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e스포츠] 2017 LCK, 시즌 두번째 '고의접속 해제'로 징계처분 [31]




(1276325)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7045 | 댓글수 31
글쓰기
|

댓글 | 31
1
 댓글


(IP보기클릭)222.236.***.***

BEST
클라 문제는 둘째치고 팀한테 불이익이 있는걸 알면서도 습관이라 한다는 말을 하는게 좀 이해가 안되긴함 습관처럼 하는거면 다른경기도 맨날 그래야지 질때만 왜 저렇게 종료하는지 모르겠네
17.03.20 20:37

(IP보기클릭)221.165.***.***

BEST
질때만이 아님 2번째 경고 먹을때는 이겼던 경기였음
17.03.20 20:40

(IP보기클릭)110.70.***.***

BEST
괜한 빡종 논란 키유는 것보다 저렇게 하는게 맞다고 봄 그리고 연습모드로 기록 안남게 라이엇이 수정하는게 맞는것 같음
17.03.20 20:41

(IP보기클릭)110.70.***.***

BEST
아무래도 피파가 페어플레이 같은걸 강조하는게 어린팬들에 영향을 미치는것처럼 이스포츠개념이라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 비추려고 저러는거 같네요
17.03.20 20:50

(IP보기클릭)221.165.***.***

BEST
아 제말은 룰러이야기고.. 강종습관은 그냥 선수들마다 있는 안좋은 습관인듯 딱히 승패와는 관련이 없는듯합니다. 승패이전에 선수자세의 문제인듯해요.
17.03.20 20:42

(IP보기클릭)211.56.***.***

요건 라이엇에서 조금 빨리 해주면 방지할 수 있을것 같기도 하구요 빡종과는 별개로..
17.03.20 20:29

(IP보기클릭)221.158.***.***

일단 현재 규정이 그러니 적용하는게 맞는걸테지만 추후 개발사가 따로 클라이언트 손을 보던지 뭔가 조치가 필요하기는 필요할듯 넥서스 박살나면 게임 끝난걸텐데...
17.03.20 20:32

(IP보기클릭)58.124.***.***

대회클라에 기록만 안남게 패치하면 되는건데
17.03.20 20:34

(IP보기클릭)222.236.***.***

BEST
클라 문제는 둘째치고 팀한테 불이익이 있는걸 알면서도 습관이라 한다는 말을 하는게 좀 이해가 안되긴함 습관처럼 하는거면 다른경기도 맨날 그래야지 질때만 왜 저렇게 종료하는지 모르겠네
17.03.20 20:37

(IP보기클릭)27.67.***.***

던파접음
삼성 징계먹을때 룰러는 이길때 저랬을겁니자 | 17.03.20 20:38 | | |

(IP보기클릭)221.165.***.***

BEST
던파접음
질때만이 아님 2번째 경고 먹을때는 이겼던 경기였음 | 17.03.20 20:40 | | |

(IP보기클릭)222.236.***.***

우레
락스한테 2:0으로 졋는데 두번째 경기가 이겻던 경기라고요? | 17.03.20 20:42 | | |

(IP보기클릭)221.165.***.***

BEST
우레
아 제말은 룰러이야기고.. 강종습관은 그냥 선수들마다 있는 안좋은 습관인듯 딱히 승패와는 관련이 없는듯합니다. 승패이전에 선수자세의 문제인듯해요. | 17.03.20 20:42 | | |

(IP보기클릭)61.81.***.***

던파접음
어쩔수없음 정말 습관인경우가 대부분이라..정식클라에서 스크림하면 스크림결과가안남게할려고 강제종료하는건데 이건 진짜 클라에서 경기전에 기록유무남길수있게 체크만하면 해결될건데...스크림결과남는게 어느정도 전략유출성있으니.. | 17.03.21 00:27 | | |

(IP보기클릭)115.138.***.***

이거 근데 접종하면 대회측에 피해가는게 있나요? 팬들입장에서도 별 상관없으면 선수들한테 맞춰줘도 무방할거같은데
17.03.20 20:37

(IP보기클릭)110.70.***.***

BEST
koi5118
아무래도 피파가 페어플레이 같은걸 강조하는게 어린팬들에 영향을 미치는것처럼 이스포츠개념이라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 비추려고 저러는거 같네요 | 17.03.20 20:50 | | |

(IP보기클릭)180.131.***.***

koi5118
페어플레이 정신도 있고 룰이 있고 그거에 맞춰서 해야하는게 프로니깐요. 이기는거 목표로 하면서도 보여주기 위한 게임을 해야하는 프로가 자기 졌다고 결과가 나오기도 전에 나가버린다는건데 축구로 따지면 결과는 이미 정해졌고 휘슬만 울리면 되는 상황에서 선수가 그냥 나가버린건데 말이 안되는 상황이죠. | 17.03.20 21:29 | | |

(IP보기클릭)182.226.***.***

koi5118
경기가 완전히 끝나지 않았는데 강종하는 걸 방지하는거. 이걸 예외로 풀어버리면 '어느 순간엔 되고 안되는지' 구분할 수가 없어짐. 예를 들어 '자기가 유리할 때 강종해도 되고, 자기가 불리할 때는 강종하면 안된다' 는 규정이 있다고 쳐도 '유리함' 과 '불리함' 의 명백한 기준이 없기 때문에 이런걸로 규정을 만들어서는 안됨. 그러니까 유리하고 자시고 간에 무조건 경기 끝나기 전엔 강종하지 말라고 규정을 만든거. | 17.03.20 23:20 | | |

