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주 12월 19일(수) 오전 10시부터, 갱신 데이터 Ver.4.3.1을 전달하겠습니다.
자세한 갱신내용은 아래페이지를 봐주시기 바랍니다.
https://support.nintendo.co.jp/app/answers/detail/a_id/34680
일부 메인 웨폰의 성능을 변경했습니다.
볼드 마커
볼드 마커 네오
"메인 성능 업" 기어 파워의 효과를 크게했습니다.
※기어 파워를 최대로 넣을 때, 데미지의 상승폭이 약 20%에서 약 25%로 변경됩니다.
프로 모델러 MG
프로 모델러 RG
"메인 성능 업" 기어 파워의 수가 적더라도 효과가 발휘되기 쉽게했습니다.
보틀 가이저
보틀 가이저 포일
"메인 성능 업"기어 파워의 효과를 크게했습니다.
※기어 파워를 최대로 넣을 때, 데미지의 상승폭이 약 20%에서 약 30%로 변경됩니다.
ZR 버튼을 누르면서 사격의 데미지는 지금까지와 다르지 않습니다.
스플래롤러
스플래롤러 콜라보
스플래롤러 벳츄
히어로 롤러 레플리카
세로 뿌리기 데미지의 거리에 의한 감쇠 비율을 조정하고 40.0 데미지까지 줄어들 거리를 지금까지보다 약 11 % 연장했습니다.
※100.0 데미지를 넘는 거리와 50.0 데미지를 넘는 거리는 지금까지와 다르지 않습니다.
파블로
파블로 휴
"메인 성능 업" 기어 파워의 효과를 크게했습니다.
※기어 파워를 최대로 넣을 때, 칠하면서 진행 속도의 상승 폭이 약 4%에서 5%로 변경됩니다.
"메인 성능 업" 기어 파워의 수가 적더라도 효과가 발휘되기 쉽게했습니다.
호쿠사이
호쿠사이 휴
호쿠사이 벳츄
히어로 브러시 레플리카
"메인 성능 업" 기어 파워의 효과를 크게했습니다.
※기어 파워를 최대로 넣을 때, 칠하면서 진행 속도의 상승 폭이 약 10%에서 약 12%로 변경됩니다.
"메인 성능 업" 기어 파워의 수가 적더라도 효과가 발휘되기 쉽게했습니다.
리터 4K
리터 4K 커스텀
"메인 성능 업"기어 파워의 효과를 크게했습니다.
※기어 파워를 최대로 넣을 때 총알이 닿는 거리의 상승폭이 약 3%에서 5%로 변경됩니다.
4K 스코프
4K 스코프 커스텀
"메인 성능 업"기어 파워의 효과를 크게했습니다.
※기어 파워를 최대로 넣을 때 총알이 닿는 거리의 상승폭이 약 3%에서 5%로 변경됩니다.
힛센
힛센 휴
"메인 성능 업" 기어 파워의 효과를 크게했습니다.
※기어 파워를 최대로 넣을 때 중앙의 중간에 떨어지는 물보라 칠 반경의 상승폭이 약 20 %에서 약 25 %로 변경됩니다.
"메인 성능 업" 기어 파워의 수가 적더라도 효과가 발휘되기 쉽게했습니다.
스플래스피너
스플래스피너 콜라보
스플래스피너 벳츄
"메인 성능 업"기어 파워의 효과를 크게했습니다.
※기어 파워를 최대로 넣을 때, 사격 기간의 상승폭이 30%에서 35%로 변경됩니다.
"메인 성능 업"기어 파워의 수가 적더라도 효과가 발휘되기 쉽게했습니다.
스파이 가제트
스파이 가제트 소렐라
스파이 가제트 벳츄
"메인 성능 업"기어 파워의 효과를 크게했습니다.
※기어 파워를 최대로 넣을 때, 우산이 부활 할 때까지의 시간 단축 폭이 약 33%에서 약 44%로 변경됩니다.
"메인 성능 업"기어 파워의 수가 적더라도 효과가 발휘되기 쉽게했습니다.
하이드런트
하이드런트 커스텀
"메인 성능 업"기어 파워의 효과를 감소했습니다.
풀 충전이 아닌 경우 데미지가 33.3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기어 파워 수가 기본 기어 파워 0.9 개분에서 기본 기어 파워 1.5 개분으로 변경됩니다.
-추가 기어 파워 1 개는 기본 기어 파워 0.3 개분의 효과입니다.
-풀 충전 때의 데미지의 변경은 없습니다.
쿠겔슈라이버
쿠겔슈라이버 휴
"인간 이동 속도 업"기어 파워의 효과를 감소했습니다.
