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프 카운티의 주민들과 함께 컬트 집단에 맞서라
-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는 다양한 요소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Xbox one, PC용 오픈월드 액션게임 “FAR CRY® 5”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FAR CRY® 5(이하 ‘파 크라이 5’)”는 유비소프트 몬트리올이 개발을 주도하고 있는 파 크라이 시리즈 최신작으로, 미국의 몬태나 주가 이번 스토리의 무대로 등장한다. 일견 평화로워 보이는 이곳에서 플레이어는 혼자서 혹은 둘이서 미션을 수행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른 플레이어와 혈전을 벌이는 것도 가능하다.
플레이어는 몬태나 주에 위치한 가상의 도시, 호프 카운티에 신임 보안관보로 취임하게 된다. 그와 동시에 이곳에서 오랫동안 은밀히 활동해왔던 사이비 교단 ‘에덴의 문’이 추진하는 과업이 본격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했다는 사실을 알아차리게 되고, ‘에덴의 문’은 호프 카운티를 전복시키기 위한 쿠데타 일으키게 된다. 비록 무방비 상태에서 권력 투쟁에 휘말리게 되었지만, 반란군이 봉기하도록 불을 지펴 사이비 교단 ‘에덴의 문’의 계획을 무너뜨리고 호프 카운티와 주민들을 해방시켜야 한다.
게임에는 머슬카, 트럭, ATV, 비행기, 보트 등 다양한 탑승수단이 존재한다. 만일 동물들에게 습격을 당하거나 현재 상황이 계획한 대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에는 탑승수단을 이용해 재빠르게 그 자리를 탈출할 수도 있다. 또한, 총기류와 수류탄 등의 무기 외에도 괭이나 쇠스랑 같은 기구도 무기로 사용할 수 있으며, 용병을 고용하거나 동물들을 조련하여 전략적으로 상대를 공격하는 것도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8년 연초
해외 배급 : Ubisoft
국내 배급: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4, Xbox one, PC
장르: 오픈월드 액션게임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creato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and services, with a rich portfolio of world-renowned brands, including Assassin's Creed, Just Dance, Tom Clancy's video game series, Rayman, Far Cry and Watch Dogs. The teams throughout Ubisoft's worldwide network of studios and business offices are committed to delivering original and memorable gaming experiences across all popular platforms, including consoles, mobile phones, tablets and PCs. For the 2016–17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460 m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2017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Far Cry,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Based on Crytek’s original Far Cry directed by Cevat Yerli. Powered by Crytek’s technology “CryEngine.”
[출처] [파 크라이 5] 한국어판 정식 발매 결정|작성자 인트라게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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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잘해주는데 게임을 이상하게 만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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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야 한글이라서 알아볼수 있으니 삿으니까 많이 까이는거죠.. 영문판이면 별로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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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보셨으면 이런말씀이 나오실리가.. 