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그래픽 카드 : RTX 2080ti
해상도 : FHD(1920x1080)
초당 60FPS 성능의 경우 각 프레임 처리에 16.67ms 가 소요
레이트레이싱 처리를 위한 시간을 더한다면 25.87ms
레이트레이싱 처리를 위해 총 9.2ms의 추가 시간이 필요
실제 게임 성능은 약 39프레임
= 20프레임 가까운 성능 하락
天翼種 Zibril
(4898197)
출석일수 : 1696일 LV.44
91%
Exp.추천 16 조회 7595 비추력 16320
작성일 2018.10.18 (13:52:47)
IP : (IP보기클릭)118.41.***.***
사용 그래픽 카드 : RTX 2080ti
해상도 : FHD(1920x1080)
초당 60FPS 성능의 경우 각 프레임 처리에 16.67ms 가 소요
레이트레이싱 처리를 위한 시간을 더한다면 25.87ms
레이트레이싱 처리를 위해 총 9.2ms의 추가 시간이 필요
실제 게임 성능은 약 39프레임
= 20프레임 가까운 성능 하락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352195 | 공지 | 국내외 언론 및 웹진 불펌 금지. (2) | 관리자 | 6 | 180980 | 2010.06.22 |
2301812 | H/W | 스퀴니 | 14 | 9356 | 2024.05.12 | |
2301796 | S/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2 | 1876 | 2024.05.12 | |
2301794 | H/W | 또뚜마스 | 37 | 14455 | 2024.05.12 | |
2301786 | S/W | 불꽃남자 쟈기만 | 8 | 16529 | 2024.05.11 | |
2301775 | S/W | 불꽃남자 쟈기만 | 14 | 5988 | 2024.05.11 | |
2301773 | ETC | 에루디토 | 12 | 11749 | 2024.05.11 | |
2301772 | H/W | 원히트원더-미국춤™ | 7 | 3046 | 2024.05.11 | |
2301768 | ETC | lille | 1 | 1457 | 2024.05.11 | |
2301757 | S/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5 | 2128 | 2024.05.11 | |
2301756 | H/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5 | 1393 | 2024.05.11 | |
2301755 | H/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1 | 929 | 2024.05.11 | |
2301754 | S/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1 | 504 | 2024.05.11 | |
2301753 | ETC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2 | 948 | 2024.05.11 | |
2301745 | H/W | ZIMIX | 5 | 4093 | 2024.05.11 | |
2301734 | ETC | 라스트리스 | 7 | 4241 | 2024.05.11 | |
2301731 | H/W | 원히트원더-미국춤™ | 6 | 3545 | 2024.05.10 | |
2301724 | S/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666 | 2024.05.10 | ||
2301704 | S/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1 | 810 | 2024.05.10 | |
2301703 | S/W | GPixel | 6 | 3774 | 2024.05.10 | |
2301700 | S/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357 | 2024.05.10 | ||
2301698 | H/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2498 | 2024.05.10 | ||
2301696 | H/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1 | 1847 | 2024.05.10 | |
2301695 | S/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440 | 2024.05.10 | ||
2301694 | S/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1421 | 2024.05.10 | ||
2301679 | S/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1 | 709 | 2024.05.10 | |
2301677 | S/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1570 | 2024.05.10 | ||
2301672 | ETC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5 | 2736 | 2024.05.10 | |
2301669 | S/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19 | 9487 | 2024.05.10 |
(IP보기클릭)223.39.***.***
해석 발매전 2080TI루머등에서 레이트레이싱으로FHD해상도 60프레임이 안 되었지요. 2080TI 2장으로 QHD 60프레임이 비슷하게나마 되겠지만 전 2080TI를 사려고 모으던 돈으로 65인치 TV하나 장만 했습니다. 1080TI로 한세대 넘기기에 충분하기에. 게임용 모니터는 QHD144쓰고 있고, 요즘엔 영상을 더 많이 봐서 이번 기회에 65인치 tv샀네요. 고마워요. 엔비디아.
