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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r.2.0.0 [2017.11.24 배달]
기어의 변경
- 새로운 장비를 추가하고 쇼핑 오게했습니다.
- 가게에서 게소타운에서 구입 한 같은 외형의 장비를 가지고있는 경우 판매되고있는 기어로 교체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플레이어의 외형의 변경
- 새로운 헤어 스타일과 바지를 2 종류 씩 추가했습니다.
- 사용자 정의 화면의 「기타」에있는 「스타일」의 항목이나 메뉴 화면의 "옵션"에있는 "플레이어 설정"에서 헤어 스타일이나 바지 등의 외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BGM의 변경
- 대전 중의 BGM을 5 곡 추가했습니다.
amiibo 관한 변경
- 여자 보이 오징어 amiibo과 사진을 촬영할 때, 대전 모드의 스테이지에서 부킷을 가진 상태로 촬영할 수있게되었습니다.
- amiibo과 사진을 찍을 때 색감 등을 바꿀 필터를 걸 수 있도록했습니다.
플레이어 순위의 변경
- 플레이어 순위의 상한을 50에서 99로 변경했습니다.
- 랭크 99에 도달 한 상태에서 판사 군에게 말을 걸면 순위 99 순위 1에 되돌려 다시 랭크 99까지 올릴 수 있도록했습니다.
- 순위를 리턴 플레이어는 순위의 표시에 ★ 마크가 붙습니다.
- 순위 ★ 1에 복원해도 부킷 나 기어의 해금 상황은 바뀌지 않습니다.
- 순위 ★ 1에 되돌려도 계속 순위가 오를 때마다 판사 군에서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또한 순위 ★ 99까지 오른 경우는 다시 순위 ★ 1로 되돌릴 수 있도록했습니다.
- 게임 내 표시는 일반 순위 ★ 1과 동일하지만, 오징어 링 2 순위를 리턴 횟수를 볼 수 있습니다.
솜씨의 변경
- 동료가 무 조작 상태로 방치함으로써 통신 절단 된 경우에는 절단 된 후 시간뿐만 아니라 절단되기 전의 무 조작 상태의 시간도 불리한 상태에서의 전투로 삼게했습니다 .
롭의 포장 마차의 변경
- 새롭게 「아게 채찍 더블 크로스 (배틀로받을 것이 돈이 2.5 배로 효과)」 「갤럭시 롭 샌드 (배틀로받을 경험치가 2.5 배가되는 효과) "가 주문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 연어 난초와 이캇챠에서 위의 메뉴에 해당하는 티켓이 손에 들어가게되었습니다. 또한 지금까지보다 상위의 티켓을 구입할 쉽게했습니다.
로비이나 메뉴 조작에 관한 변경
- 일반 매치 가찌맛찌 페스티벌 매치 (솔로)에서 대전 종료 후 "사용자 정의하고 계속! '라는 옵션을 늘 렸습니다.
- 정규 경기에서는이 옵션을 선택한 경우, 직전 경기에서 "계속한다!" "사용자 정의하고 계속!"을 선택한 플레이어와의 대전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 비공개 매치에서 스테이지 선택 화면을 더 쉽게했습니다.
- 비공개 매치에서 임의의 스테이지를 선택할 때 출현하는 스테이지시키지 않는 무대를 설정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 비공개 매치에서 한 번 팀 편성을하여 대전을 한 후, 참가자가 빠지는 등 표시 순서가 바뀐 경우에도 원래 팀 나누기가 유지되도록했습니다.
- 페스티벌 개최 중은 메인 메뉴의 맵에 페스티벌 개최중인 하이 칼라 스퀘어의 배치도가 표시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게시 기능에 대한 변경
- B 버튼을 눌러 게시 화면을 빠져 나오면서 토막 게시물이 세이브 데이터에 저장되도록 변경하고 소프트웨어를 종료하고 재시작 한 후에도 계속에서 쓸 수 있도록했습니다.
대전의 변경
- 일부 메인 웨폰의 성능을 변경했습니다.
부킷 이름 변경 내용 - 제트 스위퍼
- 제트 스위퍼 지정
- 사정 거리를 바꾸지 않은 채 총알의 속도를 약 40 % 빨라했습니다.
- 노바 블래스터
- 카베에 직격 시켰을 때 잉크가 처지는 범위를 넓혔습니다.
- 뜨거운 돌풍
- 핫 블래스터 지정
- 영웅 블래스터 복제
- 발 채우기 범위를 확대하고 이전보다 뒷면에 성장하게 위치를 조정했습니다.
