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PS4소프트] 이번 공개된 2시간 분량의 갓오브워 데모중 30분이 보스전 [71]




 
  • 스크랩
  • |
  • URL 복사
  • |
  • |
  • |
  • 네이버로공유
  • |
  • |

  • 댓글 | 71
    1
     댓글


    (IP보기클릭)106.248.***.***

    BEST
    몬스터들과의 전투에서 긴장감 있는건 갓옵워가 아니라 닼소나 블본이었던거 같은데.. 갓옵워는 먼치킨으로 화끈하게 죽이는거지 긴장감과는 거리가 멀었던거 같구요. 게다가 그 긴장감의 최고봉인 블본과 닼소 자체도 체력바가 있어서.. 딱히 체력바랑 긴장감이 상관관계인거 같다고 느껴본적도 없는거 같에요. 애당초 끄는옵션도 있다니 뭐...
    18.03.21 02:28

    (IP보기클릭)175.223.***.***

    BEST
    세팅에 끄는 옵션 있는 듯 하답니다. 영상에 나옴. 문제 해결 됐네요.
    18.03.21 02:12

    (IP보기클릭)116.125.***.***

    BEST
    근데 굴러서 피하거나 패링이있는걸 소울류 전투방식이라 하나요? 이번 갓옵워가 소울류 게임이라고 말들이 많던데 패링은 3에서도 있었고 소울류는 블본밖에 안해봤지만 몹 하나하나에 무서워하고, 뒤로가서 똥꼬찌르고, 죽으면 피의 유지 다시 먹으러 가야하는게 소울류 게임이라 생각해서 공감이 안가네요.. 영상을보니 때려부수는건 여전한거 같은데 정확히 소울류 전투방식이 뭔가요?
    18.03.21 03:11

    (IP보기클릭)175.223.***.***

    BEST
    신작은 훨씬 직관적으로 다가오는 액션과 시점등으로 기존의 전작에서 전혀 못느꼈던 클로즈 인카운터의 긴장감을 느끼게 하니 몬스터들 피통이 보여서 느껴진다는 그 긴장감 완화쯤은 그냥 넘어가게 되더군요.
    18.03.21 02:00

    (IP보기클릭)110.70.***.***

    BEST
    전략적 플레이를 위해서라는듯요. 이번작부터 단순 액션이 아닌 전략적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인터뷰 하더군요. 그걸 위해서 체력바를 넣은거 같아요. 어떤 식으로 효율적으로 적에게 접근할지 선택을 줄 수 있도록요.
    18.03.21 02:14

    (IP보기클릭)175.223.***.***

    BEST 루리웹-3602143871
    신작은 훨씬 직관적으로 다가오는 액션과 시점등으로 기존의 전작에서 전혀 못느꼈던 클로즈 인카운터의 긴장감을 느끼게 하니 몬스터들 피통이 보여서 느껴진다는 그 긴장감 완화쯤은 그냥 넘어가게 되더군요. | 18.03.21 02:00 | | |

    (IP보기클릭)61.78.***.***

    루리웹-3602143871
    저도 동감합니다. 커맨드도 그렇고 소울류를 생각나게 해서 갓옵이란 게임에 몰입이 안되네요. 너무 이전의 갓옵을 기대해서 그런가.. | 18.03.21 02:01 | | |

    (IP보기클릭)121.149.***.***

    루리웹-3602143871
    끄는 옵션이 없다면 좀 아쉬울듯 | 18.03.21 02:07 | | |

    (IP보기클릭)175.223.***.***

    BEST 워프체어
    세팅에 끄는 옵션 있는 듯 하답니다. 영상에 나옴. 문제 해결 됐네요. | 18.03.21 02:12 | | |

    (IP보기클릭)110.70.***.***

    BEST
    루리웹-3602143871
    전략적 플레이를 위해서라는듯요. 이번작부터 단순 액션이 아닌 전략적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인터뷰 하더군요. 그걸 위해서 체력바를 넣은거 같아요. 어떤 식으로 효율적으로 적에게 접근할지 선택을 줄 수 있도록요. | 18.03.21 02:14 | | |

