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THE ANIMATION! 에픽세븐!
안녕하세요. GM 알카서스입니다.
차주 진행될 업데이트에 따라 변경될 사항을 미리 안내하여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각성 능력치 상향
3월 4주차 업데이트에서 각성 시 증가하는 효과 적중, 효과 저항, 치명 확률, 치명 피해 효과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분류 |
전 |
후 |
효과 적중 |
3% |
6% |
6% |
12% |
|
효과 저항 |
3% |
6% |
6% |
12% |
|
치명 확률 |
3% |
4% |
6% |
8% |
|
치명 피해 |
3% |
5% |
6% |
10% |
■ 영웅 밸런스 조정
3월 4주차 업데이트에서 일부 영웅들의 밸런스가 조정됩니다. 밸런스가 하향 조정된 매사냥꾼 쿠루리와 전직 전 영웅인 쿠루리가 리콜됩니다. 리콜 시, 스킬트리에 소모한 룬도 돌려드리며, 매사냥꾼 쿠루리의 경우 전직 전의 일반 쿠루리로 돌려드립니다. 50레벨에 도달하면 별도 조건 없이 전직할 수 있습니다.
1) 매사냥꾼 쿠루리 (★3[전직], 기사, 자연)
- 호로리 돌격!의 쿨타임이 1턴 증가합니다.
호로리 돌격! (전) |
호로리를 적에게 날려보내 75% 확률로 모든 강화 효과를 해제한 후 각각 75%(최대 100%) 확률로 2턴 간 도발, 방어력 감소를 발생시킵니다. 쿨타임 5턴(최대 4턴) |
호로리 돌격! (후) |
호로리를 적에게 날려보내 75% 확률로 모든 강화 효과를 해제한 후 각각 75%(최대 100%) 확률로 2턴 간 도발, 방어력 감소를 발생시킵니다. 쿨타임 6턴(최대 5턴) |
- 신뢰의 룬 효과가 변경됩니다.
신뢰의 룬 (전) |
턴 종료 시 일정 확률(최대 15%)로 추가 턴이 발생합니다. 1턴에 1번만 발생합니다. |
신뢰의 룬 (후) |
턴 종료 시 일정 확률(최대 10%)로 자신의 행동 게이지가 50% 증가합니다. |
2) 실험체 세즈 (★5, 도적, 광)
- 몽환의 철퇴의 기절 확률이 증가합니다.
몽환의 철퇴 (전) |
철퇴로 적을 공격하고 35% 확률로 1턴 간 기절시킵니다. |
몽환의 철퇴 (후) |
철퇴로 적을 공격하고 50% 확률로 1턴 간 기절시킵니다. |
- 마수의 발톱 효과가 변경됩니다.
마수의 발톱 (전) |
[각성 전] 마수의 발톱으로 적 전체를 공격합니다. [각성 후] 마수의 발톱으로 적 전체를 공격하고 자신의 행동 게이지를 50% 증가시킵니다. |
마수의 발톱 (후) |
[각성 전] 마수의 발톱으로 적 전체를 공격하여 30% 확률로 1턴 간 기절시킵니다. [각성 후] 마수의 발톱으로 적 전체를 공격하여 30% 확률로 1턴 간 기절시킨 후 자신의 행동 게이지를 50% 증가시킵니다. |
- 빛의 폭풍의 효과가 변경됩니다.
빛의 폭풍 (전) |
빛의 폭풍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대상이 기절 상태라면 방어력을 관통합니다. |
빛의 폭풍 (후) |
빛의 폭풍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대상이 사망했을 경우 해당 스킬의 쿨타임이 초기화됩니다. 대상이 기절 상태라면 방어력을 관통합니다. |
3) 환영의 테네브리아 (★5, 마도사, 암)
- 맹독 폭발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맹독 폭발 |
맹독의 기운을 폭발시켜 대상을 공격하고 50% (최대 70%)의 확률로 2턴 간 중독을 발생시킵니다. |
- 악몽의 환영의 효과가 변경됩니다.
