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이도 궁극
: 수라까지는 적들이 유저를 인식 후에 공격할 때까지 텀이 약간 있었는데 이젠 그냥 보자마자 공격 해 옴.
: 기존처럼 가드 굳히고 접근하면 바로 가드 깨기 당함.
: 유저 레벨에 맞춰주는 기능은 추가 안됨.
무쌍의서 입수조건 완화
: 화폐수집가가 판매합니다.
포토모드 기능 추가
: 캐릭터 표정과 흙 묻었을 때, 땀,젖은 상태 등을 조절할 수 있음.
무쌍의 서를 소비하여 강화 포인트 획득 기능
: 무쌍의 서 1당 강화포인트 3을 얻을 수 있음. 무제한은 아니고 300포인트를 더 얻을 수 있는듯.
투기장
: 건녕(남만지역)에 투기장 새로 추가됨. 적장들과 총 10번 대결
: 난이도 어려움 고정으로 보임
투기장 클리어 시 추가 아이템 획득 가능
철심개 : 연속으로 공격을 받는 동안은 주춤거리지 않음
각성개 : 공격을 받아도 기절하지 않음
흡생극 : 가드 성공 시, 체력 +10 회복
무진대구 : 기력 소비량 +20% 감소
은밀호부 : 적에게 잘 발견되지 않음
파방경 : 공격 시 드물게, 위축되지 않는 적도 위축시킴.
전신경 : 경공 사용 시의 속도 +50% (그냥 점프 대시가 빨라짐)
과단모 : 트리거 공격의 모으기 시간 +50% 감소
탈토향낭 : 회피속도 +50%
기타 버그 수정
: 이제 하후돈,장비 등의 일부 장수들이 가능하던 X와 R1을 따닥 눌러서 나가던 전도 트리거 빠르게 찍기가 더이상 불가능하게 된 것 같습니다.
(IP보기클릭)139.59.***.***
오픈월드 방식이 처음이라 노하우가 부족했던 걸 감안해도 8편의 조악한 완성도를 생각해보면 그냥 예전 방식으로 회귀하는 게 낫죠. 오픈월드 방식으로 두세 작품 더 낸다고 해서 여기서 얼마나 더 좋아질까 싶기도 하고, 얘네는 제대로 된 오픈월드 게임을 만들만한 자본, 기술력도 없다고 봄.
(IP보기클릭)14.46.***.***
프레임은 못고칩니다. 코에이도 포기한거 같네요.
(IP보기클릭)218.154.***.***
안느껴지는거랑 문제가없는거랑은 다르잖아요?
(IP보기클릭)218.154.***.***
프로도 프레임드랍 심한데 허세 쩔죠?
(IP보기클릭)118.217.***.***
전에 힐링레인님인가 그란디언님이 뉴스 올린 분에게 포화 당하니 진삼 뉴스는 안올리는게 좋을거 같다고 말씀하셨는데. 두분이 항상 진삼관련해서는 나타나서 일관적인 말씀을 펼치시니 제가 좀 헷갈림.. 그런데 이 뉴스 올린분이 힐링레인님인걸 보면 전에는 그란디언님이 말씀하신 모양. 이제 진삼8은 애증의 게임이 된거 같고. 9를 기대하는 수밖에 없을거 같음. 그 중간을 채우는게 오로치 무쌍3가 될듯. 9는 계속 오픈월드로 갈거 같고. 오로치는 오픈은 아니니.. 2018년 최고의 게임이었는데 보통만 해줬어도. 진짜 보통만 해줬으면 2018년 알차게 채울수 있었는데.. 지금은 그냥 멍함. 동백 나와도 사실 할건 없을듯. 궁극 무기라도 나오면 그거 구해주겠지만 며칠 안걸리고 해주면.. 딱히 할게 없는듯. 시스템도 7의 컨덴츠들이고. 8에서 뭘해야 할지를 모르겠음. 레벨업하면 ..전캐릭 만렙도 의미가 없는거 같고. 같은 맵 같은 시나리오를 계속하다보면 멍해짐.. 옛날무쌍은 전캐릭 만렙 이런 목표라도 있었는데 지금은 힘든듯.. 그렇다고 전투 자체를 즐기자니.. 사람마다 평이 다르지만. 그냥 뭔가.. 