(IP보기클릭)117.6.***.***

oxidecircle
저도 이 부분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네요 먼저 나갈 수 있게 하면 넥서스 체력 조금 남았을 때도 곧 깨질 줄 알았다 이런 식으로 슬금슬금 나올 수도 있고 이러면 승부조작까지 엮일 수 있어서.. 무조건 못 나가게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 17.03.21 00:47 | | |

(IP보기클릭)222.99.***.***

koi5118
야구에서도 투수 앞 땅볼을 쳐도 1루는 밟고 들어가요 | 17.03.21 12:57 | | |

(IP보기클릭)110.70.***.***

BEST
괜한 빡종 논란 키유는 것보다 저렇게 하는게 맞다고 봄 그리고 연습모드로 기록 안남게 라이엇이 수정하는게 맞는것 같음
17.03.20 20:41

(IP보기클릭)110.70.***.***

ALTEISEN-RIESE
선수 본인의 습관이라지만 넥서스 깨지는데 나가면 보는 입장에선 빡종으로밖에 안보임 | 17.03.20 20:42 | | |

(IP보기클릭)106.254.***.***

근데 라이엇 아직도 신클라 안정화 문제로 빌빌되고 있어서 빠르게 기능 추가가 가능할지
17.03.20 20:44

(IP보기클릭)121.156.***.***

포인트는 "습관이라서 문제 없다"가 아니라 "빡종이 아닌 습관에 의한 것이다." 아닌가?
17.03.20 21:01

(IP보기클릭)180.230.***.***

어제 경기 다시보니 2번째 그브죽고 바로 강종은 빡종 맞는거같은뎅
17.03.20 21:22

(IP보기클릭)58.234.***.***

아니 그냥 강종메시지 안뜨게 만들수없어??
17.03.20 21:32

(IP보기클릭)211.242.***.***

Hazelnut
강종 메세지를 안 뜨게 하는 것보다 저런 선수의 태도를 고쳐야지요. | 17.03.20 21:36 | | |

(IP보기클릭)125.143.***.***

엑셀렛
실수에서 비롯된 일인데 무슨 태도를.. | 17.03.20 21:55 | | |

(IP보기클릭)211.242.***.***

루리웹-6328206884
태도라고 적었더니 오해하신것 같은데 제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게임이 끝나면 저렇게 나가버리는 버릇을 말한 것입니다. 물론 실수라고는 하지만 저런 버릇이 있다면 조심해야 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서 한 이야기 입니다 | 17.03.20 22:27 | | |

(IP보기클릭)219.249.***.***


.
17.03.20 21:47

(IP보기클릭)219.249.***.***

요노모리 코베니

. | 17.03.20 21:47 | | |

(IP보기클릭)182.222.***.***

플옵 1점 2점 차로 왔다 갔다하는데 -1점이면 엄청 큰데 그렇게 실수하는거보면 더집중해야할듯
17.03.20 22:03

(IP보기클릭)220.70.***.***

규정이 문제같은데. 게임 끝나고 넥서스 터지는중에 나가는게 페어플레이 정신에 어긋난건가?
17.03.20 22:38

(IP보기클릭)182.226.***.***

zjcix
주심 종료 휘슬 불기 전에 경기장을 나간 셈이니까. 넥서스가 터지기 전까지는 끝난 게 아님. | 17.03.20 23:24 | | |

(IP보기클릭)125.176.***.***

zjcix
예를들면 스포츠경기에 스코어 앞선상태에서 종료되자마자 인사안하고 경기장 밖으로 나간다고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 17.03.20 23:28 | | |

(IP보기클릭)116.45.***.***

저 1점으로 나비효과 오면 벽 못 넘은 갱맘 이상의 효과일듯
17.03.21 01:54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9)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4)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35)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1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47)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6)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118 전체공지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8[RULIWEB] 2023.08.08
2157097 공지 게시물 갯수 제한은 없습니다. (98) _smile 86 1928850 2018.06.05
234396 기타 국내외 언론 및 웹진 불펌 금지. (19) 루리 31 3043699 2009.07.28
2300878 오버워치 Naeri 2 470 15:46
2300877 LOL Belor'relos 1 483 15:44
2300876 던파 Naeri 4 891 15:40
2300875 WOW Naeri 3 388 15:40
2300874 WOW Naeri 1 219 15:39
2300873 WOW Naeri 2 259 15:39
2300872 WOW Naeri 3 183 15:39
2300871 WOW Naeri 1 214 15:39
2300870 e스포츠 하지만구 3 2321 15:04
2300869 정보 하지만구 2 2400 15:02
2300867 LOL 롭스 384 14:34
2300866 던파 아타호-_- 2 1899 14:14
2300864 스타 @Crash@ 11 2668 13:24
2300861 소울워커 BP_Lord 4 1644 12:54
2300860 정보 하지만구 7 2081 12:39
2300859 정보 롭스 1 194 12:39
2300858 LOL 롭스 1 1003 12:33
2300857 정보 기본삭제대1 8 3709 11:45
2300855 정보 neuRam 4 3208 11:13
2300854 정보 GPixel 8 2239 11:00
2300853 정보 nokcha 8 5196 10:31
2300847 하스스톤 아타호-_- 9 1388 06:30
2300846 정보 기본삭제대1 4 2077 05:11
2300844 WOW Naeri 7 4788 02:24
2300843 정보 ComShepard 5 2327 01:36
2300842 VR 왜날뾁에올인 1 601 01:33
2300841 정보 ComShepard 2 748 01:18
2300840 e스포츠 롭스 1 1283 01:10
글쓰기 222224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