- 카베에 직격 시켰을 때 잉크가 처지는 범위를 넓혔습니다.
- 스 빠른 링크 α
- 총알이 바닥에 부딪힌 때 맞은 위치에 지금까지보다 칠이 발생하게되었습니다.
- 스파 충전기
- 스파 충전기 코라
- 영웅 충전기 복제
- 총알이 바닥에 부딪힌 때 맞은 위치에 지금까지보다 칠이 발생하게되었습니다.
- 스파 범위
- 스파 범위 코라
- 총알이 바닥에 부딪힌 때 맞은 위치에 지금까지보다 칠이 발생하게되었습니다.
- 리터 4K
- 리터 4K 지정
- 총알이 바닥에 부딪힌 때 맞은 위치에 지금까지보다 칠이 발생하게되었습니다.
- 4K 범위
- 4K 범위 지정
- 총알이 바닥에 부딪힌 때 맞은 위치에 지금까지보다 칠이 발생하게되었습니다.
- 14 식 죽통 총 갑
- 총알이 바닥에 부딪힌 때 맞은 위치에 지금까지보다 칠이 발생하게되었습니다.
- 소이츄바
- 총알이 바닥에 부딪힌 때 맞은 위치에 지금까지보다 칠이 발생하게되었습니다.
- 힛센
- 공격 중 이동 속도를 10 % 빨라했습니다.
- 주는 최대 데미지를 52.0에서 62.0로 증가하였습니다.
- 캠핑 쉼터
- 카사를두고에서 제거 될 때까지의 시간을 지금까지의 1.5 초에서 0.5 초 이내로 단축했습니다.
- 제거에 필요한 잉크의 양을 약 25 % 감소했습니다.
- 제거하거나 상대에게 타격을 받거나함으로써 잃은 카사가 부활 할 때까지의 시간을 지금까지 9 초에서 6 초 이내로 단축했습니다.
- 퍼지 한 카사가 무대에 남아있는 최대 시간을 지금까지의 8 초에서 6 초 이내로 단축했습니다.
- 일부 서브 웨폰의 성능을 변경했습니다.
서브 웨폰 이름 변경 내용 - 포이즌 미스트
- 잉크 소비량을 지금까지의 잉크 탱크 전체의 70 %에서 60 %로 감소했습니다.
- 사용 후 잉크가 회복하기 시작할 때까지의 시간을 25 / 60 초 단축했다.
- 효과 시간을 지금까지 7 초에서 5 초 이내로 단축했습니다.
- 기어 파워 잉크 효율성 (서브)의 효과를 약 14 % 줄였습니다.
- 빠른 봄
- 기어 파워 잉크 효율성 (서브)의 효과를 약 33 % 줄였습니다.
- 일부 스페셜 웨폰의 성능을 변경했습니다.
스페셜 웨폰 이름 변경 내용 - 멀티 미사일
- 여러 목표를 록온했을 때, 목표의 수에 따라 미사일 발사 간격이 짧아 지도록했습니다.
- 제트 팩
- 사용중인 플레이어의 상대의 총알에 대한 당 판정의 크기를 약간 축소 이전보다 약간 撃ち落とさ 어렵게했습니다.
- 발사하는 총알의 속도를 약 19 % 빨라했습니다.
- 하이퍼 압축기
- 효과 시간을 15/60 초 단축했다.
- 무순 류
- 땅을 그리는 빈도를 20 % 줄였습니다.
- 일부 부킷 스페셜 필요한 포인트를 변경했습니다.
부킷 이름 변경 전 변경 후 - 힛센
210 190 - 스파 슈터
- 영웅 슈터 복제
190 200 - 롱 블래스터
180 190 - 파라 보호소
- 영웅 대피소 복제
180 190 - 플레이어가 데미지를받은 후 데미지가 회복하기 시작할 때까지의 시간을 지금까지의 1.5 초에서 1.0 초 이내로 단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상대의 잉크를 밟고있는 상태에서 점프의 높이를 약간 초과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순간적으로 상대 잉크를 취했다 경우 이동 속도와 점프력이 완전히 떨어질 때까지의 시간을 지금보다 약간 늦게했습니다.
- 단차를 극복 순간에 의도하지 않게 상대 잉크를 취했다 경우에도 극복하기 쉽도록 변경합니다.
- 나와바리맛뿌의 표시에 대해 낮은 위치에있는 지상 색상의 어둡기를 조절하고 스테이지 외부와의 구별이 쉽게했습니다.
- 일부 효과음을 조정했습니다.
- 상대가 포이즌 미스트의 효과 범위에 들어갈 때 효과음이 재생되도록했습니다.