목적의식이 없더라고요. 막 초간단하게 한맵을 쓸면서 뭔가 되는 기분도 아니고. 스토리 따라가는데 퀘는 가끔 뺑뺑이. 큰 성을 말달리고. 그냥 다른캐릭으로 죽였던 애들 다시 이 캐로 죽이기는 하는데. 액션이 아무래도 좀.. 전작에 비해 비쥬얼 좋아지고. 현란해 졌는데. 막 뭔가 학살 쾌감은. 묘하게... 전작들에 익숙해져서 그런가. 목적의식을 못 잡겠음 그런데 그렇다고 오픈월드로서 볼륨을 즐기자니. 그냥 6때 크로니클 처럼 멍함.. 아템수집 요소도 그다지 ;; 오픈 월드로서 다양한 아템이나 이런걸 기대하기 보단. 그냥 시스템 자체가 장비랑..(그 장비란것도 무기는 별로 없고. 다양성이.) 재료는 뭔가 잔뜩있는데;; 결국 무기 만드는 거고 궁극 무기랄것도 없고. 아템 파밍을 하자니 묘하고.. 그냥 멍함.. 그러니까 운 나쁘게. 9로 향하는 중간 단계에 걸린듯...
(IP보기클릭)125.188.***.***
(IP보기클릭)211.186.***.***
저는 pro 사용자라 처음부터 문제가 없어서 모르겠네요. | 18.04.27 13:52 | | |
(IP보기클릭)14.46.***.***
빠빠
프레임은 못고칩니다. 코에이도 포기한거 같네요. | 18.04.27 13:54 | | |
(IP보기클릭)220.119.***.***
여전히 프레임 개판입니다. 코에이도 포기 한 것 같네요. | 18.04.27 13:57 | | |
(IP보기클릭)114.206.***.***
노멀은 액션 모드 추가 이후로는 그게 그겁니다. 프로는 적병 무쟈게 많을때 말곤 할만합니다. | 18.04.27 13:59 | | |
(IP보기클릭)218.154.***.***
힐링레인
프로도 프레임드랍 심한데 허세 쩔죠? | 18.04.27 14:02 | | |
(IP보기클릭)121.154.***.***
저분만큼 프로로 진삼 진득하게 즐기는 분도 드물걸요. 허세가 아니라, 그냥 하다보면 별로 문제 안느껴지긴 합니다. 특히 다른 겜하던 사람 아니고, 원래 무쌍 하던 사람이라면 더더욱. 원래 무쌍이 최적화 구렸기때문에... 물론 전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냥 PC로 풀옵60프렘 돌리고 있지만. | 18.04.27 14:05 | | |
(IP보기클릭)218.154.***.***
루리웹-3214772079
안느껴지는거랑 문제가없는거랑은 다르잖아요? | 18.04.27 14:10 | | |
(IP보기클릭)211.186.***.***
음. 말로하면 여러가지 이야기가 나오니 그냥 영상으로 떼웁니다. : https://youtu.be/5wWTjz1LEjY 플스4 프로 액션모드 기준 이정도로 나옵니다. | 18.04.27 14:15 | | |
(IP보기클릭)223.62.***.***
프레임 때문에 기다리고 있는데 ㅜㅜ 모두 답변 감사합니다 | 18.04.27 14:19 | | |
(IP보기클릭)175.209.***.***
저도 프로인데 심하다 싶은 정도는 아녔어요. 우선 이번작은 적병이 한 화면에 엄청나게 많이 나오진 않더라고요. 프레임 드랍때문에 일부러 그렇게 만든 것 같기도 해요. 일부 시나리오에서 (호로관전투 같은) 일시적으로 엄청나게 많이 나오면서 드랍은 좀 있는데 비율은 그리 높진 않아요. | 18.04.27 14:33 | | |
(IP보기클릭)121.129.***.***
하지만 그래선 근본적인 해결이 안 되잖아요?
