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프로선수와 대결합니다.
inpikisi724
(4940205)
출석일수 : 1626일 LV.28
26%
Exp.추천 2 조회 3376 비추력 48
작성일 2018.07.16 (09:39:58)
IP : (IP보기클릭)61.73.***.***
28일 프로선수와 대결합니다.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352195 | 공지 | 국내외 언론 및 웹진 불펌 금지. (2) | 관리자 | 6 | 179822 | 2010.06.22 |
2300721 | 참고 | 아이엔에프피 | 2 | 2472 | 13:17 | |
2300715 | S/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5 | 1974 | 07:55 | |
2300713 | H/W | 라스트리스 | 2 | 2489 | 07:06 | |
2300703 | VR | 키키™ | 12 | 2951 | 01:07 | |
2300691 | S/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1490 | 2024.04.22 | ||
2300690 | S/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1223 | 2024.04.22 | ||
2300689 | S/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2 | 919 | 2024.04.22 | |
2300666 | S/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3 | 571 | 2024.04.22 | |
2300665 | S/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221 | 2024.04.22 | ||
2300663 | ETC | 아이엔에프피 | 5 | 1070 | 2024.04.22 | |
2300645 | S/W | RizeWave | 71 | 7004 | 2024.04.21 | |
2300644 | S/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3 | 2148 | 2024.04.21 | |
2300638 | H/W | 헤드샷21 | 10 | 12078 | 2024.04.21 | |
2300624 | H/W | 류오동 | 15 | 10459 | 2024.04.20 | |
2300622 | S/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3 | 1624 | 2024.04.20 | |
2300615 | H/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2 | 1414 | 2024.04.20 | |
2300612 | H/W | indira | 1 | 1849 | 2024.04.20 | |
2300606 | ETC | Belor'relos | 4 | 4397 | 2024.04.20 | |
2300604 | H/W | 서브컬쳐고고학 뉴비 | 8 | 19061 | 2024.04.20 | |
2300601 | H/W | 서브컬쳐고고학 뉴비 | 9 | 10214 | 2024.04.20 | |
2300583 | S/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792 | 2024.04.19 | ||
2300582 | S/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512 | 2024.04.19 | ||
2300581 | H/W | 엑박플스위치 | 9 | 13690 | 2024.04.19 | |
2300558 | S/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462 | 2024.04.19 | ||
2300554 | ETC | 에루디토 | 2 | 1743 | 2024.04.19 | |
2300550 | S/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8 | 1514 | 2024.04.19 | |
2300537 | ETC | 춘리허벅지 | 1 | 1384 | 2024.04.19 | |
2300536 | ETC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5 | 1565 | 2024.04.19 |
(IP보기클릭)49.246.***.***
창의적 이라는게 헛점을 찌르는건데 바둑의 예만 보아도 인공지능이 더 잘 하죠. 인간수준의 지능의 창의성은 인공지능 입장에서 창의성이 아님
(IP보기클릭)125.140.***.***
진입..장....벽......
(IP보기클릭)221.145.***.***
소울시리즈 같은건 몹들이 유저패턴 인식해서 카운터 치면 재밌을거 같은데
(IP보기클릭)125.140.***.***
(IP보기클릭)49.246.***.***
슬라임슬레이어
창의적 이라는게 헛점을 찌르는건데 바둑의 예만 보아도 인공지능이 더 잘 하죠. 인간수준의 지능의 창의성은 인공지능 입장에서 창의성이 아님 | 18.07.16 10:35 | | |
(IP보기클릭)118.32.***.***
창의성이라는게 일반인이 생각하기 어려운 경우의수를 창출해내는건데 인공지능은 이미 그 영역을 초월함 | 18.07.16 12:34 | | |
(IP보기클릭)221.145.***.***
소울시리즈 같은건 몹들이 유저패턴 인식해서 카운터 치면 재밌을거 같은데
(IP보기클릭)125.140.***.***
플포입문자
진입..장....벽...... | 18.07.16 10:06 | | |
(IP보기클릭)220.70.***.***
동감입니다. 소울시리즈에서 암령으로 등장하는 존재가 사람과 비슷한 패턴으로 싸우면 게임은 훨씬 재밌을 것 같아요.. | 18.07.16 10:19 | | |
(IP보기클릭)180.71.***.***
(IP보기클릭)218.144.***.***
(IP보기클릭)211.104.***.***
스타크래프트ai 개발하는거 보니까 그냥 유닛을 원, 건물을 네모로 인식하더라구요. 퀘이크ai도 캐릭터를 구체로 인식시켰다 하고 그런 부분은 게임사랑 협력을 하겠죠. 플레이를 하는 인공지능을 개발하는거지 영상 인식을 하는 인공지능을 개발하는건 아니니까 | 18.07.16 10:30 | | |
(IP보기클릭)49.246.***.***
게임회사가 최저한의 정보만 제공하는 API를 만들어서 그걸 객체인식하면서 훈련에 씁니다. | 18.07.16 10:37 | | |
(IP보기클릭)218.144.***.***
저도 게임 플레이하는 인공지능 만들어보고 싶은데 철권 생각했다가 3D에 복잡한 철권은 무리여서 스파2로 노선을 바꿨는데... 인공지능에대해 아무것도 아는게 없으니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 18.07.16 10:37 | | |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210.178.***.***
(IP보기클릭)61.37.***.***
(IP보기클릭)1.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