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기 참조
Ubisoft는 Assassin 's Creed 프랜차이즈에 특별한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다음 Assassin 's Creed 게임 (Assassin 's Creed Origins)이 1 년의 긴 틈새 (1 년 간의 연속성 중단)를 발표 할 것이라고 발표자가 처음으로 발표했을 때 그 의도를 알수있었습니다. 프랜차이즈의 마지막 게임 인 Assassin Creed Syndicate는 2015 년에 출시되었으며, 일반적으로 매년 새로운 Assassin 's Creed 게임을 보지만 Ubisoft는 새 게임 (Assassin 's Creed Origins)에 개발 시간을 추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이유는 분명했습니다. Assassin Creed Unity (2014 년 출시)는 Assassin 's Creed 브랜드에 많은 피해를 주었고 Syndicate (2015)는 그 피해를 줄이려고했지만 잘 팔리지 않았습니다.
Assassin 's Creed Origins를 통해 Ubisoft는 프랜차이즈를 위해 다시 돌아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지만 매출면에서 큰 수치는 기대하지 않습니다. Ubisoft는 1분기 실적발표 투자자 컨퍼런스 콜(2017 년 6 월 30 일 마감 된 회계 분기)에서 Assassin의 Creed Origins 판매 기대에 대해 말하면서 : Assassin 's Creed Syndicate보다는 좋지만 Assassin 's Creed Unity 및 Assassin 's Creed Black Flag보다 낮을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참조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전체 판매량
(IP보기클릭)118.33.***.***
망했는데 4백만장
(IP보기클릭)115.139.***.***
어크시리즈는 한글화면 일단 사줌
(IP보기클릭)114.204.***.***
판매량 출처 들어가보니 2016년 3월 5일 슬임. 신디케이트가 15년 10월인가 11월인가 나왔으니 4개월정도 판매량이라는 소리고 현재 기준으로는 숫자차이가 꽤 크게 날듯.
(IP보기클릭)211.36.***.***
무쌍크리드가 학살하는게 재밌었는데 유니티부터 엔진바뀌고 없어지더니 심심하드라구요
(IP보기클릭)210.183.***.***
어크 브라더후드 평가가 2편과 같이 제일 좋았습니다. 리뷰 점수들도 엄청 잘 나왔어요. 어크3도 리뷰에선 욕 안먹었습니다. 메타도 준수하게 받았구요. 사용자 평가가 떨어져서 그랬지. 브라더후드랑 레벨레이션은 정식 넘버링이 아니라 판매량이 뒤쳐진 것 뿐입니다.
(IP보기클릭)121.147.***.***
(IP보기클릭)115.140.***.***
2는 상당한 인기가 있었죠. 1에서의 문제점을 많이 커버하고 나왔었습니다. 브라더 후드는 인기가 별로 였어요. 리벨레이션에서 상당한 인기를 끌었었죠. 어크 최악의 시리즈는 리버레이션... | 17.07.23 12:37 | | |
(IP보기클릭)175.117.***.***
어크3 욕 많이 먹었는데요 | 17.07.23 13:25 | | |
(IP보기클릭)210.183.***.***
Deimos
어크 브라더후드 평가가 2편과 같이 제일 좋았습니다. 리뷰 점수들도 엄청 잘 나왔어요. 어크3도 리뷰에선 욕 안먹었습니다. 메타도 준수하게 받았구요. 사용자 평가가 떨어져서 그랬지. 브라더후드랑 레벨레이션은 정식 넘버링이 아니라 판매량이 뒤쳐진 것 뿐입니다. | 17.07.23 13:42 | | |
(IP보기클릭)58.77.***.***
브라더후드는 평가로써는 지금 2,4편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데요. 오히려 2편보다 발전된 시스템때문에 2편보다 좋아하는 사람도 있어요 브라더후드 문제점은 마케팅에서 2편과 차별점, 2편의 확실한 후속작이란 점을 어필하지 못해서 였다고 생각 | 17.07.23 14:01 | | |
(IP보기클릭)125.130.***.***
브라더후드는 어크2의 문제점을 개선한 어크시리즈 시스템의 완성작으로 발매당시에도 평가는 좋았습니다. 플삼기준 메타 90점 찍은 게임입니다. 어크3, 어크4도 이후로는 90점을 못 넘긴걸 생각하면 2의 연장선에 있던 브후가 얼마나 좋은 평가를 받은 게임인지 알수 있습니다. | 17.07.23 15:17 | | |
(IP보기클릭)220.118.***.***