(IP보기클릭)211.186.***.***
어차피 지금 이 게임 하시는 분들은 뭐 그냥 할만하네. 라는 사람들이고, 그런 사람들에게는 괜찮은 업데이트만 해주는 중이죠. | 18.04.27 14:00 | | |
(IP보기클릭)61.102.***.***
(IP보기클릭)114.206.***.***
듀얼쇼크4에서 옵션 누르시고 업데이트 내역 찾아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 18.04.27 14:02 | | |
(IP보기클릭)211.186.***.***
이 부분에서 ㅁ버튼 위에 OPTIONS 키를 누르시면 오른쪽 메뉴가 뜹니다. 여기서 업데이트 이력을 눌러보세요. | 18.04.27 14:02 | | |
(IP보기클릭)61.102.***.***
답변들 감사합니다(__) | 18.04.27 14:06 | | |
(IP보기클릭)114.206.***.***
(IP보기클릭)110.35.***.***
(IP보기클릭)211.186.***.***
발전을 해야지 버리면 안되죠. | 18.04.27 14:04 | | |
(IP보기클릭)110.35.***.***
수집 요소 오토가 편하긴 하나 몬헌과 동시에 하다보니 더 비교만됨 진삼2부터 8까지 오로치,북두, 원피스, 베르세르크등 한사본게 없는 나름 무쌍빠지만 갈고리 하나로 공성전 끝에 넓은 중국 맵을 하나로 한건 좋었지만 순간이동을 떠나 말타고 가다 짜증에 말오토 기능도 그렇고 거듭 패치로 나아지긴 했지만 여전한 각종 버그에 프레임 드랍이야 뭐 매시리즈부터 있어 그려러니해도 실망이 많은 8이였습니다 다음작이나 맹장이 나올지 안나올지 모르겠지만 올만에 본가 진삼의 한글화 였것만 님말대로 발전을 하든 아님 기존 올드유저도 다 떠날듯해요ㅠㅠ | 18.04.27 14:12 | | |
(IP보기클릭)139.59.***.***
힐링레인
오픈월드 방식이 처음이라 노하우가 부족했던 걸 감안해도 8편의 조악한 완성도를 생각해보면 그냥 예전 방식으로 회귀하는 게 낫죠. 오픈월드 방식으로 두세 작품 더 낸다고 해서 여기서 얼마나 더 좋아질까 싶기도 하고, 얘네는 제대로 된 오픈월드 게임을 만들만한 자본, 기술력도 없다고 봄. | 18.04.27 14:48 | | |
(IP보기클릭)211.186.***.***
뭐 샌드박스류 게임을 코에이가 잘 만들까 싶긴 한데, 그렇다고 맵을 굳이 기존처럼 할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그냥 GTA처럼 미션 시작하면 일정 구역만 잘라서 그 부분에서만 뭔가 하게 해두면 그게 기존 하는거라고 크게 다를게 없는거죠. 그러니 이왕이면 그냥 지금처럼 광활한 중국을 여기저기 살펴보는 맛이 그대로 남아있는게 좋다고 생각하네요. 혹시 또 압니까. 이게 엠파이어스 하고 엄청나게 궁합이 잘맞을지. | 18.04.27 14:51 | | |
(IP보기클릭)211.186.***.***
거기다 무쌍시리즈는 맵이 게임 플레이에 미치는 영향이 거의 없다시피 한 점을 생각해보면 지금같은 오픈월드 형식 맵이 얻어갈 수 있는게 더 많다고 봅니다. | 18.04.27 14:54 | | |
(IP보기클릭)175.209.***.***
저도 오픈 월드는 계속 시도해 보았으면 합니다. 안된다면 엠파이어스 만이라도요. 그런데 코에이가 엠파만을 위해서 그런 노력을 하진 않을 것 같네요 ㅋㅋ 이번작이 조악한 완성도 때문에 욕을 많이 먹긴 하지만 정말 좋은 시도였던 부분도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더 안타까움이 크고요. 전 맹장전(또는 엠파) 나올 때 지금 아쉬운 부분 잘 고쳐서 나오면 전 수작이 될 확률도 높다고 생각해요. 최근 코에이의 행보가 많이 실망스럽긴 하지만요.(삼국지..삼국무쌍...신장의 야망 모두..) 전 특히나 이번 작품의 엠파이어스는 크게 기대중입니다. 엠파이어스로 나오기에 딱 좋은 시스템으로 느꼈거든요. | 18.04.27 16:08 | | |
