우리는 Switch 포트에 대해서 조금 이야기 할 것입니다. (원할 경우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
하지만 먼저 우리는 발표 할 것입니다 ...
할로우 나이트 : 생명줄 업데이트!
Hollow Knight를 Switch로 포팅하는 작업의 일환으로, 우리는 게임의 배짱이에 많은 변화를 주었고, 게임 밸런스, 사운드 및 시각 효과와 같은 것들을 조정할 수있었습니다. 그리고 진정한 기술위원회 스타일에서, 우리는 여분의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에 너무 저항 할 수 없었습니다. 모두 번들로 묶어서, 이제 이것을 '생명줄 업데이트'라고 부릅니다.
오늘 우리는 Steam의 PC 플레이어 용 공개 베타 버전에서 Lifeblood의 소프트 출시를하고 있습니다.
Lifeblood 업데이트 기능 :
- 한 보스가 심각하게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진정한 도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 크리스 라킨 (Chris Larkin)의 새로운 음악 트랙이 담긴 새로운 보스 (아래 샘플)!
- 지도 마커가 여기 있습니다! 지도 제작자는 기뻐합니다!
- 엑스트라가 엑스트라 메뉴에 추가되었습니다!
- 수많은 게임 밸런스와 조정 (Heavy Blow는 현재 훌륭합니다 ... 농담)
- 다양한 버그 수정
- 추가 사운드 효과 및 목소리
- 최적화 및 성능 향상
Christopher Larkin의 새로운 음악 샘플 :
너는 누구와 싸울 지 짐작할 수 있니?
이 업데이트를 PC 플레이어에서 릴리스하면 스위치 최종 제출에 도달 할 때 느리게 떠오르는 버그를 식별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주요 버그를 부숴 버렸다는 확신을 갖게되면 현재의 모든 상점 (GOG, Humble & Steam)에서 PC, Mac 및 Linux를 위해 적절한 출시를 할 것입니다.
Lifeblood update. 액세스 :
Lifeblood update. 및 기타 세부 사항에 액세스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 는 Steam 토론 스레드를 확인하십시오 .
스위치 업데이트
상태 보고서! 샤크 점프팀의 멤버들을 포함하여 팀 체리 본사의 모든 분들이 스위치 포트에서 열렬히 일해 왔습니다. 굉장한 작업이었지만, 원활한 출시를 위해서는 아직 약간의 작업이 남아있습니다.
성능 : 스위치에서 우리의 목표는 항상 최소의 로딩과 60프레임입니다. 지난 달 동안 우리는 마지막 몇 가지 문제 지점을 부드럽게하는 데에 걸려있습니다! 할로우 나이트는 스위치 화면에서 굉장히 멋지게 보입니다!
언어 : Lifeblood에서 현재 할로우 나이트의 언어는 10 개입니다! 그리고 스위치 릴리즈의 경우에는 훌륭한 모양이어야합니다. 현지화 작업을 고유 한 알파벳과 간격으로 모두 정리하는 것은 큰 일 이었지만 플레이어가 크게 볼 수는 없었습니다. 우리는 이것에 밀착해서, Lifeblood 베타를 사용하여 마지막 문제를 해결합니다.
버그 : 게임은 그 어느 때보다도 견고합니다. 그러나 약간의 특별한 관심을 필요로하는 크래시 버그와 다른 이상한 행동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이것은 뾰족한 끝이고, 그 짧은 명단은 끊임없이 줄어들고 있지만, 준비가 시작되기 위해서는 완전히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릴리즈 : 빌드의 현재 상태를 감안할 때 릴리스 윈도우에서 업데이트 할 준비가 아직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듣기에는 실망스러울 수도 있지만 이전에 말했던 것처럼 구체적인 목표를 세우고 싶을 때까지 우리는 그 목표를 달성 할 수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게임은 견고합니다. 우리는 가깝지만, 많은 묶을 작은 조각과 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계속 노력할 것이며 우리는 빅 데이에 다가 갈 때마다 모두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것입니다!
지금은 여기까지입니다! 우리는 아직해야 할 일이 많아서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Lifeblood Update에서 Hallownest를 다시 방문 하시길 바랍니다. Switch 출시를 기다리고 계시다면 Hollow Knight를 만나기 전까지 Celeste, Night in the Woods 및 기타 인디 게임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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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길찾기 피로도가 너무높음 하다 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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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ㄹㅇ 인정합니다. 게임 재미있다고 생각은 하는데 길찾기 너무 성가셔요. 플레이어 숙련도에 편차가 있겠지만 전 플레이타임 반이상을 길찾는데 소비했습니다. 나중에 않되겠다 싶어서 따로 전체지도 띄워놓고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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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반대로 닥소3나 VVVVVV보다 쉬웠는데 이게임 어렵다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 18.03.24 22:0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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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재밌는데 어렵긴하죠 ㅋㅋ 특히 보스 다깨고 진엔딩보는게 진짜 헬.. 다시 건들기 무서워서 안건드리고 있어요 | 18.03.24 22:3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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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길찾기 피로도가 너무높음 하다 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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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에나 가야 텔레포트 능력을 얻죠. 덕분에 맵을 거의 다 외워버렸네요 ㅋㅋ | 18.03.24 22:1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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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aDOS2501
이거 ㄹㅇ 인정합니다. 게임 재미있다고 생각은 하는데 길찾기 너무 성가셔요. 플레이어 숙련도에 편차가 있겠지만 전 플레이타임 반이상을 길찾는데 소비했습니다. 나중에 않되겠다 싶어서 따로 전체지도 띄워놓고 했습니다 | 18.03.24 23: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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굳이 맵 위치확인 기능과 맵 작성기능을 그렇게 꽁꽁 묶어뒀는지 이해가안감... | 18.03.25 02:2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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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위치 확인마저도 그 부적인가 한지 오래되서 기억안나는데 하여간 그걸 써야함. | 18.03.25 02:4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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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도가 없었더라면 스트레스 많이 받았을것 같은데 그래도 지도가 있으니 개인적으로는 길찾기도 재밌게 즐겼어요ㅋㅋ 그래도 길찾기를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한텐 확실히 피로도가 높긴 할듯 | 18.03.25 10: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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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oodlife는 유저 번역판이나 공식번역이나 생명혈로 번역했습니다 그 실드같은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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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이번 패치로 그래픽이나 사운드나 기타등등 전체적으로 싹 다 게임을 손봤더군요 | 18.03.24 23:2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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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 어떤 점에서 그래픽이나 사운다가 바뀌었는지 예시를 들어주실 수 있나요? 지금 게임을 못하는데 너무 궁금해서ㅠㅠ | 18.03.25 10: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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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직접해본게 아니라 인방으로 본거라 전부는 모르지만 돈 주워먹는 사운드 바뀌고, 종파리, 새기 꿀벌 생긴거 좀 바뀌었어요 그 외 에도 찾아보면 바뀐거 나올거같네요 | 18.03.25 10: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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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그리고 날개달린 형상도 한 대 맞았을때 이펙트랑 사운드가 바뀌도... 확 눈에 띄게 바뀐건없는데 자세히 알아보면 되게 제작진이 많은 걸 하긴했더라구요 | 18.03.25 10: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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