괜히 까는거아님 오픈월드가 유행이니 따라갔다가 어떻게 해야될지 몰라서 이것저것 겁나깔아둔 느낌임 그 깔아둔게 복붙에 노잼이라 더 까이는거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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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래나 저래나 나처름 영문패치 안된놈은 이래서 유비를 빤다 쪽쪽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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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잘해주는데 겜상태가 매롱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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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래나 저래나 나처름 영문패치 안된놈은 이래서 유비를 빤다 쪽쪽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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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겜인데 서버 읍읍... | 17.05.30 16:0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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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983808695
다 잘해주는데 게임을 이상하게 만듬 | 17.05.30 16:0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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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야 한글이라서 알아볼수 있으니 삿으니까 많이 까이는거죠.. 영문판이면 별로 없음 | 17.05.30 16:0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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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잘해주는데 겜상태가 매롱이라 | 17.05.30 16: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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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보셨으면 이런말씀이 나오실리가.. 괜히 까는거아님 오픈월드가 유행이니 따라갔다가 어떻게 해야될지 몰라서 이것저것 겁나깔아둔 느낌임 그 깔아둔게 복붙에 노잼이라 더 까이는거고 | 17.05.30 16:1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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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비식 오픈월드 나만 재밌나.. | 17.05.30 16:1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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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궈먹는게 아니고 조금씩 변해가고 발전하고 있는것 같은데요... 오픈월드 특성상 게임 스타일이 확확 바뀔 순 없자나요 울궈먹지 말라는건 장르를 바꾸라는 말인데... | 17.05.30 16:3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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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스트리콘도 유비가 만들었으니 유비식 오픈월드가 맞죠 거기에 와치독스에 써먹던 매칭 시스템을 발전 시켜서 오픈월드 배경으로 4명의 코옵 플레이가 가능하게 했으니까 발전이 아닌가요? 디비전도 그렇구요 | 17.05.30 16:4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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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스트 리콘 코옵 몇번 하고 거의 싱글로 깬 입장에선 멍청하지만 이해갈만한 수준이였다고 보는데 너무 눈이 높으신것 같습니다 | 17.05.30 17:0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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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디자인은 현재 거의 정점에 있다고 보는데요 그래서 크게 바뀌거나 크게 발전할 수 없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서 눈이 높은거 아니냐고 말한겁니다 거의 1년마다 내놓는 작품인데 확 바뀌긴 어렵다고 봅니다 | 17.05.30 17:1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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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수랑 리뷰 보면 별로라고 하는분들은 대부분이 아니죠 대부분이면 메타 스코어 5점 이하로 나와야 합니다 | 17.05.30 17:1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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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다수가 재미없다는 통계 좀 가져와 주세요 본인이 