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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IGN] 코지마가 데스 스트랜딩의 게임플레이를 설명(2부)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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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6.123.***.***

BEST
원래는 조금 더 빨리 작업이 진행될 수 있었는데 미국 성우협회 파업때문에 1년 가까이 모션 촬영이랑 녹음 작업이 늦어졌다고 나오는군요. (대신 그동안 엔진 연구)
17.12.12 19:00

(IP보기클릭)39.112.***.***

BEST
플스5로 나올거라는 소리 한 번도 안했고 이번 트레일러는 플스4프로로 4k로 실시간 구동한거였어요
17.12.12 19:11

(IP보기클릭)218.149.***.***

BEST
뭘 해도 결과물만 좋으면 장땡이지 팬텀페인 만든거 보면 코지마가 입턴만큼의 결과물은 확실히 내니까 그냥 그러려니 함
17.12.12 19:11

(IP보기클릭)39.112.***.***

BEST
까들이 이 악물고 디스해서 저러시는거 아님? 내용 읽으세요
17.12.12 19:12

(IP보기클릭)58.124.***.***

BEST
작업이 느릴수밖에 없겠네요. 뭐 저리 말한들 게이머들이 이해할려 할것 같지도 않지만요.
17.12.12 19:10

(IP보기클릭)175.192.***.***

엔진만 쭉 파고 연구해서 컷씬만 만들었단 이야기군영 플레이 영상이 왜 아직 없는지 알겠네
17.12.12 18:33

(IP보기클릭)211.44.***.***

티아티스
어떻게 그런 결론에 도달하는지...? 플레이 가능한 상태기는 하다고 이미 알려져있는데요? | 17.12.12 19:53 | | |

(IP보기클릭)182.224.***.***

Divaiter
그냥 까고 싶은 거죠 뭐ㅎ | 17.12.12 20:55 | | |

(IP보기클릭)49.175.***.***

Divaiter
아무 증거도 없잖아요. 아.. 코지마 이빨이 증거네요. 코지마 게임 잘만드는건 인정해도 저런 행보는 도대체 이해할수가 없음. 모든건 결과가 대신 말해주겠죠. 유저로써 좋은 게임 하나 더 나와준다면 고마울따름이고. 망게임 나오면 그냥 코지마의 한계 증명. | 17.12.13 08:32 | | |

(IP보기클릭)223.33.***.***

말로만 하지말고 실기영상 돌리면서 설명 해줬음 좋겠다..
17.12.12 18:37

(IP보기클릭)14.44.***.***

공개를 너무 빨리 한 것 같네요 누구의 뜻인지는 모르겠다만...
17.12.12 18:39

(IP보기클릭)49.175.***.***

Kinki_KR
공개를 빨리 한건 이해합니다. 큰 회사에서 나오면서 아무리 지원받는다고 해도 이슈를 만들수밖에 없는 입장이죠. 하지만 상품먼저 만든다던가.. 보여주는건 개털 만큼도 없이 이빨만 까는건 정말 실망스러울 따름이네요. | 17.12.13 08:35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49.17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Kao
핑계없는 무덤은 없다 그러죠. 더빙 먼저 하고 게임 만드는듯. | 17.12.13 08:35 | | |

(IP보기클릭)223.62.***.***

1년 6개월째 티저만 공개. 어쩧게 플레이하는지 감도 안오는 게임. 이런방식이 과연 맞는건지에 대해선 의견이 분분하겠네요. 개인적으로는 게임에 어울리는 공개방식은 절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부다 개임이 끝장나게 재밌길... 안그럼
17.12.12 18:40

(IP보기클릭)220.74.***.***

메뚜라미
안그럼 어쩌시려고? | 17.12.12 18:43 | | |

(IP보기클릭)61.77.***.***

메뚜라미
이건 진짜 나와봐야 알거같음 이렇게 했는데 게임이 엉망이면 이미지완전 실추하는거고 좋은작품나오면 믿고사는코지마 겠죠 | 17.12.12 18:44 | | |

(IP보기클릭)223.62.***.***

Jiha
쓰다가 모르고 등록을 누름. 안그럼 결과가 말해주겠죠~~ | 17.12.12 18:45 | | |

(IP보기클릭)106.253.***.***

Jiha
안삼 ㅇㅅㅇ | 17.12.12 18:45 | | |

(IP보기클릭)1.249.***.***

Jiha
안삼 | 17.12.12 19:13 | | |

(IP보기클릭)222.101.***.***

아청함교
비꼬진 마시죠 개인 의견이니. 재밌으면 해야죠 당연히. 단지 게임플레이 장면 만 보야줘도 될껄 저래 스무고개를 하는게 이해가 안갈 뿐입니다. | 17.12.12 20:10 | | |