    (IP보기클릭)106.248.***.***

    BEST
    루리웹-3602143871
    몬스터들과의 전투에서 긴장감 있는건 갓옵워가 아니라 닼소나 블본이었던거 같은데.. 갓옵워는 먼치킨으로 화끈하게 죽이는거지 긴장감과는 거리가 멀었던거 같구요. 게다가 그 긴장감의 최고봉인 블본과 닼소 자체도 체력바가 있어서.. 딱히 체력바랑 긴장감이 상관관계인거 같다고 느껴본적도 없는거 같에요. 애당초 끄는옵션도 있다니 뭐... | 18.03.21 02:28 | | |

    (IP보기클릭)121.149.***.***

    LoZELDA

    중간에 빠르게 지나가네요. | 18.03.21 02:32 | | |

    (IP보기클릭)121.149.***.***

    LoZELDA
    근데 블본이랑 닼소는 락온한 놈만 체력바가 뜨는데 갓오브워 영상 보시면 여기저기 체력바가 사라졌다가 떴다가 해서 좀 호불호가 있지않나 싶네요. | 18.03.21 02:49 | | |

    (IP보기클릭)110.70.***.***

    워프체어
    잘못 아신거 같은데 닼소는 락온한 놈만 체력바가 뜨는게 아니라 공격한 적들은 동시에 체력바가 다 나옵니다. | 18.03.21 03:17 | | |

    (IP보기클릭)121.149.***.***

    D&F
    스플래시 입히거나 데미지를 입히면 그렇죠. | 18.03.21 03:19 | | |

    (IP보기클릭)110.70.***.***

    워프체어
    갓옵워도 데미지를 입히면 뜨잖아요 | 18.03.21 03:20 | | |

    (IP보기클릭)121.149.***.***

    D&F
    아뇨 언덕에 있는 놈이 뛰어내릴때도 뜹니다. | 18.03.21 03:23 | | |

    (IP보기클릭)121.149.***.***

    D&F
    적이 데미지 안받았는데 가까이 얼쩡거릴때도 뜨구요. | 18.03.21 03:24 | | |

    (IP보기클릭)110.70.***.***

    워프체어
    흠 그건 몰랐네요. 영상 어디 부분에 그렇게 나오나여? | 18.03.21 03:26 | | |

    (IP보기클릭)110.70.***.***

    워프체어
    지금보니 근처면 대치중이거나 멀리있어면 공격받았을경우 뜨는듯요. | 18.03.21 03:27 | | |

    (IP보기클릭)121.149.***.***

    D&F
    16분 영상에서 9분 쯤인가? 그 부분일껍니다. 적이 엄청 많이 나올때요. 근데 이게 체력바 뜨는 기준이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네요. 아트레우스가 활 데미지 입힐때도 뜨는 것 같네요. | 18.03.21 03:28 | | |

    (IP보기클릭)125.185.***.***

    루리웹-3602143871
    전작들 때리다 죽을때 되면 버튼 입력 생기고 그거 입력 제대로 하면 사지 뜯어 죽이는 시스템이었는데 긴장감은 무슨??? 설마 잡몹들에게서 긴장감 느낀거??? | 18.03.21 03:33 | | |

    (IP보기클릭)106.248.***.***

    워프체어
    그냥 갓오브워는 락온이 없어서 판정 기준이 닼소에 비해 좀 넓을뿐인 정도 그거같네요. | 18.03.21 03:34 | | |

    (IP보기클릭)121.149.***.***

    Dydrhkrkxdl
    최고난이도로 하신게 아닐까요? | 18.03.21 03:39 | | |

    (IP보기클릭)211.237.***.***

    루리웹-3602143871
    근데 전작들도 매번 다른 몬스터가 나오는것도 아니고 대충 몇번 때려보면 어느정도 데미지를 넣으면 죽는지 뻔히 아는데요. 그리고 잔몹들은 걍 피나 채워주는 용도지 긴장감이라고 할만한게 있었나요..? 최고난이도로 해도 보스빼곤 그냥 무쌍임.. | 18.03.21 06:02 | | |