- 포인트 센서, 포이즌 미스트가 폭발했을 때의 효과음을 청취가 가능했습니다.
- 빠른 봄이 도래 할 때 효과음이 의도 한 볼륨보다 작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포인트 센서에서 두 번째 이후의 상대를 표시 한 경우에도 효과음이 재생되도록했습니다.
- 제트 팩의 효과음 들리는 방법을 조정하여 방향을 이해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 충전기의 효과음이 드물게 재생되지 않을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시작 폭탄 등의 폭발 전조 효과음의 볼륨을 약간 크게했습니다.
- 스크류 슬로 셔를 무적 상태가 풀리는 순간 상대에게 직격 시켰을 때, 강타의 연출이 나타날에도 불구하고 피해가 38.0 밖에 들어 가지 않을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마뉴 바 타입의 부킷를 장착하여 낙하하면서 슬라이드 작업을 수행 할 때, 착지 위치에 따라 드물게 지형을 통과 해 버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대피소 유형의 부킷 카사를 제거했을 때 지형이 움직이고 있지 않은 경우에도 퍼지 한 본인의 화면과 다른 플레이어의 화면에서 카사의 위치가 약간 어긋나 버릴 수있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했다.
- 카사에서 봄과 슈퍼 차크 치 등의 폭발 데미지를 방지 때 통신 상태 나 카사의 개폐 타이밍에 따라서는 카사와 플레이어 모두 데미지가 들어가거나 카사도 플레이어에 데미지가 들어 가지 않으며 수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잉크 아머 상태의 상대에게 위력있는 총알을 동시에 여러 명중 시켰을 경우 실제로는 이길 수 있지 않음에도 불구 공격 한 플레이어의 화면으로 만 상대 플레이어를 쓰러 뜨린 상태 표시 될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간가제 야외 음악당에서 가찌에리아 · 가찌호코루루 때 배치되는 슬로프에 잉크를 발라도 나와바리맛뿌에 반영되지 않을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만타 마리아 호에서 중앙 기둥의 상단을 그렸다 때 비정상적 잉크가 처지는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만타 마리아 호에서 시작 지점 부근의 철망을 걷고 있으면 플레이어가 걸릴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모즈 농장에서 스테이지 내의 그리는 않는 비닐 하우스의 아래 바닥을 그릴 수 채움 포인트에 포함되어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모즈 농장에서 일부 철망 아래에 무순 류를 부딪친 때 파열없이 사라질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엔가와 하천 부지에서 시작 지점 부근의 오징어 반환을 계속 초과 할 수 버리고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엔가와 하천 부지에서 사면이 상대 색이되어있을 때, 그 위를 걸을 때의 이동 속도가 원래의 상대 잉크의 이동 속도보다 빠르게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경향 야구 라 규칙에서 야구 라의 기둥에 거품 실행기의 비누 방울을 맞춘 때 야구 라의 진행 속도와 비누의 이동 속도가 일치 해 버려, 야구 라와 비누가 접촉 한 상태로 될 수있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했다.
- 가찌호코루루에서 오징어 스피어를 폭발시키는 동시에 가찌호코을 취득하면 다른 플레이어에서 볼 때 가찌호코가 아닌 일반 부킷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보일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가찌호코루루에서 지형이 얇은 경우에, 반대편에있는에도 불구하고 경향 호코 샷 직격 손상을받을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가찌호코루루에서 지형의 모서리 부근에서 가찌호코바리아과 봄이 접촉했을 때 드물게 폭탄이 폭발 했음에도 불구하고 가찌호코바리아에 데미지가 들어 가지 않을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가찌호코루루의 만타 마리아 호와 엔가와 하천 부지에서 시작 지점 부근까지 다시 있어도 "돌아 너무주의!」의 상태가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연어 런 변경 사항
- 이캇챠에서 플레이 할 경우 새로운 무대 "토키 시라즈 이부 공방"을 선택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 인터넷 통신에서 플레이하는 경우도 향후이 무대가 선정 될 수 있습니다.
- 이캇챠에서 플레이하는 경우에 선택할 수있는 부킷을 10 종류 증가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데미지를받은 후 데미지가 회복하기 시작할 때까지의 시간을 지금까지의 1.5 초에서 1.0 초 이내로 단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연어의 잉크를 밟고있는 상태에서 점프의 높이를 약간 초과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잠깐 연어의 잉크를 취했다 경우 이동 속도와 점프력이 완전히 떨어질 때까지의 시간을 지금보다 약간 늦게했습니다.