(IP보기클릭)178.62.***.***
구현만 잘하면 예전 방식으로 돌아가는 건 저도 심심할 것 같아서 별로긴 한데. 기본적인 프레임이랑 버그도 제대로 못잡는 애들한테 오픈월드를 유지하라는 건 글쎄요.. 얘네가 다작 좀 줄여서가면서까지 한작품에 그정도로 열정을 쏟을 것 같지도 않고.. | 18.04.28 19:57 | | |
(IP보기클릭)116.37.***.***
(IP보기클릭)220.87.***.***
(IP보기클릭)220.87.***.***
superhansu
안하는 사람중에 '이런 부분들이 개선되면 나도 하고싶은데' 라는 분들도 있지 않을까요? | 18.04.27 14:49 | | |
(IP보기클릭)118.217.***.***
(IP보기클릭)118.217.***.***
전에 힐링레인님인가 그란디언님이 뉴스 올린 분에게 포화 당하니 진삼 뉴스는 안올리는게 좋을거 같다고 말씀하셨는데. 두분이 항상 진삼관련해서는 나타나서 일관적인 말씀을 펼치시니 제가 좀 헷갈림.. 그런데 이 뉴스 올린분이 힐링레인님인걸 보면 전에는 그란디언님이 말씀하신 모양. 이제 진삼8은 애증의 게임이 된거 같고. 9를 기대하는 수밖에 없을거 같음. 그 중간을 채우는게 오로치 무쌍3가 될듯. 9는 계속 오픈월드로 갈거 같고. 오로치는 오픈은 아니니.. 2018년 최고의 게임이었는데 보통만 해줬어도. 진짜 보통만 해줬으면 2018년 알차게 채울수 있었는데.. 지금은 그냥 멍함. 동백 나와도 사실 할건 없을듯. 궁극 무기라도 나오면 그거 구해주겠지만 며칠 안걸리고 해주면.. 딱히 할게 없는듯. 시스템도 7의 컨덴츠들이고. 8에서 뭘해야 할지를 모르겠음. 레벨업하면 ..전캐릭 만렙도 의미가 없는거 같고. 같은 맵 같은 시나리오를 계속하다보면 멍해짐.. 옛날무쌍은 전캐릭 만렙 이런 목표라도 있었는데 지금은 힘든듯.. 그렇다고 전투 자체를 즐기자니.. 사람마다 평이 다르지만. 그냥 뭔가.. 목적의식이 없더라고요. 막 초간단하게 한맵을 쓸면서 뭔가 되는 기분도 아니고. 스토리 따라가는데 퀘는 가끔 뺑뺑이. 큰 성을 말달리고. 그냥 다른캐릭으로 죽였던 애들 다시 이 캐로 죽이기는 하는데. 액션이 아무래도 좀.. 전작에 비해 비쥬얼 좋아지고. 현란해 졌는데. 막 뭔가 학살 쾌감은. 묘하게... 전작들에 익숙해져서 그런가. 목적의식을 못 잡겠음 그런데 그렇다고 오픈월드로서 볼륨을 즐기자니. 그냥 6때 크로니클 처럼 멍함.. 아템수집 요소도 그다지 ;; 오픈 월드로서 다양한 아템이나 이런걸 기대하기 보단. 그냥 시스템 자체가 장비랑..(그 장비란것도 무기는 별로 없고. 다양성이.) 재료는 뭔가 잔뜩있는데;; 결국 무기 만드는 거고 궁극 무기랄것도 없고. 아템 파밍을 하자니 묘하고.. 그냥 멍함.. 그러니까 운 나쁘게. 9로 향하는 중간 단계에 걸린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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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안올렸으면 좋겠다 라는, 댓글은 제가 단거긴 합니다. 근데 뭐 결국 올라올것 같아서 그냥 제가 본김에 올려버렸어요. | 18.04.27 15:10 | | |
(IP보기클릭)118.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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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한게 없다니 2 이후로 해보긴 했어요? | 18.04.27 16:53 | | |
(IP보기클릭)210.204.***.***
; | 18.04.27 17:25 | | |
(IP보기클릭)211.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