어크3은 그냥 빌어먹을 불이야로 요약 끝 아닌가. | 17.07.23 21:57 | | |
(IP보기클릭)222.119.***.***
개인적으로 어크 시리즈 중 가장 재밌게 했던게 브라더후드였어요. 다른 시리즈 다 재밌긴 했지만.... | 17.07.24 02:34 | | |
(IP보기클릭)118.219.***.***
(IP보기클릭)211.36.***.***
SunMul Case
무쌍크리드가 학살하는게 재밌었는데 유니티부터 엔진바뀌고 없어지더니 심심하드라구요 | 17.07.23 12:34 | | |
(IP보기클릭)122.43.***.***
무쌍크리드도 유니티전에 계속 우려먹어서 사람들이 막 학살이다 암살게임이 아니다 했는데 무쌍이 사라지고나서 오히려 더재미없어짐 즐길만한 서브콘텐츠도 노가다 방식이고 스토리도 3 이후 다노잼이고... 이번꺼 전투씬도 그닻 기대안됨.. | 17.07.23 14:32 | | |
(IP보기클릭)220.84.***.***
(IP보기클릭)112.171.***.***
저같은 경우는 유니티때 당하고 신디케이트 소식에 거들떠도 안봤는데 한동안 할 게임없어서 신디케이트평좋아서 샀는데 유니티를 잊게만들었어요 | 17.07.23 17:12 | | |
(IP보기클릭)112.171.***.***
거의 3개월있다가 신디케이트산듯.. | 17.07.23 17:13 | | |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223.62.***.***
재밌긴 했는데 너무 4 재탕이라... 캐릭터랑 스토리는 매력적이었어요 ㅋㅋ마이 네임 이즈 Shㅖ이 풰트릭 코올뭭~ | 17.07.23 23:32 | | |
(IP보기클릭)182.212.***.***
마자여 어쌔신죽이는 어쌔신게임 | 17.07.24 00:19 | | |
(IP보기클릭)121.140.***.***
(IP보기클릭)70.49.***.***
왠 리마스터? 첨부터 구,현기종으로 출시한 겜인데... | 17.07.23 14:21 | | |
(IP보기클릭)124.54.***.***
(IP보기클릭)118.33.***.***
망했는데 4백만장
(IP보기클릭)59.2.***.***
프롬뇌
이렇게 점점 내려가면서 망하는거임 | 17.07.23 15:29 | | |
(IP보기클릭)125.181.***.***
프롬뇌
제작사 규모도 크고 제작비도 많이 들어가는데.. 망한거죠.. | 17.07.23 18:27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08.28.***.***
신디 스토리가 뭐였었나요? 알테어/에지오/코너/에드워드/쉐이/아르노하면 그 작품의 평가가 어찌되었던간에 떠오르는 상징적인 스토리가 있는 반면 이비와 제이콥의 이야기는 가장 최신작임에도 불구하고 뭐였는지 기억조차도 나질 않네요. 정말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 17.07.24 03:05 | | |
(IP보기클릭)108.28.***.***
개인적으로 두 남매의 이야기가 너무 단편적이고 에피소드 형식으로 그려져서 하나의 완성된 스토리로 와닿지 않아 기억에 남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번거로우셨을 텐데 시간 내주어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17.07.24 19:19 | | |
(IP보기클릭)118.32.***.***
(IP보기클릭)115.139.***.***
어크시리즈는 한글화면 일단 사줌
(IP보기클릭)220.85.***.***
(IP보기클릭)27.35.***.***
(IP보기클릭)218.144.***.***
(IP보기클릭)222.114.***.***
(IP보기클릭)125.181.***.***
유비 겜 제작방식을 모르시네요.. 1년 더 개발기간을 가진게 아니라 겜 발매만 안한겁니다.. 유비는 지금 오리진 다음 작품도 만들고 있을거라.. 제작사 규모가 너무커서 그런식으로 운영하기 힘들죠.. | 17.07.23 18:26 | | |
(IP보기클릭)124.50.***.***
팀 3개 정도 계속 돌리는데 모든 팀 개발 1년 늘린 거니 개발기간 추가한게 맞죠. 유니티가 개발기간 부족으로 초기 버그나 최적화 문제로 특히나 더 까였죠. | 17.07.23 20:50 | | |
(IP보기클릭)203.226.***.***
(IP보기클릭)59.14.***.***
(IP보기클릭)49.161.***.***
(IP보기클릭)175.213.***.***
(IP보기클릭)114.204.***.***
판매량 출처 들어가보니 2016년 3월 5일 슬임. 신디케이트가 15년 10월인가 11월인가 나왔으니 4개월정도 판매량이라는 소리고 현재 기준으로는 숫자차이가 꽤 크게 날듯.