(IP보기클릭)112.169.***.***

메뚜라미
코지마가 만든 게임은 다 끝장나게 재미있었어요. 문제는 컷신이 많다는 것 뿐... | 17.12.12 20:40 | | |

(IP보기클릭)112.187.***.***

메뚜라미
안삼 | 17.12.12 21:44 | | |

(IP보기클릭)219.250.***.***

언제 나올지도 모를 플스5 게임을 지금 공개하는 건 좀...
17.12.12 18:47

(IP보기클릭)39.112.***.***

BEST
眞별똥동자
플스5로 나올거라는 소리 한 번도 안했고 이번 트레일러는 플스4프로로 4k로 실시간 구동한거였어요 | 17.12.12 19:11 | | |

(IP보기클릭)122.36.***.***

결론은 게임 완성하려면 얼마나 걸릴지 모른다는거네 2019년이 아니라 플5 중기에 나오는거 아니야?
17.12.12 18:49

(IP보기클릭)222.111.***.***

빠들이 이악물고 쉴드쳐주니 고지마도 이러는거지 ㅋㅋㅋㅋㅋ
17.12.12 18:58

(IP보기클릭)39.112.***.***

BEST
황달걸린사람
까들이 이 악물고 디스해서 저러시는거 아님? 내용 읽으세요 | 17.12.12 19:12 | | |

(IP보기클릭)116.123.***.***

BEST
원래는 조금 더 빨리 작업이 진행될 수 있었는데 미국 성우협회 파업때문에 1년 가까이 모션 촬영이랑 녹음 작업이 늦어졌다고 나오는군요. (대신 그동안 엔진 연구)
17.12.12 19:00

(IP보기클릭)58.124.***.***

BEST
작업이 느릴수밖에 없겠네요. 뭐 저리 말한들 게이머들이 이해할려 할것 같지도 않지만요.
17.12.12 19:10

(IP보기클릭)182.224.***.***

림팩시
계이머들은 이해 합니다ㅎ | 17.12.12 20:56 | | |

(IP보기클릭)218.149.***.***

BEST
뭘 해도 결과물만 좋으면 장땡이지 팬텀페인 만든거 보면 코지마가 입턴만큼의 결과물은 확실히 내니까 그냥 그러려니 함
17.12.12 19:11

(IP보기클릭)112.166.***.***

코지마 게임은 기본이 메타90점임ㅇㅇ
17.12.12 19:13

(IP보기클릭)110.70.***.***

개인적으로 매기솔이 재미가없었는데 이건 기대됩니다!
17.12.12 19:44

(IP보기클릭)119.201.***.***

생각해보면 놀라운게 이번 데시마 엔진으로 개발한 영상이 폭스 엔진으로 만든 메탈기어랑 그래픽이 엄청 비슷함 완전 다른 엔진인데도 비슷한 결과물을 뽑아내는거 보면 소름
17.12.12 20:11

(IP보기클릭)221.145.***.***

궁상킹전군
엔진마다 특유의 그래픽 느낌이 있긴 하지만 만든 사람이 같으면 엔진이 달라도 그래픽이 비슷하게 느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마 신카와 요지가 이런 비주얼로 만들라고 지시를 했겠지요... | 17.12.12 20:19 | | |

(IP보기클릭)112.166.***.***

궁상킹전군
솔직히 호라이즌도 배경 그래픽이 쩔었지 (물 그래픽은 씹망이지만) 인물묘사는 별루였음 오히려 데스 스트렌딩 인물묘사가 휠씬 좋음 | 17.12.12 20:58 | | |

(IP보기클릭)49.174.***.***

궁상킹전군
cg쪽 해보면 당연한 거에요. 한사람이 툴 바꾸고 렌더러 바꿔도 아웃풋은 항상 비슷하게 유지됩니다. | 17.12.13 02:33 | | |

(IP보기클릭)14.35.***.***

흠 이런 배경이...
17.12.12 20:14

(IP보기클릭)221.153.***.***

뭐 느긋하게 만드쇼. 근황은 이 양반이 계속 올려주겠지.
17.12.12 20:48

(IP보기클릭)112.163.***.***

지도 다 이해 못할듯
17.12.14 2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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