    (IP보기클릭)122.44.***.***

    워프체어
    블본 닼소는 락온한 놈만 체력바가 뜨고 , 다른게임은 그렇지 않다고해서 호불호가 있다니...다크소울만이 논타겟팅 액션의 정석은 아닙니다. | 18.03.21 06:08 | | |

    (IP보기클릭)112.162.***.***

    루리웹-3602143871
    갓옵 어세션하면됩니다 | 18.03.21 08:17 | | |

    (IP보기클릭)121.124.***.***

    루리웹-3602143871
    몹 체력있는게 쪼는맛이 훨씬좋음 와우레이드해보면 알수있음 | 18.03.21 09:08 | | |

    (IP보기클릭)121.149.***.***

    QhamnoaH
    이번 갓오브워 체력바 시스템이 좀 신기하게 생겼죠. 호라이즌 제로 던도 데미지입힌 적만 체력바가 뜨는데 말이죠. 쉐도우오브워같이 없는 경우도 있구요. 마치 디비전 체력바를 닮은 것 같네요. | 18.03.21 11:45 | | |

    (IP보기클릭)58.124.***.***

    그 쩐다는 보스전 보고싶네요. 나중에 공개할려나..
    18.03.21 02:01

    (IP보기클릭)222.112.***.***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오모리
    바하4 도 숄더뷰로 변경되었지만 리부트라고 하지는 않죠 | 18.03.21 02:18 | | |

    (IP보기클릭)121.129.***.***

    발매 전에 데모 공개는 안 해주나요? ㅜ
    18.03.21 02:12

    (IP보기클릭)61.251.***.***

    다회차나 파고들기 요소가 있는지는 아직 모르는건가요? 오래즐기고 싶은데 ㅎㅎ
    18.03.21 02:26

    (IP보기클릭)175.223.***.***

    오예입니다
    RPG 요소들이 비약적으로 생겨났고 무기 업글, 기술 언락등의 스킬트리가 거대한데 데모는 극초반 2시간정도까지의 분량까지만이라 극히 베이직한 기술들만 사용할 수 있었답니다. 풀게임에선 이런 것들이 파고들기 요소가 되겠네요. | 18.03.21 02:30 | | |

    (IP보기클릭)61.251.***.***

    수단말코비치
    그렇군여 ㅎㅎ | 18.03.21 02:32 | | |

    (IP보기클릭)124.51.***.***

    2까지 엄청 잼나게했는데 전투방식이 소울류처럼된건가?흠..
    18.03.21 02:45

    (IP보기클릭)116.125.***.***

    BEST
    풀악셀
    근데 굴러서 피하거나 패링이있는걸 소울류 전투방식이라 하나요? 이번 갓옵워가 소울류 게임이라고 말들이 많던데 패링은 3에서도 있었고 소울류는 블본밖에 안해봤지만 몹 하나하나에 무서워하고, 뒤로가서 똥꼬찌르고, 죽으면 피의 유지 다시 먹으러 가야하는게 소울류 게임이라 생각해서 공감이 안가네요.. 영상을보니 때려부수는건 여전한거 같은데 정확히 소울류 전투방식이 뭔가요? | 18.03.21 03:11 | | |

    (IP보기클릭)175.223.***.***

    fjlkjlk
    인터뷰른 보면 제작자가 다크소울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 수 있죠. 레벨디자인 면에서 참고를 했을거라고 봅니다. 예를 들면 전작은 데메크의 벤치마킹에서 시작되었죠 | 18.03.21 03:24 | | |

    (IP보기클릭)59.10.***.***

    fjlkjlk
    데메크/바요네타/기존 갓오브워처럼 빠른 콤보를 통한 많은 적을 상대로 한 전투가 아니라 느린 공격 하나하나에 딜레이 계산하며 회피에 중점을 두고 소수의 적과 싸우면서 카메라도 조금 줌인된 전투 | 18.03.21 03:32 | | |