(IP보기클릭)110.70.***.***
레이트레이싱이야 미래에는 정착될 기술은 맞는데 엔비디아 방식이 망할지 흥할지 모르는게 문제임 칩 별도로 들어가서 단가는 크게 올라가는데 프레임 드랍도 심하니 하드웨어 피직스꼴 날수도 있다는것
(IP보기클릭)175.223.***.***
누가 번역 좀 ... 하나도 뭔소린지 모르겠네
(IP보기클릭)211.108.***.***
= 2080 안사고 tv샀다
(IP보기클릭)183.96.***.***
사실상 레이트레이싱은 포기했으니 DLSS라도 어서 좀 지원해줬으면
(IP보기클릭)183.96.***.***
사실상 레이트레이싱은 포기했으니 DLSS라도 어서 좀 지원해줬으면
(IP보기클릭)112.162.***.***
(IP보기클릭)175.223.***.***
은꼴.zip
누가 번역 좀 ... 하나도 뭔소린지 모르겠네 | 18.10.18 14:19 | | |
(IP보기클릭)211.108.***.***
배머
= 2080 안사고 tv샀다 | 18.10.18 14:26 | | |
(IP보기클릭)211.104.***.***
일부러 뭔소린지 모르게 쓴거임 이거 북한 암호임 | 18.10.18 14:38 | | |
(IP보기클릭)223.39.***.***
해석 발매전 2080TI루머등에서 레이트레이싱으로FHD해상도 60프레임이 안 되었지요. 2080TI 2장으로 QHD 60프레임이 비슷하게나마 되겠지만 전 2080TI를 사려고 모으던 돈으로 65인치 TV하나 장만 했습니다. 1080TI로 한세대 넘기기에 충분하기에. 게임용 모니터는 QHD144쓰고 있고, 요즘엔 영상을 더 많이 봐서 이번 기회에 65인치 tv샀네요. 고마워요. 엔비디아. | 18.10.18 14:38 | | |
(IP보기클릭)175.223.***.***
크 번역 퀄리티 좋네 ——d | 18.10.18 14:39 | | |
(IP보기클릭)121.140.***.***
한줄 요약 : 저는 2080ti 사려고 돈모은거 그냥 65인치 tv 샀어요. | 18.10.18 18:49 | | |
(IP보기클릭)121.186.***.***
(IP보기클릭)112.169.***.***
(IP보기클릭)58.124.***.***
(IP보기클릭)125.209.***.***
(IP보기클릭)223.39.***.***
작업할거리는 줄어들지만 퀄리티는 더 올라가는 효과. 솔직히 온갖 트윅이랑 쉐이더질로 레이트레이싱 효과 다 흉내 가능함. 그러니 주얼적으로 크게 달라지는걸 잘 못느끼는건데, 그렇게 하려면 작업량이 엄청나지만, 레이트레이싱 하나만 하면 작업량 확 줄어듬. 그러면서도 퀄리티는 더 좋아지고. | 18.10.18 18:54 | | |
(IP보기클릭)120.142.***.***
(IP보기클릭)175.194.***.***
(IP보기클릭)223.39.***.***
현세대 한정으로 보면 묻힐거 같긴 한데, 한세대만 지나도 레이트레이싱이 대세가 되지 싶음. | 18.10.18 18:56 | | |
(IP보기클릭)211.51.***.***
(IP보기클릭)76.27.***.***
레이트레이싱은 지원 해드릴께 수준이고 사실상 DLSS 전용이죠 | 18.10.18 14:31 | | |
(IP보기클릭)175.115.***.***
(IP보기클릭)116.34.***.***
대략 30퍼에서 35퍼정도 성능 후려쳐지는듯.. | 18.10.18 14:36 | | |
(IP보기클릭)117.111.***.***
엄청나게 떨어집니다. 2080ti가 1080해상도에서 60프레임 유지를 못해요 | 18.10.18 14:43 | | |
(IP보기클릭)106.246.***.***
심각하네요 | 18.10.18 15:56 | | |
(IP보기클릭)110.70.***.***
레이트레이싱이야 미래에는 정착될 기술은 맞는데 엔비디아 방식이 망할지 흥할지 모르는게 문제임 칩 별도로 들어가서 단가는 크게 올라가는데 프레임 드랍도 심하니 하드웨어 피직스꼴 날수도 있다는것
(IP보기클릭)223.39.***.***
피직스 꼴은 안나지 싶은게 DXR에서 끌어다 사용이 가능하니까... 피직스는 지 혼자 따로 놀아서 일부러 사용하지 않으면 동작 안했지만 RTX는 DXR 사용하면 알아서 끌어다 쓰잖아요 | 18.10.18 18:58 | | |
(IP보기클릭)118.40.***.***
문제는 비싸잖아요. | 18.10.18 23:10 | | |
(IP보기클릭)203.132.***.***
피직스 꼴은 안날것 같지만 제대로 시류를 타는건 적어도 2세대 이전 후에나 가능할것 같음. 그것도 이번 세대 발전 수준 말고 50퍼 업 수준 두번은 되야... | 18.10.18 23:22 | | |
(IP보기클릭)39.113.***.***
비싼거도 현세대나 비싼거지 대중화되면 싸집니다. 그리 따지면 VGA라는 물건 자체가 원래는 엄청나게 비싼 물건이고, 그 이전에 컴퓨터라는 물건 자체가 엄청나게 비싸서 일반인들은 꿈도 못꾸던 물건이고요. | 18.10.18 23:47 | | |
(IP보기클릭)124.63.***.***
(IP보기클릭)124.217.***.***
(IP보기클릭)58.120.***.***
1-2년후엔 거의 대부분 될듯 일단 화질자체가 압도적이던데 | 18.10.18 16:19 | | |
(IP보기클릭)182.221.***.***
그리고 향상된 rtx 3000시리즈 짜잔. | 18.10.19 01:23 | | |
(IP보기클릭)121.140.***.***
(IP보기클릭)27.126.***.***
(IP보기클릭)58.143.***.***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123.108.***.***
(IP보기클릭)125.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