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성 GM청아입니다.
오늘은 마성의 소환사님들께
슬픈 소식을 전해드려야 해서 벌써 마음이 울적합니다.
많은 소환사님들께서 사랑을 주셨던 ‘마성’이
아쉽게도 2019년 6월 14일(금) 오전 12시에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마성을 사랑해주신 소환사님들께
진심을 담아 감사하다는 말을 전해 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깊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아울러, 서비스 종료 일정 및 환불, 결제 취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지를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마성 서비스 종료 안내
◈ 서비스 종료 일정
1) 결제 종료 일시: 2019년 5월 25일(토)
- 인 앱 결제가 종료되어, 상점에서 젬 상품을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 6월 14일(금) 서비스 종료 전까지 게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마성 공식카페에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2) 서비스 종료 일자: 2019년 6월 14일(금) 오전 12시
- 서비스 종료 시간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마켓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하실 수 없습니다.
- 마성 공식카페 폐쇄 절차가 진행되며, 일괄적인 카페 탈퇴가 진행됩니다.
소중한 정보는 별도 저장을 부탁드립니다.
◈ 환불 및 결제취소 안내
1) 환불 대상
- 2019년 5월 25일(금) 전까지 유료로 구매하신 '원보' 중 사용하지 않은 잔여분에 대해 환불이 진행됩니다.
* (※중요) 고객센터로 ‘양식에 맞춰 문의’를 접수해주셔야만 '환불'이 진행됩니다.
* 무료(이벤트, 보상 등)로 지급받으신 '원보' 는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 유료로 구매 후 이미 사용하신 '원보' 는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ex) 2019년 5월 24일(금) 전까지를 기준으로 보유한 '원보'가가 총 30개더라도,
유료로 구매한 원보가 10개인 경우 '유료로 구매한 원보 10개'에 한해서만 환불이 진행됩니다.
2) 환불 신청 및 환불 금액 지급 일정
- 환불 신청 일정: 2019년 5월 27일(월) ~ 2019년 6월 13일(목)
- 환불 금액 지급 일정: 서비스 종료 후 영업일 기준 30일 이내에 입금이 진행됩니다.
* 신청 일정 이후에는 환불 신청이 불가합니다.
* 단, 게임 서비스와 무관하게 이용하시는 결제 수단(마켓 등)의 서비스 상황에 따라,
최종 환불 금액 지급 일정에 추가적인 변동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3) '환불/결제취소' 신청 방법
1단계: 게임 내 메인 화면 → [고객센터] →[문제 유형을 선택하세요] → [결제문제]
아래 필수 기재 정보를 작성하시어 문의를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아래의 양식에 맞추어 문의를 주셔야만 환불 가능 여부가 확인됩니다.
[필수 기재 정보]
- 캐릭터 명 / 결제한 마켓 / 마켓 별 주문 상세 내역
* 구글 플레이 스토어 결제 시: 결제를 진행한 구글 이메일 ID, 구글 거래 ID(구글 주문번호) 17자리
* 애플 앱스토어 결제 시: 구매 영수증 스크린샷
2단계: 환불이 가능한 경우 답변을 통해 필수 서류(환불 동의서, 통장 사본, 신분증 사본)와
접수 방법(팩스)을 안내드립니다. 안내에 따라 필수 서류를 접수해주셔야만 환불이 진행됩니다.
* (※중요) 환불 신청 기간 내(2019년 5월 27일(월) ~ 2019년 6월 13일(목)) 환불 시 필수 서류를 접수해주셔야만
'환불/결제취소’가 가능하며, 기간 내 접수하지 않으신 경우 환불/결제취소에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 꼭! 확인해주세요.
- 환불/결제취소를 진행하시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수 기재 정보를 작성하여 문의를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 필수)
- 2019년 5월 25일(월) 전까지 유료로 구매한 '원보' 중 사용하지 않은 잔여분에 대해 환불이 진행되며, 무료(이벤트, 보상 등)로 지급된 '원보' 아이템은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따라서, 현재 보유하고 있는 원보수와 환불 가능 원보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
- 2019년 5월 1일(수) ~ 2019년 5월 25일(토)까지 결제하신 '유료 상품'의 경우,
아이템 사용 유무와 관계없이 마켓에 따라 결제 취소 혹은 환불이 진행되며, 잔여 유료 원보는 별도로 회수되지 않습니다.
- 환불 신청 이후 처리까지는 다소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환불 대상자일 경우 추가 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5월 27일(월)부터 고갠센터 문의를 통해서는 환불 접수만 가능합니다.
그동안 마성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소환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마성 서비스 종료 안내 (마성 공식 카페) |작성자 GM청아
(IP보기클릭)112.223.***.***
(IP보기클릭)125.129.***.***
(IP보기클릭)219.59.***.***
(IP보기클릭)218.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