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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F14도 저정도는 나왔었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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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까성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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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리뷰에서 언급된 내용들 정리해보면 원작 회귀 컨셉의 한방 공방 구도는 만족스러웠다는게 대다수 의견이고 다만 컨텐츠적으로 엄청 부실하다는 의견이 공통적으로 보입니다. 시대에 역행하는 스토리 모드, 대전모드 빼면 딱히 할게 없는 컨텐츠, 부족한 캐릭터의 수는 거의 공통적으로 지적되는 문제점입니다. 고스트 모드는 참신하다는 의견, 딱히 데이터가 없어서 제대로 확인이 안된다 의견 반인데 이건 까봐야 알겠네요. 넷플의 경우 테스트 당시에는 KOF14보단 낫고 모탈컴뱃만큼은 아니라고 합니다. 대체로 무난한듯 했지만 정식발매가 아니기 때문에 다각도로 두고봐야할 필요가 있다는 언급이 있었습니다. 에보 종목 추가가 기대된다 어쩐다 하는 의견 있는데...이건 넘어갈게요. 그외 그래픽이 여전히 별로다, 로딩이 너무 길다 같은 평도 종종 보였습니다. 로딩 건의 경우 IGN에서 업로드된 스토리 모드 영상에서도 확인되는 부분입니다. 총평의 경우 한방 싸움을 잘 살린 구작의 회귀 성공이라고 칭찬하는 평도 있지만 반대로 사쇼 팬덤들 아니면 매력적이지 못한 미완성된 게임이라는 평도 있긴 합니다. 의견이 분분한 점수의 경우 철권7 플스판, KOF14의 예도 있으니 이건 정식출시 후 이야기 하는게 낫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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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작에 데여서 그런가 ? 이젠 점수 잘 나와도 반응이 시큰둥하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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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점 아래 : snk 이럴줄 알았음 ㅋㅋ 80점 이상 : 격겜은 메타점수 소용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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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지켜는봐야합니다. 끝까지 | 19.06.24 22:1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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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쑈크
KOF14도 저정도는 나왔었음요 | 19.06.24 22: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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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kof는 80이엇죠 그때아마 스토리도 문제였고 그래픽도 문제였는데 이번엔 이것만큼은 잘나왔군요 | 19.06.24 22:2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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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F14도 그래픽이 문제지 겜성으로만 따지면 크게 문제는 없는겜 | 19.06.24 22:3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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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치로 사면되겠네요 편하게 | 19.06.24 22:1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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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대전액션은 80점받기 엄청 힘든데....사야되나 약간 고민되네요.한방싸움도 좋아하긴해서 | 19.06.24 23:2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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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초기 철권7 플스버전이 메타크리틱 82점인거 보면 인풋렉이 점수 영향도 안줌 그래서 격겜 하는 유저들은 평가 점수 같은거 일체 관심도 없음 | 19.06.24 22:2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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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겜유저들이 평가점수에 일체 관심이 없다는건 무슨피셜인가요? | 19.06.24 22:3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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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권7 = 메타 82점 받았지만 초기 상태가 엉망진창이라서 멀쩡한 플스 버리고 스팀으로 가게 만든 장본인 스파5 = 욕은 겁나 먹었고 그만큼 부실했지만 어찌됬건 현재 제일 많이 플레이중인 격겜 KOF 14 = 말할 필요가 없음 등등 | 19.06.24 22:5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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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까성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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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들 조용히 비추나 누르네요 | 19.06.24 22:3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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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작에 데여서 그런가 ? 이젠 점수 잘 나와도 반응이 시큰둥하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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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그정도면 그냥 키입력 보고 하는 식 아닌가 싶네요. 소울 칼리버 아주 어려움 난이도로 하면 컴퓨터가 너무 심하게 가드 임팩트 해대서 오히려 더 노잼 되었거든요. 