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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BO소프트] 데빌 메이 크라이 5 - 디자인 비하인드 영상 [5]
추천 10 조회 11355 댓글수 5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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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311365 | XSX하드 | 루리웹-7139448374 | 6 | 2952 | 21:22 | |
2311362 | XSX소프트 | 루리웹-7139448374 | 3 | 1237 | 20:56 | |
2311355 | XSX소프트 | Belor'relos | 9 | 6295 | 16:26 | |
2311354 | 사설 | 코크럴 | 12 | 9695 | 15:05 | |
2311343 | XSX하드 | 밀봉 | 19 | 9065 | 09:41 | |
2311342 | XSX소프트 | 스크라이 | 25 | 17583 | 08:42 | |
2311339 | XSX소프트 | DZshk | 16 | 11859 | 04:03 | |
2311332 | XSX소프트 | ASTRO-A50X | 9 | 6595 | 2024.05.10 | |
2311326 | XSX하드 | 밀봉 | 12 | 7118 | 2024.05.10 | |
2311319 | XSX하드 | 밀봉 | 17 | 7680 | 2024.05.10 | |
2311314 | 사설 | Belor'relos | 32 | 13646 | 2024.05.10 | |
2311311 | XSX소프트 | 밀봉 | 59 | 14428 | 2024.05.10 | |
2311310 | XSX소프트 | nokcha | 9 | 3366 | 2024.05.10 | |
2311296 | 인터뷰 | 베르세리아2 | 12 | 8322 | 2024.05.10 | |
2311288 | 기타 | 키키™ | 18 | 9984 | 2024.05.10 | |
2311285 | XBO소프트 | 橡木盾 | 15 | 9250 | 2024.05.10 | |
2311282 | XSX소프트 | 둠 닥터 | 2 | 2196 | 2024.05.10 | |
2311279 | 기타 | 키키™ | 28 | 13420 | 2024.05.10 | |
2311274 | 제작사 | 루리웹-6119653846 | 12 | 9316 | 2024.05.10 | |
2311272 | 제작사 | 루리웹-6119653846 | 23 | 7794 | 2024.05.10 | |
2311267 | XSX하드 | DZshk | 14 | 12329 | 2024.05.10 | |
2311266 | XSX하드 | 치와와는오늘도억울 | 9 | 11675 | 2024.05.10 | |
2311262 | XSX소프트 | nokcha | 12 | 4780 | 2024.05.10 | |
2311254 | XSX하드 | 루리웹-9781318349 | 32 | 16420 | 2024.05.09 | |
2311244 | XSX소프트 | 오덕살맨 | 15 | 10028 | 2024.05.09 | |
2311243 | 기타 | 루리웹-6119653846 | 17 | 14188 | 2024.05.09 | |
2311228 | XSX소프트 | 헤롱싀 | 4 | 1881 | 2024.05.09 | |
2311226 | XSX소프트 | 헤롱싀 | 3 | 1962 | 2024.05.09 |
(IP보기클릭)118.217.***.***
*대충 필요하다고 생각 되는 부분만 추려보았어요. ㅎ_ㅎ 참고만 부탁드릴께요. 1. 모션캔슬에 좀 제한적으로 준 이유는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표현하려고 일부러 그랬나 보군요.(이건...시리즈 마다 그랬던 것 같아요.) 2. 헐리우드 처럼 보이고 싶어서 프로인 비쥬얼적인 모델이나 액션 모델들과 같이 일 해서 캡쳐를 하였어요. 3. 모션캡쳐의 기술로 인하여 거의 실물이 연기(특히 입 모양)하는 듯한 표현이 가능해졌고 목소리 녹음하고는 별개로 작업하기 때문에 나중에 이 두 부분을 합치시키는 작업이 정말 형용할 수 없을 만큼 느무느무 힘들었다.(의역) 4.네로의 데빌암 중에 펀치라인(보드 타는 씬)에서 실제로 모션배우가 타다가 균형을 못 잡아 실제로 굴러떨어 졌는데... 이 리얼함을 살리기 위해서 그대로 게임 상에 살렸습니다. 5.니코를 얼만큼 사람들에게 매력을 살려서 받아들이게 할 수 있을까 걱정이였지만 우린 해냈습니다. 니코는 원래 불량소녀(양아치? ㅇ_ㅇa)의 이미지로 계획 되었고 그렇게 코믹한 캐릭터는 아니었습니다. 그런데 모션캡쳐의 페이 씨가 밝고 코믹한 캐릭터를 만들어 주었어요. 6.미래에도 DMC의 DNA(게임의 성격)는 바뀌지 않을것 같아요. 우리는 계속 멋진 모습이지만 납득이 되고 '하고싶다.'고 느끼게 하는 세상에서 가장 멋진 액션게임을 만들고 싶어요.
(IP보기클릭)121.139.***.***
이미 충분히 멋져
(IP보기클릭)59.10.***.***
차라리..1을 하는게 낫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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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범버
차라리..1을 하는게 낫지 않을까요? | 19.03.16 01:00 | | |
(IP보기클릭)118.217.***.***
*대충 필요하다고 생각 되는 부분만 추려보았어요. ㅎ_ㅎ 참고만 부탁드릴께요. 1. 모션캔슬에 좀 제한적으로 준 이유는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표현하려고 일부러 그랬나 보군요.(이건...시리즈 마다 그랬던 것 같아요.) 2. 헐리우드 처럼 보이고 싶어서 프로인 비쥬얼적인 모델이나 액션 모델들과 같이 일 해서 캡쳐를 하였어요. 3. 모션캡쳐의 기술로 인하여 거의 실물이 연기(특히 입 모양)하는 듯한 표현이 가능해졌고 목소리 녹음하고는 별개로 작업하기 때문에 나중에 이 두 부분을 합치시키는 작업이 정말 형용할 수 없을 만큼 느무느무 힘들었다.(의역) 4.네로의 데빌암 중에 펀치라인(보드 타는 씬)에서 실제로 모션배우가 타다가 균형을 못 잡아 실제로 굴러떨어 졌는데... 이 리얼함을 살리기 위해서 그대로 게임 상에 살렸습니다. 5.니코를 얼만큼 사람들에게 매력을 살려서 받아들이게 할 수 있을까 걱정이였지만 우린 해냈습니다. 니코는 원래 불량소녀(양아치? ㅇ_ㅇa)의 이미지로 계획 되었고 그렇게 코믹한 캐릭터는 아니었습니다. 그런데 모션캡쳐의 페이 씨가 밝고 코믹한 캐릭터를 만들어 주었어요. 6.미래에도 DMC의 DNA(게임의 성격)는 바뀌지 않을것 같아요. 우리는 계속 멋진 모습이지만 납득이 되고 '하고싶다.'고 느끼게 하는 세상에서 가장 멋진 액션게임을 만들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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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충분히 멋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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