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탄에 비해 평가가 매우 좋아진 후속작으로써..
전작의 난해했던 라인 이동 & 공격 원버튼 통일이라던가, 조악했던 조작감 개선
캐릭터 밸런스 상향, 사용 조건이 완화된 잠재능력 발동, CPU 난이도 하향 조정등등..
전작 흥행 실패의 쓴맛을 토대로 아랑3탄의 소스를 재구성, 활용해 기존 시스템들을 재정립시키면서
유저들이 훨씬 더 쉽게 접근할수 있도록 게임이 대중적으로 바뀌였는데 결과는 성공적이였습니다..
리얼바우트 스폐셜 다음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시리즈인데..
이 작품으로 인해 부활 덕후 기스님이 진짜로 마무리(사망처리..) 되는게 너무 아쉬웠네요..
전 캐릭터 간단한 콤비네이션 콤보와 필살기 & 커맨드를 기록해보았습니다..
본 시리즈 최대 특징이자 긴장감을 유발하는 링 아웃 시스템(아웃 오브 바운즈)이 존재하는데..
각 캐릭터별로 스테이지마다 링 아웃별 연출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예를 들면 해당 영상 26:00 부분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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