키입력하면 그때가서 반응을 한다 아게 아니라 너무 저스트 타이밍으로 반응하니까요. | 19.06.25 01:3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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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아요 ㅋㅋ 대부분은 cpu 반응 방식과 키입력 딜레이 때문이죠 ㅎㅎ 보는 사람이 재밌는거고 실제 대전에서누다르누방식으로 재미를 주겠죠 ㅎㅎ | 19.06.25 06: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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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리뷰에서 언급된 내용들 정리해보면 원작 회귀 컨셉의 한방 공방 구도는 만족스러웠다는게 대다수 의견이고 다만 컨텐츠적으로 엄청 부실하다는 의견이 공통적으로 보입니다. 시대에 역행하는 스토리 모드, 대전모드 빼면 딱히 할게 없는 컨텐츠, 부족한 캐릭터의 수는 거의 공통적으로 지적되는 문제점입니다. 고스트 모드는 참신하다는 의견, 딱히 데이터가 없어서 제대로 확인이 안된다 의견 반인데 이건 까봐야 알겠네요. 넷플의 경우 테스트 당시에는 KOF14보단 낫고 모탈컴뱃만큼은 아니라고 합니다. 대체로 무난한듯 했지만 정식발매가 아니기 때문에 다각도로 두고봐야할 필요가 있다는 언급이 있었습니다. 에보 종목 추가가 기대된다 어쩐다 하는 의견 있는데...이건 넘어갈게요. 그외 그래픽이 여전히 별로다, 로딩이 너무 길다 같은 평도 종종 보였습니다. 로딩 건의 경우 IGN에서 업로드된 스토리 모드 영상에서도 확인되는 부분입니다. 총평의 경우 한방 싸움을 잘 살린 구작의 회귀 성공이라고 칭찬하는 평도 있지만 반대로 사쇼 팬덤들 아니면 매력적이지 못한 미완성된 게임이라는 평도 있긴 합니다. 의견이 분분한 점수의 경우 철권7 플스판, KOF14의 예도 있으니 이건 정식출시 후 이야기 하는게 낫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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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이 ‘못나오길’ 바랬던 사람들이라서요. | 19.06.24 23:0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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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 한심하다 격겜치고 80정도이 근접한게 어디인가요 기뻐하질못할망정 불평만하고 | 19.06.24 23:0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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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k 한테 원한있나요 무슨 여긴 망하길 바라는사람들이 많네요 | 19.06.24 23:11 | | |
(IP보기클릭)121.137.***.***
SNK가 한국에 주식 상장하면서 무리수를 많이 두긴 뒀죠. 사실 이제 옛날 SNK라기에도 좀 그렇고요...(걍 중국회사) 전 제가 제일 오래한 격겜중 하나인 MOW 디렉터라서 좀 기대하고 지켜보는 중입니다 | 19.06.24 23:1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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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머로서 잘나왔으면 칭찬을해야되는데 불만투성인데 저래가지곤 게임을 어떻게 할련지가 궁금하군요 | 19.06.24 23: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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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지도 않고 관심도 없으면서 루리웹에서 까니까 같이 가는 사람이 90%는 될겁니다. | 19.06.24 23: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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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주식상장이나 중국인수와는 별개로 예전부터 여기서 죽어라 까였죠. 루리웹 2000년도 초반을 기억하시는 분이라면 SNK 플레이모어 게임 나오기만 하면 죽어라 까였던 걸 기억하실듯..;; | 19.06.24 23:1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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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과 snk는 악연이네요 사실상 앙숙이고 | 19.06.24 23: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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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점 아래 : snk 이럴줄 알았음 ㅋㅋ 80점 이상 : 격겜은 메타점수 소용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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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 85넘었으면 왜 저런기게임이 85인거냐고 빼애액거리고 그래픽이니 프레임이니 실컷따질건 불보듯 뻔하겠네요 | 19.06.24 23:1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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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정도면 충분함 격겜치곤 | 19.06.24 23:2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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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겜 웬만한거 기본 점수 80 점 이상임 | 19.06.24 23:2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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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doa6은 73점인데요 그리고 얼해 격겜중에 잘나온 모탈컴뱃은 81점이고요 사무라이 쇼다운은 나름 잘나온거아닌가여 이정도면 | 19.06.24 23:2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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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80점이에요 | 19.06.25 00:0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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킹오파 때와 한치도 다를거 없는 똑같은 반응이여서 데자뷰를 보는거 같네요. 그 때도 80점 언저리 나와서 갓겜 취급들 엄청 했는데 현실은 뭐... | 19.06.24 23:4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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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격투겜 거의다 판매량이 별로라 머... | 19.06.25 00: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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