(IP보기클릭)210.183.***.***
저번 최근 실적 발표때 보니 550만장 조금 넘긴걸로 나왔습니다. | 17.07.23 13:44 | | |
(IP보기클릭)59.9.***.***
(IP보기클릭)61.76.***.***
(IP보기클릭)218.236.***.***
(IP보기클릭)211.44.***.***
(IP보기클릭)125.128.***.***
(IP보기클릭)125.181.***.***
어크4에서 정점을 찍었죠.. 다중 암살이나 반격으로 여러명 동시 공격은 진짜.. 그뒤에 나온 유니티는 총알도 못피하는 바보로 나올줄은.. | 17.07.23 18:21 | | |
(IP보기클릭)112.154.***.***
(IP보기클릭)221.142.***.***
(IP보기클릭)125.181.***.***
그만큼 내면 대박치는 겜이었죠.. 지금와서 3 재평가 하지만 겜은 엉망이죠...스토리 구멍이 슝슝..한국판은 발번역에 번역도 안된부분도 있고.. | 17.07.23 18:19 | | |
(IP보기클릭)58.143.***.***
홍보가 역대급이였거든여 배경도 미국 독립전쟁이라는 엄청난 소재였구요. 유니티도 마찬가지 | 17.07.23 19:34 | | |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183.98.***.***
(IP보기클릭)121.139.***.***
(IP보기클릭)116.36.***.***
(IP보기클릭)175.197.***.***
(IP보기클릭)223.52.***.***
(IP보기클릭)211.237.***.***
(IP보기클릭)220.92.***.***
(IP보기클릭)175.204.***.***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108.28.***.***
프레임에 관해서 왠간하면 참고하는 편인데 유니티/위쳐3/젖코3의 초창기 프레임은....;;; 유니티랑 위쳐3은 거듭된 패치로 나아지기라도 했지 젖코3은 플4프로 아니면 아직도 답도 없는 수준에 거기다 긴 로딩시간까지 덤으로 선물... | 17.07.24 03:07 | | |
(IP보기클릭)58.234.***.***
(IP보기클릭)116.121.***.***
(IP보기클릭)175.123.***.***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125.181.***.***
이미 어크 스타일로 재미본 겜들이 있죠.. 미들어스나 호라이즌.. | 17.07.23 18:17 | | |
(IP보기클릭)220.92.***.***
(IP보기클릭)125.189.***.***
(IP보기클릭)112.171.***.***
(IP보기클릭)121.174.***.***
(IP보기클릭)61.74.***.***
(IP보기클릭)118.39.***.***
(IP보기클릭)118.43.***.***
(IP보기클릭)124.28.***.***
(IP보기클릭)182.222.***.***
(IP보기클릭)219.248.***.***
(IP보기클릭)211.222.***.***
저도 본편보다 추리DLC가 더 좋았어요. 신디케이트 OST는 핸드폰 벨소리로 쓰고 있음 ㅋㅋ | 17.07.23 22:55 | | |
(IP보기클릭)125.180.***.***
(IP보기클릭)220.73.***.***
(IP보기클릭)222.119.***.***
(IP보기클릭)119.192.***.***
(IP보기클릭)122.45.***.***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61.74.***.***
(IP보기클릭)175.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