    (IP보기클릭)61.72.***.***

    fjlkjlk
    소우류 전투방식을 모르는 자네는 롤링+어택을 모르는 망자라네 | 18.03.21 05:15 | | |

    (IP보기클릭)116.44.***.***

    풀악셀

    제작 방침중 하나가 소울류 따라하지말자인데요... | 18.03.21 06:51 | | |

    (IP보기클릭)39.7.***.***

    CyberFrontKorea
    '그냥' | 18.03.21 08:09 | | |

    (IP보기클릭)175.223.***.***

    CyberFrontKorea
    그냥 따라하지 말고 창의적으로 따라하자는 뜻이죠. 이게 어딜 봐서 아얘 따라하지 않는다는 뜻으로 해석이 되는지? | 18.03.21 08:15 | | |

    (IP보기클릭)121.178.***.***

    풀악셀
    기존 갓옵은 퍼즐 요소 있어서 완전 액션으로 나와주었으면 진짜 좋겠다 | 18.03.21 08:16 | | |

    (IP보기클릭)116.125.***.***

    Areodece
    아하 그러면 라이즈 선 오브 로마, 헬블레이드같은 게임들도 전부 소울류에 해당하는거군요. | 18.03.21 09:55 | | |

    (IP보기클릭)125.180.***.***

    풀악셀
    왠 소울드립ㅋㅋㅋ | 18.03.21 15:06 | | |

    (IP보기클릭)220.117.***.***

    fjlkjlk
    님은 그냥 소울류 전투방식이 뭔지 아예모르는 사람이네요 다크소울 안해보고 블러드본만 해봤으면 말을 하질맙시다 제작사도 다크소울을 언급했고 다크소울을 독창적으로 따라하자고 말햇는데 뭔 소울류 전투방식이 아니라고 덧글을 다는지? | 18.03.21 22:10 | | |

    (IP보기클릭)116.125.***.***

    단테프라임
    그래서 전 물어본건데.. 비꼰거아닙니다 | 18.03.21 22:16 | | |

    (IP보기클릭)116.125.***.***

    단테프라임
    그러면 블러드 본과 다크소울의 전투방식 차이가 큰가요? 영상만보고 큰 차이가 없다 생각했는데 잘못된 생각이었네요.. | 18.03.21 22:19 | | |

    (IP보기클릭)27.119.***.***

    단테프라임
    다크소울이랑 갓옵워의 본질적인 전투 방식에 차이가 잇나 그래서 구르고 때리고 구르고 때리고 타이밍 맞춰서 패링해서 딜 넣어주고 이 근본적인 전투 방식에서 다크소울이랑 블본이 차이가 나나? | 18.03.22 01:55 | | |

    (IP보기클릭)220.117.***.***

    인그안
    ? 이건 뭔 개소린지 블본은 리게인 시스템도 있고 애초에 구르기도 아니고 스텝인데ㅋㅋㅋ패링도 패링이 아니라 총쏴서 경직먹이는게 방패로 패링하는거랑 같음? 신선한 개소리 오지네 | 18.03.22 20:05 | | |

    (IP보기클릭)27.119.***.***

    단테프라임
    아니 세부적인 패링 방식이나 회피 방식은 다른데 기본적인 전투 방식이 같자나. 그리고 블본은 구르기 없냐?? 헛소리 씹오지는건 너고 그리고 내가 블본 총으로 경직하는것도 패링이라 하는사람들 많은데 븅신이 그 사람들 다 개소리하는거냐? | 18.03.22 20:29 | | |

    (IP보기클릭)220.117.***.***

    인그안
    이색기는 이해력이 딸리나? 뭘 기본적인 전투방식이 같아 븅신아 블본은 애초에 리게인 시스템 때문에 다크소울처럼 방패로 막으면서 하는것도 아니고 다크소울이랑 다르게 공격적인플레이가 위주인데 기본적인 전투방식이 그게 같은거냐? 그리고 패링이라고 부르는건 그냥 비슷해 보이니까 패링이라고 부르는거고 애초에 방패로 가까이 근접해서 정확한 타이밍에 패링하는거랑 멀리서 공격하거나 수혈액먹을때 총쏴서 경직먹이는게 같냐 이해력 딸리는 멍청한 색기야? 그리고 내가 애초에 이말 꺼낸건 갓옵 제작진이 다크소울 을 창의적으로 따라하겟다고 한건데 위에 분이 다크소울이랑 다르다고 말해서 반박한거 뿐이고 넌그냥 이해력 딸리는 멍청한 양아치색기야 | 18.03.22 21:10 | | |

