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xCloud
MS, 지연 시간은 없고 XboxOne은 있다
게시일: 2019년 가을 베타 테스트 예정
예정 지역: 추후 발표 예정
가격 및 서비스 형태: 추후 발표 예정
서비스 예정 게임: 최소 Xbox One 타이틀 3,500개
2. 베데스다 오리온
베데스다, 게임사를 위한 스트리밍 기술 '오리온'으로 B2B 공략
게시일: 2019년 말
가격 및 서비스 형태: 추후 발표 예정
3. 스태디아
E3 2019에서 플랫폼으로 인상을 각인시킨 '구글 스태디아'
게시일: 2019년 11월
예정 지역: 북미 및 유럽 지역 14개 국가
가격 및 서비스 형태: 스태디아 프로 (월 9.99달러, 유료 게임 별도 구매)
제공되는 게임: 둠 이터널, 데스티니2, 발더스 게이트3, 모탈컴뱃 11 등
4. 아마존-트위치
클라우드 업계 부동의 1위 '아마존'의 클라우드 게이밍 시장 참여 여부 큰 관심 끌어
아마존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 + 세계 최대 스트리밍 사이트 '트위치'
구글과 MS의 가장 강력한 대항마
미국 현지에서 2020년부터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는 관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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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1년에 게임 하나 사서 노는거 아니면 게임기살돈이 없어서 게임 못하는 시대는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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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4514409168
뭐 1년에 게임 하나 사서 노는거 아니면 게임기살돈이 없어서 게임 못하는 시대는 아님 | 19.06.19 12:5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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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4514409168
반대가 많은데..전 어느정도 공감됩니다. 어린 친구들은 사회인과 다르니까요. 집이 잘산다고 게임에 투자해주는 부모는 극히 드물죠. | 19.06.20 00:4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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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감. 마소는 이미 게임 시장 경험을 갖고 있고, 노하우를 알죠. 구글은 없죠. 아마존도 마찬가지긴 한데 아마존은 플랫폼 조합 자체가 워낙 미국에서도 막강하다고 평가받는 조합이라 더 두고봐야하고 | 19.06.19 13:0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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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생각엔 쌓아놓은 것보단 네트워크 기반이 승부가 될 것 같습니다. 비슷하다면 마소가 가장 유리하다고 봐야죠. | 19.06.19 13: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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