재미없게 한건 알겠는데 그걸 대다수라고 말씀하시면 안되죠 재미없다는 글만 보고 오셨는지; 젤다는 언제나 고평가 받아 왔습니다... | 17.05.30 17:2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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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점만 있는 게임이 어딨어요 점수와 상관없이 장단점은 다 있는거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첫 댓글처럼 저는 유비식 오픈월드가 재밌다고 말하는것 뿐입니다 문제점이 없다고 주장하는게 아니구요 | 17.05.30 17:3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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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점 이하가 아니니 대부분이 별로가 아니라고 하는 말은 유저 스코어를 말한거구요ㅋ 레벨 디자인은 오픈월드 기준으로 말씀드린거구요ㅋ 1년마다 공장 처럼 뽑으니 발전은 하지만 미미할뿐 크게 느껴지질 않는다고 말하는거구요ㅋ 그래서 너가 눈이 높은건 맞는거 같구요 ㅋ 님이 주장하는 그런 단점을 알고도 꾸준히 판매량이 좋은 이유는 대부분이 재미를 느끼기에 구매 하는거겠죠? | 17.05.30 17:5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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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비식 이라는 말을 무슨 유비만의 특징 처럼 생각하시고 쉴더하는 유비빠들 있네요ㅋㅋㅋㅋ 뻔한 전개와 지루한 노가다가 범벅 되있는 안좋은 것들을 유비식이라고 표현하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7.05.30 17:59 | | |
(IP보기클릭)1.221.***.***
그 유비식이 잼있습니다 하는게 그저 카피해가지고 만들다만 망한 오픈월드 컨텐츠에서 흔하게 볼수 있는것들이기 때문에 "유비식이 잼있다" 라고 해봐야 유비한테 도움이 될것도 없겠죠 그냥 오브젝트 노가다가 잼있다고 하는거니까 뭔들 안잼있겠습니까 | 17.05.30 18:04 | | |
(IP보기클릭)121.170.***.***
그거 유비식 오픈월드 특징 맞자나요 노다가 들어간거ㅋㅋㅋ 그리고 저는 유비빠 아닙니다 할때마다 컨텐츠 없으니까 플레이 타임 늘리려고 억지로 끼워 넣었네 하면서 욕하면서 하는데요? 근데요 무슨 게임을 가상세계 수준으로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서요^^ | 17.05.30 18:04 | | |
(IP보기클릭)1.221.***.***
최근에는 이 유비식 이라는 단어가 전문 리뷰어 웹진에서도 사용하고 있던데 굳어가기 전에 까서 개선할 생각해야죠 | 17.05.30 18:05 | | |
(IP보기클릭)1.221.***.***
"게임을 가상세계 수준으로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서요^^" 이런게 오류입니다. 게임의 기대가치는 개발사가 만드는거죠 그렇게 개쩔게 모든것이 다될것처럼 트레일러 오지게 뽑고 약팔이 미친듯이 하면서 실사 영상까찌 뿌려대고 고증고증고증 이러면서 정작 출시하면 규모만 크고 거의 싱크홀 수준으로 내부가 뻔한 그저 그런 게임이죠 그건 개발자의 무능력이 맞는거지 왜 사용자한테 허들이 높다고 하시는지? | 17.05.30 18:06 | | |
(IP보기클릭)121.170.***.***
그저 댓글인데 이 댓글이 본사로 넘어가서 참고 하는것도 아닌데 도움이 당연히 안되겠죠? | 17.05.30 18:07 | | |
(IP보기클릭)1.221.***.***
한가지 예를 들어줄까요? 기획구상 15년 이상 그리고 개발 3~4년 혼신의 힘을 다했다고 인터뷰에서 짓껄였죠 이게 포아너였습니다 ^^ 사용자가 허들이 높다고요?ㅋㅋㅋㅋ 누가 15년 기획한걸 그따위로 개발할줄 알았겠습니까? ㅋㅋㅋㅋㅋ | 17.05.30 18:08 | | |
(IP보기클릭)1.250.***.***
언제부터 유비식이 그런게 됐지? 유비식 오픈월드라는건 점령식 뷰포인트와 수집물로 채워진 오픈월드오 많이 쓰였지 그걸로 인기를 얻은게 사실이고 이젠 그게 지겨워진 유저들이 늘어났다고 하는게 맞지 그게 문제의 본질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네.. | 17.05.30 18:12 | | |
(IP보기클릭)1.221.***.***
점령식 뷰포인트와 수집물로 채원진 오픈월드가 언제 부터 유비식인가요? 이건 아무 문제가 없는데요? 일관성이 전혀 없는 노가다 서브퀘스트 질 범벅돼어있는게 유비식인데요? 본질은 무슨 본질입니까? 애초에 저게 문제가 아닌데요? | 17.05.30 18:17 | | |
(IP보기클릭)1.221.***.***
애초에 크게 못보고 계신거 같은데 점령식 뷰포인트던 수집물로 채워진 컨텐츠던 할필요성을 전혀 제시하지도 못하고 개뜬금포로 던져주고 완료 수치가 있는 핵지루 노가다방식이 유비식입니다. 요컨데 다른 오픈월드에도 있지만 유비소프트는 유저에게 그것을 해야할 동기를 주는것에대해서 실패해서 ㄹㅇ 핵지루 컨텐츠 범벅이 되는거죠 | 17.05.30 18:19 | | |
(IP보기클릭)121.170.***.***