    (IP보기클릭)117.111.***.***

    이게임이 오프라인 2인용이라니 굿
    18.03.21 02:55

    (IP보기클릭)50.67.***.***

    체력바... 현실반영 늙어서 전투의 신이 투사로 다운그레이드 된건가?
    18.03.21 02:59

    (IP보기클릭)59.10.***.***

    전작처럼 뚜까패는 컷인 같은건 없남??
    18.03.21 03:13

    (IP보기클릭)110.70.***.***

    나미카제 미나토
    있어요 | 18.03.21 03:19 | | |

    (IP보기클릭)121.149.***.***

    나미카제 미나토

    통쾌합니다. | 18.03.21 03:32 | | |

    (IP보기클릭)59.10.***.***

    나미카제 미나토
    이 형은 대머리라서..강한?? | 18.03.21 03:46 | | |

    (IP보기클릭)114.200.***.***

    나미카제 미나토
    탈모의분노ㅠㅠ | 18.03.21 07:19 | | |

    (IP보기클릭)223.62.***.***

    워프체어
    저 장면이 왜 통쾌하냐면.. 엄청 빨라서 도망다니는놈인데 지금 잡힌겁니다...ㄷㄷㄷ | 18.03.21 10:24 | | |

    (IP보기클릭)182.172.***.***

    아 보스전 30분은 좀 에반데 ㅋㅋ 보스잡다가 라면먹으라는 갓옵워사마의 배려인가ㅋㅋ 설마 보스하나를 30분 씩이나 처잡으란 소리는 아니겠지 ㅋㅋㅋㅋ 아니라고 해줘~~
    18.03.21 04:47

    (IP보기클릭)182.172.***.***

    제발안한글은정발하지마
    보스전은 딱 5분 정도가 적당한데 ㄷㄷ;; | 18.03.21 04:50 | | |

    (IP보기클릭)182.172.***.***

    제발안한글은정발하지마
    아니다 5분도 길지 3분이 제일 적당함 | 18.03.21 04:51 | | |

    (IP보기클릭)222.119.***.***

    제발안한글은정발하지마
    마지막 30분 부분에 보스전이 있다는 소리 아님? | 18.03.21 05:15 | | |

    (IP보기클릭)205.237.***.***

    제발안한글은정발하지마
    까고는 싶으니까 막 싸질러 대는 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8.03.21 07:37 | | |

