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40
플레이 타임-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다름
-달아오르는 연출이 최고
-음악도 멋지다
-배틀요소가 단계적으로 개방되어가는 만듬새가 좋다
-블레이드를 바꾸어나가는 배틀은 심오한 전략을 맛 볼수 있다
-스킵 트래블이 쾌적
-배틀은 배울게 많고 복잡하다
-이벤트를 볼 때가 많다
-탐색 때 강한 적에게 쫒겨 고생할때가 있다
-자금 벌이등 노가다 플레이가 필요해 템포가 훼손된다
-알기 어려운 맵이 당혹스럽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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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 타임-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다름
-달아오르는 연출이 최고
-음악도 멋지다
-배틀요소가 단계적으로 개방되어가는 만듬새가 좋다
-블레이드를 바꾸어나가는 배틀은 심오한 전략을 맛 볼수 있다
-스킵 트래블이 쾌적
-배틀은 배울게 많고 복잡하다
-이벤트를 볼 때가 많다
-탐색 때 강한 적에게 쫒겨 고생할때가 있다
-자금 벌이등 노가다 플레이가 필요해 템포가 훼손된다
-알기 어려운 맵이 당혹스럽다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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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9944 | NS소프트 | nokcha | 4 | 4390 | 2024.04.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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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9924 | NS소프트 | 아즈꺄 | 1 | 1115 | 2024.04.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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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49.172.***.***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다름 ㅋㅋㅋ 다름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클리어도 안한거겠지
(IP보기클릭)14.48.***.***
-알기 어려운 맵이 당혹스럽다 진여신4 길찾기도 아니고 모노리스면 현재 일본에선 젤다팀과 함께 유이하게 오픈월드를 제대로 만들줄 아는 회사고 해외 프리뷰들도 전부 월드가 환상적이라고 극찬중인데 패미통 리뷰어들은 오픈월드 울렁증이라도 있나. 그래서 자동차 타고 정해진 도로로 자동이동이면 만사 오케이인 파판15에는 고득점을 준건가.
(IP보기클릭)14.48.***.***
패미통 이녀석들 평상시엔 플레이 타임에 파고들면 몇십시간 파고들면 몇백시간 이런식으로 쓰던 놈들이 정말로 파고들면 몇백시간 날아가는 게임에는 저런식으로 피해가네.
(IP보기클릭)119.193.***.***
정말 이제와서 드는 생각이긴 하지만 요즘 패미통은 특히나 더 첫느낌 리뷰점수로 느껴지는 부분들이 많음. 그러니까 위에 다른 사람들이 말한 것 처럼 게임 처음 시고 몇시간여 했을 때 느낌을 점수로 주는 듯. 안그러고서야 죠죠나 소닉 포시스에 그런 점수가 나올리가 없을 것 같음. 죠죠나 소닉 포시스도 첫느낌은 괜찮았거든. 가면갈수록 볼륨이나 디테일에서 만듦새가 영 아니었던 거지. 진득히 좀 제대로 해보고 평가내린 점수는 다른 곳을 참고하는 게 훨씬 나은 것 같다.
(IP보기클릭)49.172.***.***
저게 웃긴게 진짜로 플레이어에 따라 다른 디제이맥스 같은건 아케이드 모드만 꼭 찝어서 클리어에 10분걸린다고 써논놈들임 ㅋㅋ 에라이
(IP보기클릭)121.185.***.***
(IP보기클릭)223.55.***.***
젠쎈 (소곤)... | 17.11.20 22:31 | | |
(IP보기클릭)49.172.***.***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다름 ㅋㅋㅋ 다름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클리어도 안한거겠지
(IP보기클릭)49.172.***.***
라임즈 레몬
저게 웃긴게 진짜로 플레이어에 따라 다른 디제이맥스 같은건 아케이드 모드만 꼭 찝어서 클리어에 10분걸린다고 써논놈들임 ㅋㅋ 에라이 | 17.11.20 22:20 | | |
(IP보기클릭)211.207.***.***
솔직히 젤다같은 비선형식도 아니고 스토리라인 따라가는 선형식겜인데 본편스토리만해도 어느정도 플레타임나오는지 알수있는데 게다가 가장 중요한 스토리에 대한건 한줄도 없음 | 17.11.20 22:23 | | |
(IP보기클릭)211.34.***.***
(IP보기클릭)14.48.***.***
패미통 이녀석들 평상시엔 플레이 타임에 파고들면 몇십시간 파고들면 몇백시간 이런식으로 쓰던 놈들이 정말로 파고들면 몇백시간 날아가는 게임에는 저런식으로 피해가네.
(IP보기클릭)114.142.***.***
패미통이 쓰레기 된지 옛날입니다. 리뷰도 플레이 안하고 제조사에서 준 리뷰 그냥 내놓았다가 욕 먹은적이 한두번도 아니고... 콦낪밊의 첫키스는 액정맛 플러스라던지... 닌텐도나 닌텐도 세컨같은 경우는 아직도 마케팅보다는 그냥 잘 만들면 팔린다는 마인드라 리뷰에 대한 요구가 없으니, 대충 몇시간 끄적이다가 그냥 리뷰랍시고 휘갈겨써버리죠. 그나마 점수 망가지는 초창기에는 게임은 해보는듯 해서 리뷰를 보면 딱 그 게임의 장단점이 보였는데, 지금은 게임을 안해본티가 확나는 리뷰만 적으니 참조할 껀덕지가 없죠. 차라리 이근 제팬을 참조하지 | 17.11.20 23:17 | | |
(IP보기클릭)211.225.***.***
(IP보기클릭)211.207.***.***
(IP보기클릭)61.73.***.***
죠보딸 쓰레기를 옹호하는건 아니지만, 제노블 시리즈는 선형 JRPG임에도 서브퀘의 분량이 어마어마한건 사실입니다 | 17.11.21 09:4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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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기 어려운 맵이 당혹스럽다 진여신4 길찾기도 아니고 모노리스면 현재 일본에선 젤다팀과 함께 유이하게 오픈월드를 제대로 만들줄 아는 회사고 해외 프리뷰들도 전부 월드가 환상적이라고 극찬중인데 패미통 리뷰어들은 오픈월드 울렁증이라도 있나. 그래서 자동차 타고 정해진 도로로 자동이동이면 만사 오케이인 파판15에는 고득점을 준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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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이제와서 드는 생각이긴 하지만 요즘 패미통은 특히나 더 첫느낌 리뷰점수로 느껴지는 부분들이 많음. 그러니까 위에 다른 사람들이 말한 것 처럼 게임 처음 시고 몇시간여 했을 때 느낌을 점수로 주는 듯. 안그러고서야 죠죠나 소닉 포시스에 그런 점수가 나올리가 없을 것 같음. 죠죠나 소닉 포시스도 첫느낌은 괜찮았거든. 가면갈수록 볼륨이나 디테일에서 만듦새가 영 아니었던 거지. 진득히 좀 제대로 해보고 평가내린 점수는 다른 곳을 참고하는 게 훨씬 나은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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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네 아는사람 소감이 얘네들보다 믿을수 있을듯ㅋㅋㅋㅋ | 17.11.21 00: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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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5.21.***.***
죠죠 파판 소닉 등으로 공신력은 커녕 위상도 없... | 17.11.21 14:40 | | |
(IP보기클릭)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