뉴엠생띠님이랑 유비식 오픈월드 단점 얘기하고 있었는데 포아너는 뜬금포네요 포아너는 재미 없어보여서 안샀는데 그것도 오픈월드인가요? 포아너 깐다고 제가 부들부들하길 원했던것 같은데 저는 다시 한번 말하지만 유비빠 아닙니다 ㅋㅋㅋ | 17.05.30 18: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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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비식의 오픈월드라는 말을 만드는데 일관성없는 서브퀘스트요? 그게 유비식 오픈월드를 표현하는 특징이라고 생각한다면 유비게임을 안해보셨던지 다른 오픈월드랑 비교를 안해보셨던지 하는거겠죠.. 서브퀘가 단점이 아니다라고 말하는건 아닙니다만 그냥 내가원하는 단점에다가 유비식이라고 붙여서 칭하는건 웃긴거죠.. 유비게임들의 단점은 있습니다. 운영 서버 소재와게임의 괴리 등등 근데 그걸 유비식이라고 할만큼 유비게임들에게만 나타나는 문제도 아니라는거죠.. | 17.05.30 18:24 | | |
(IP보기클릭)1.221.***.***
미안하지만 본인이 다른 오픈월드랑 비교를 안해보신거 같은데 쓸데없는고 지루한 컨텐츠의 범벅의 극치 그게 유비식입니다. 문제도 아니라는거라고 표현하는거보면 아직 저보다 덜하신거 같네요 욕하면서 쓸데없이 많이 하는중입니다만 오픈월드중에 다회차 반복 가치가 가장 떨어지는게 유비소프트입니다. 본인 혼자 부정해봐야 무슨 의미가 있겠냐만은.... | 17.05.30 18:2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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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슨 내가 원하는 단점에 유비식을 붙여요 말이되는 소린가. 통상적으로 유저들에게 들어나는 반복적인 문제가 겹치니까 그걸 통틀어서 유비식이라고 함축이 되는건데. 이상한 소릴하고 계시네 | 17.05.30 18:2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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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이 말한 핵지루하고 노가다 방식이 유비식이 맞습니다. 여기선 정확히 그런부분이 유비식이 맞죠. 그런데 그런 방식으로 유비식 오픈월드는 인기를 끌었고 지금은 아니죠. 이것도 사실입니다. | 17.05.30 18:2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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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비식이 반복되면서 문제제기 되기전부터 유비식 오픈월드라는 말은 쓰였는데 무슨 소리하나요? 애시당초 사실을 다르게 알고 계신다면 말할 필요가 없죠.. | 17.05.30 18:3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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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 방식으로 끈게 유비식이 아닙니다. 마케팅 팔이로 팔아 치운거죠 아직도 모르시네 애초에 유저들이 말하는 속았다는 말이 왜나오는지 3초만 생각해도 알수 있는 사실입니다. | 17.05.30 18:3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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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비식 오픈월드는 게임을 찍어내기 시작하면서 나오기 시작한 비난성 단어 입니다. 제대로 아셔야죠 잼있어서 유비식 오픈월드라고 하시는줄 아셨습니까? 잼있었으면 유비식 오픈월드가 아니라 게임 이름자체로 불립니다 ^^ 파크라이3를 유비식으로 표현 안합니다. 파크라이3는 파크라이3그대로 쓰죠 왜? 잘만들었으니까요 ㅇㅇ | 17.05.30 18:33 | | |
(IP보기클릭)1.250.***.***
그렇게 믿고 싶으면 그렇게 믿으십시오.. 하지만 괜히 다른 사람에게 이상한거 의미로 주입시키지 마시고 실제로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파크라이3는 유비식 오픈월드의 정수다라는 글도 찾아보시구요.. 좀. | 17.05.30 18:35 | | |
(IP보기클릭)1.221.***.***
유비식 오픈월드 에서 파크라이3는 다르다. 브라더 후드는 다르다 이렇게 비난으로 쓰이는 단어가 유비식입니다. 님이나 잘 아셔야 할듯요 좀. 쉴더 할걸 하세요. 유비식은 부정 단어로 쓰지 누가 긍정 단어로 쓰는지? | 17.05.30 18:3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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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오브젝트 노가다가 재밌다는데 뭔들 재미없겠느냐... 요런 표현은 유비겜 재밌게 하는 사람들 수준 떨어진다는 식으로 들릴 수도 있지 않을까요. 싫어하시는 건 이해하는데 조금만 릴랙스하시는게... | 17.05.30 18:40 | | |
(IP보기클릭)39.7.***.***
파크라이 3는 제 기억에도 유비식 오픈월드의 진수라는 말 본 적이 있습니다 | 17.05.30 18:43 | | |
(IP보기클릭)121.170.***.***
제가 그렇게 썼네요^^ 유비식 오픈월드 꿀잼. | 17.05.30 18:43 | | |
(IP보기클릭)61.251.***.***
포아너 10만원 주고 사봐. 깔수밖에 없음 | 17.05.30 18:54 | | |
(IP보기클릭)175.202.***.***
(IP보기클릭)58.224.***.***
장비와 조비는.... | 17.05.30 16:0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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