    (IP보기클릭)175.223.***.***

    제발안한글은정발하지마
    슈퍼마리오 시리즈 들이 노말 보스전이 딱 3분 정도인데 | 18.03.21 08:28 | | |

    (IP보기클릭)175.223.***.***

    제발안한글은정발하지마
    여러보스전 다합쳐서 30분이란거겠지... | 18.03.21 08:46 | | |

    (IP보기클릭)223.38.***.***

    제발안한글은정발하지마
    미친넘 혼자 뭐라는거야;? | 18.03.21 09:24 | | |

    (IP보기클릭)223.62.***.***

    제발안한글은정발하지마
    불쌍하다. | 18.03.21 10:09 | | |

    (IP보기클릭)112.172.***.***

    제발안한글은정발하지마

    . | 18.03.21 11:12 | | |

    (IP보기클릭)1.209.***.***

    제발안한글은정발하지마
    보스전 3분컷 원하는걸 보니 딱 던파나 하러가는게 맞을듯 | 18.03.21 11:49 | | |

    (IP보기클릭)125.180.***.***

    제발안한글은정발하지마
    루리웹 상ㅂㅅ중한명등장햇넼ㅋㅋ 역시 갓옵워떡밥은역대급 | 18.03.21 15:09 | | |

    (IP보기클릭)211.184.***.***

    제발안한글은정발하지마
    까도 생각은 하고 깝시다. 우리 조카도 이렇게까지 생각없진 않습니다만... | 18.03.21 21:14 | | |

    (IP보기클릭)121.175.***.***

    이번 갓옵워는 겜이 긴가? 2시간이나 데모로 주네..
    18.03.21 11:07

    (IP보기클릭)223.62.***.***

    가즈아!! 4.20일 물건 받으러 가즈아!!!-0-
    18.03.21 17:56


    1
     댓글





    읽을거리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12)
    [게임툰] 키메라와 떠나는 모험, 덱 빌딩 로그라이크 '다이스포크' (36)
    [게임툰] 번뜩이는 재치와 액션으로! 마리오 vs. 동키콩 (37)
    [MULTI] 유니콘 오버로드, 아무도 전설의 오우거 배틀 3를 만들어주지 않길래 (143)
    [게임툰] 슈퍼 민주주의를 위하여! 헬다이버즈 2 (76)
    [MULTI] 낭만과 두려움 가득한 야간주행, 퍼시픽 드라이브 (24)
    [게임툰] 섀도 타임이 뭔데, 페르소나 3 리로드 (96)
    [PS5]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 추억을 넘어 다시 태어난 최종환상 (75)
    [게임툰] 나 사실 격겜에 재능있는 거 아니야? 철권 8 (58)
    [MULTI] 이 한 몸 슈퍼 민주주의를 위해, 헬다이버즈 2 (85)
    [MULTI] 여전히 안개 속을 표류하는 해적선, 스컬 앤 본즈 (28)
    [MULTI] 비로소 하나가 된 두 개의 이야기, 어나더 코드 리컬렉션 (9)



    글쓰기
    공지
    스킨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118 전체공지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8[RULIWEB] 2023.08.08
    2308555 정보 디아블로 4 시즌 4 업데이트 총정리: 아이템 리워크 및 대격변 (89) Naeri 26 30291 2024.03.21
    1348118 공지 메타크리틱 점수 게시는 한 페이지 당 하나로 제한합니다. (60) sickarl 52 974186 2014.03.25
    234281 공지 글을 작성하기전에 반드시 확인해주십시오. (34) 루리 53 994312 2009.07.28
    2309045 PS5소프트 기본삭제대1 1 597 14:23
    2309044 PS5소프트 쭤뻐쭤뻐 1 367 14:21
    2309040 PS5소프트 마이동숲- 1 1126 13:27
    2309039 PS5소프트 물곰탱 4 3944 13:15
    2309036 PS5소프트 작은영웅 43 22004 11:40
    2309031 정보 염력의세계 6 2630 10:23
    2309030 PS5소프트 VONVOGLER 10 6025 10:03
    2309029 PS5소프트 nokcha 4 2434 09:40
    2309028 PS5하드 심심해♥ 23 16079 09:08
    2309026 PS5소프트 nokcha 12 9010 08:09
    2309025 PS5소프트 카일로123 48 41519 06:17
    2309024 PS5소프트 로메오카이 2 1638 05:40
    2309023 PS5소프트 코크럴 10 11750 04:56
    2309022 PS5소프트 코크럴 1 1989 04:30
    2309021 PS5소프트 코크럴 29 18592 03:51
    2309020 PS VR 따스한 가열로 3 2192 02:54
    2309019 PS5소프트 따스한 가열로 3 1230 02:51
    2309017 정보 베르세리아2 22 21422 01:52
    2309010 PS5소프트 따스한 가열로 4 1285 00:17
    2309009 PS5소프트 안Rock3 3 1660 00:04
    2309007 PS5소프트 Belor'relos 14 18532 2024.03.28
    2309006 인터뷰 echospherics 15 7040 2024.03.28
    2309005 PS5소프트 nokcha 6 3115 2024.03.28
    2309004 PS5소프트 따스한 가열로 3 3427 2024.03.28
    2309003 PS5소프트 따스한 가열로 8 7360 2024.03.28
    2309002 PS5소프트 따스한 가열로 6 3523 2024.03.28
    2308999 PS4소프트 이토 시즈카 7 7775 2024.03.28
    2308998 PS5소프트 이토 시즈카 26 16814 2024.03.28
    글쓰기 216027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