- 단차를 극복 순간에 의도하지 않게 연어의 잉크를 취했다 경우에도 극복하기 쉽도록 변경합니다.
- 일부 효과음을 조정했습니다.
- 아군이 포대에서 총알을 발사 할 때의 효과음이 재생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퍼지 한 카사 철판의 측면에 맞춘 경우 효과음이 비정상적으로 연속 재생되거나, 효과음이 재생되지 않거나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포대에 들어서는 순간 슈퍼 차크 스위치를 발동하면 부 자연스러운 동작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카사를 지은 상태에서 철판과 접촉했을 때 플레이어가 뒤에 연주 날아 가지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동료가 통신 오류가 발생한 때 오오모노샤케을 잡아도 황금 연어 알이 출현하지 않을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황금 연어 알을 가지고 있지 않은 타마히로이을 쓰러 있으면 오오모노샤케을 잡아도 돈 러가 출현하지 않는 상태가 될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카타팟도 뚜껑을 닫기 순간에 폭탄을 던져 경우 데미지가 주어진다 위치에 들어갔다에도 봄이 소멸 데미지를주지 않을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난파선 돈 부라코에서 배 끝 부분에서 지형의 내부에 낙하 될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기타 변경
- 시도 중 삼각 콘에 포인트 센서를 사용했을 때의 부 자연스러운 행동을 수정했습니다.
- 관전 모드에서 주목하고있는 플레이어가 무순 류를 지었을 때, 스페셜 게이지의 표시가 실제 플레이어의 화면과 다른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업데이트 데이터 (Ver.2.0.0)에 업데이트하면 업데이트 데이터 (Ver.1.4.2 이하)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캇챠에서 통신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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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에 방송나오는거 스킵할 수 있게 패치좀 해줬으면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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갓겜 업데이트 수준 보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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갓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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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놓고서 멀티는 무서워서 한 번도 진입을 못 해본..무섭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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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진짜 필수입니다. 잠낀 나갔다 들어와도 무조건 방송보게하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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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놓고서 멀티는 무서워서 한 번도 진입을 못 해본..무섭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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읭! 이게임은 멀티가 꽃인데! 무서워하지 마세요 어차피 채팅도 없어서 못해도 욕 안먹어요ㅎㅎ | 17.11.24 13:1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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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 게임기 저편에서 저주를.. | 17.11.24 13:3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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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open.kakao.com/o/ga9Pvgv 여기와서 같이 스플해요! | 17.11.24 15:4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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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에 방송나오는거 스킵할 수 있게 패치좀 해줬으면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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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us01
이건 진짜 필수입니다. 잠낀 나갔다 들어와도 무조건 방송보게하니.. | 17.11.24 11:5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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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때문에 잠깐 할까 하다가도 귀찮아서 하기싫어짐 | 17.11.24 12:4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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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이것때문에 게임 그만할때도 게임 켜놓고 슬립시켜요 ㅠ | 17.11.24 12:5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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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보면 이 방송또 보기싫어서 게임도중 나가는사람이 덜해진거일수도있어요 그방송마저 없었다면 레귤러에서 매치하다가 나가는사람 많을듯해요 | 17.11.24 13:1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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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리가 있네요 .. | 17.11.24 13:1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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갓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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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예정 없지만 거의 언압 없습니다 | 17.11.24 12:3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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윗분말대로 아직 한글화 예정은 없고 언압은 그다지 크진 않지만 있긴합니다. 대표적으로 각종 아이템과 기어의 명칭, 부과 효과 설명문 정도는 알아야 하니까요. 물론 자주 보고 처음에 각잡고 외워두면 다음부턴 수월하긴 합니다. 자세한 정보와 번역은 나무위키(...)에 잘 작성되어 있으니 한번 참고하시면 좋고요. 그리고 이 게임은 싱글 플레이보단 멀티 플레이 중심입니다. | 17.11.24 12: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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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주무기인데! 굿굿! | 17.11.24 13:1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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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제트스위퍼 좋아합니다^^ | 17.11.24 13: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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텐타미사일도 연사속도가 증가한걸로 보이는데 커스텀 말고 오리지널을 다시 잡아봐야겠네요 ㅎㅎ 기대됩니다 | 17.11.24 13:3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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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사속도가 아니라 탄환속도 증가같은데.... 연사 40퍼 상향이면 ㄹㅇ 갓무기 될듯 | 17.11.24 14:3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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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하 탄환속도군요;;이런 착각을 ㅠ | 17.11.24 15:1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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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봄 3연사가 좀 심하긴 했죠.. | 17.11.24 13: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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