"메인 성능 업"기어 파워의 효과를 감소했습니다.
※데미지가 33.3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기어 파워 수가 기본 기어 파워 0.9 개분에서 기본 기어 파워 1.5 개분으로 변경됩니다.
-추가 기어 파워 1 개는 기본 기어 파워 0.3 개분의 효과입니다.
스플래머뉴버
스플래머뉴버 콜라보
스플래머뉴버 벳츄
히어로 머뉴버 레플리카
"메인 성능 업"기어 파워의 효과를 감소했습니다.
※데미지가 33.3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기어 파워 수가 기본 기어 파워 2.0개분에서 기본 기어 파워 3.2개분으로 변경됩니다.
-추가 기어 파워 1개는 기본 기어 파워 0.3 개분의 효과입니다.
일부 서브 웨폰의 성능을 변경했습니다.
탄산봄
두 번째 폭발에 의한 칠 반경을 약 15% 감소했습니다.
세 번째 폭발에 의한 칠 반경을 약 21% 감소했습니다.
토피도
잉크 소비량을 표준 잉크 탱크의 60%에서 65%로 증가했습니다.
흩 날리는 잉크의 폭발 데미지를 18.0에서 12.0로 감소했습니다.
흩 날리는 잉크의 폭발 데미지의 버블 런처에주는 데미지를 50% 증가했습니다.
※위 두 가지 사항을 맞추면 버블 런처에주는 데미지는 지금까지와 동일합니다.
일부 스페셜 웨폰의 성능을 변경했습니다.
버블 런처
250.0 데미지를 주는 범위의 반경을 약 8% 감소했습니다.
자연 소멸할 때까지의 시간을 약 6초 단축했습니다.
일부 무기의 스페셜이 필요한 포인트를 변경했습니다.
오버플로셔 데코
180 → 190
하이드런트 커스텀
180 → 190
쿠겔슈라이버·휴
190 → 200
토피드가, 움직이고 있는 지형의 근처에서 상대를 추적중, 지형에 접촉하면, 폭발하지 않고 소멸하는 일이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나이스다마를 사용하고 있는 상대 플레이어에게, 롤러나 붓으로 접촉 대미지를 입혔을 때, 일격에 쓰러뜨리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접촉 대미지를 준 측이 뒤에 튀기지 않는 것이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가치아시리 룰로, 상대의 토피드에 대해서 바지락을 가지면, 실제로는 빠져나오는데도 불구하고, 조준이 반응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하코후구 창고에서 상대의 비 뿌리개에 대해 중앙부근의 전구 밑에 배치된 상자 위에 있을 때 한쪽의 상자 위에서는 손상을 입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한쪽의 상자 위에서는 손상을 입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여 어느 쪽 상자 위에서도 타격을 입도록 했습니다.
데본 해양 박물관에서, 특정의 유리 넘어에 반대측을 보면, 일부의 연출이 올바르게 표시되어 있지 않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가치매치에 관한 변경
가치매치에서는, 8명이 모인 뒤, 부키의 특성을 고려해 팀 분리를 실시합니다만, 이것을 아래와 같이 변경했습니다.
우데마에X로, 왕관의 마크가 붙어 있는 플레이어의 인원수가, 크게 치우치지 않게 했습니다.
슈터나 롤러등의 무기 종별의 수가 크게 치우치지 않게 하면서, 그 범위내에서, 각 무기의 특성을 고려해 팀 분리를 실시하도록 했습니다.
새먼런에 관한 변경
"프렌드와 아르바이트"로 방을 작성한 뒤, "다른 동료를 모으기"를 선택하기까지 시간이 걸렸을 때, 올바르게 다른 동료가 모이지 않는 것이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벽 근처에서, 철판이나 어깨패드에 닿아 튕겨졌을 때, 지형을 빠져나가버릴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철판 뒤에서 캐논의 총알을 직격시켰을 때, 대미지를 주지 못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옥토 익스팬션에 관한 변경
끌어당겨지는 포인트를 공격하고, 끌려가고 있을 때에 잉크레일에 접하면, 부자연스러운 거동을 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기타의 변경
낙엽 슈터를 장비하고 있을 때의 잉크 탱크에 붙어 있는 태그의 디자인을, 새싹 슈터와 같은 것에서, 낙엽 슈터 전용으로 변경했습니다.
관전 모드때, 무기의 "지금까지 바른 면적"이 증가해 버리는 일이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철판 뒤에서 캐논의 총알을 직격시켰을 때, 대미지를 주지 못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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