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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 협동을 학습한 인공지능, 게임까지 제패할 것인가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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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49.246.***.***

BEST
창의적 이라는게 헛점을 찌르는건데 바둑의 예만 보아도 인공지능이 더 잘 하죠. 인간수준의 지능의 창의성은 인공지능 입장에서 창의성이 아님
18.07.16 10:35

(IP보기클릭)125.140.***.***

BEST
진입..장....벽......
18.07.16 10:06

(IP보기클릭)221.145.***.***

BEST
소울시리즈 같은건 몹들이 유저패턴 인식해서 카운터 치면 재밌을거 같은데
18.07.16 09:49

(IP보기클릭)125.140.***.***

인공지능이 협동을 배운다면 사람보다는 확실히 낫겠네. 창의적인 플레이는 어려워도....뭐, 창의적 플레이는 트롤이 되거나 아니거나로 넘나드는 플레이기도 하고...정석적 인공지능 협동이 사람간 협동보다 뛰어날 수밖에 없을 것 같고....일단 서로 정치하진 않을테니.
18.07.16 09:47

(IP보기클릭)49.246.***.***

BEST
슬라임슬레이어
창의적 이라는게 헛점을 찌르는건데 바둑의 예만 보아도 인공지능이 더 잘 하죠. 인간수준의 지능의 창의성은 인공지능 입장에서 창의성이 아님 | 18.07.16 10:35 | | |

(IP보기클릭)118.32.***.***

슬라임슬레이어
창의성이라는게 일반인이 생각하기 어려운 경우의수를 창출해내는건데 인공지능은 이미 그 영역을 초월함 | 18.07.16 12:34 | | |

(IP보기클릭)221.145.***.***

BEST
소울시리즈 같은건 몹들이 유저패턴 인식해서 카운터 치면 재밌을거 같은데
18.07.16 09:49

(IP보기클릭)125.140.***.***

BEST
플포입문자
진입..장....벽...... | 18.07.16 10:06 | | |

(IP보기클릭)220.70.***.***

플포입문자
동감입니다. 소울시리즈에서 암령으로 등장하는 존재가 사람과 비슷한 패턴으로 싸우면 게임은 훨씬 재밌을 것 같아요.. | 18.07.16 10:19 | | |

(IP보기클릭)180.71.***.***

aos에서 인공지능이 인간을 능가 한다는걸 증명하는 방법은 이기는게 아니라 트롤러가 발생하는거지
18.07.16 10:05

(IP보기클릭)218.144.***.***

이거 화면인식을 도대체 어떻게 하는걸까... 텐서플로우나 파이토치로 개발하는거죠?
18.07.16 10:15

(IP보기클릭)211.104.***.***

인터넷낭자
스타크래프트ai 개발하는거 보니까 그냥 유닛을 원, 건물을 네모로 인식하더라구요. 퀘이크ai도 캐릭터를 구체로 인식시켰다 하고 그런 부분은 게임사랑 협력을 하겠죠. 플레이를 하는 인공지능을 개발하는거지 영상 인식을 하는 인공지능을 개발하는건 아니니까 | 18.07.16 10:30 | | |

(IP보기클릭)49.246.***.***

인터넷낭자
게임회사가 최저한의 정보만 제공하는 API를 만들어서 그걸 객체인식하면서 훈련에 씁니다. | 18.07.16 10:37 | | |

(IP보기클릭)218.144.***.***

출혈보정
저도 게임 플레이하는 인공지능 만들어보고 싶은데 철권 생각했다가 3D에 복잡한 철권은 무리여서 스파2로 노선을 바꿨는데... 인공지능에대해 아무것도 아는게 없으니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 18.07.16 10:37 | | |

(IP보기클릭)223.62.***.***

ai가 테키한다고 생각해봐.. 그날로 난 도타 접어야지
18.07.16 10:30

(IP보기클릭)210.178.***.***

격겜에 적용되길 기대하고 있음. 선형적인 난이도 구현이 되면 접근성이 아주 좋아질테니..
18.07.16 11:22

(IP보기클릭)61.37.***.***

결국 게임은 사람이 하는거
18.07.16 13:20

(IP보기클릭)1.243.***.***

적용돼서 동남아 사람들보다 인공지능하고 하는 게 안 싸우고 좋겠네요.
18.07.16 1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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