악몽의 환영 (전) |
적 누군가가 약화 효과를 가지고 있을 경우 맹독 폭발의 대상이 2명으로 증가합니다. 중독을 가진 대상에게 받는 피해가 20%(최대 30%)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는 중복 시 가장 높은 효과만 적용됩니다. |
악몽의 환영 (후) |
자신을 제외한 아군이 남아 있을 경우 공격 대상으로 지정되지 않습니다. 누군가 사망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방어력이 7% (최대 10%)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됩니다. |
- 악몽의 환영 스킬 강화 효과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기존 |
받는 피해량 2% 감소 받는 피해량 3% 감소 받는 피해량 5% 감소 |
변경 |
각 능력치 0.5% 증가 각 능력치 1% 증가 각 능력치 1.5% 증가 |
- 영원한 악몽의 효과에 기절이 추가됩니다.
영원한 악몽 (전) |
[각성 전] 악몽의 결정체를 적에게 날려 공격합니다. 적 처치 시 남은 모든 적의 행동 게이지를 50% 감소시킵니다. [각성 후] 악몽의 결정체를 적에게 날려 공격합니다. 적 처치 시 남은 모든 적의 행동 게이지를 50% 감소시킵니다. 대상이 가진 약화효과 개수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영원한 악몽 (후) |
[각성 전] 악몽의 결정체를 적에게 날려 공격하여 1턴 간 기절시킵니다. 적 처치 시 남은 모든 적의 행동 게이지를 50% 감소시킵니다. [각성 후] 악몽의 결정체를 적에게 날려 공격하여 1턴 간 기절시킵니다. 적 처치 시 남은 모든 적의 행동 게이지를 50% 감소시킵니다. 대상이 가진 약화효과 개수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4) 보조형 랏츠 (★4, 마도사, 암)
- 검은 마법의 효과가 변경됩니다.
검은 마법 (전) |
마법 구체로 적을 공격한 후 자신에게 1턴 간 공격력 증가를 발생시킵니다. |
검은 마법 (후) |
마법 구체로 적을 공격한 후 자신의 행동 게이지를 15% 증가시킵니다. |
- 마력 주입의 효과가 변경됩니다.
마력 주입 (전) |
[각성 전] 자신을 제외한 아군 대상에게 마력을 주입해 1턴 간 공격력 증가와 함께 행동 게이지를 80%(최대 100%) 증가시킵니다. [각성 후] 자신을 제외한 아군 대상에게 마력을 주입해 2턴 간 공격력 증가와 함께 행동 게이지를 80%(최대 100%) 증가시킵니다. |
마력 주입 (후) |
[각성 전] 자신을 제외한 아군 대상에게 마력을 주입해 2턴 간 공격력 증가와 함께 행동 게이지를 100% 증가시킵니다. [각성 후] 아군 대상에게 마력을 주입해 2턴 간 공격력 증가와 함께 행동 게이지를 100% 증가시킨 후, 자신에게 2턴 간 공격력 증가와 함께 행동 게이지를 30% 증가시킵니다. |
- 황폐화의 침묵 적용 턴 수가 증가합니다.
황폐화 (전) |
모든 적에게 강렬한 마력을 방출하여 공격하여 50%(최대 75%) 확률로 1턴 간 침묵시킵니다. |
황폐화 (후) |
모든 적에게 강렬한 마력을 방출하여 공격하여 50%(최대 75%) 확률로 2턴 간 침묵시킵니다. |
5) 고양이 클라릿사 (★4, 전사, 암)
- 화난다냥!의 각성 시 강화 효과 감소 효과 턴 수가 증가합니다.
화난다냥! (전) |
[각성 전] 모닝스타로 난동을 부리며 적 전체를 공격하고 60% (최대 80%)의 확률로 2턴 간 회복 불가를 발생시킵니다. 사랑스러움 상태라면 효과 발생 확률이 20% 증가합니다. [각성 후] 모닝스타로 난동을 부리며 적 전체를 공격하고 60% (최대 80%)의 확률로 강화 효과를 1턴 감소시키고 2턴 간 회복 불가를 발생시킵니다. 사랑스러움 상태라면 효과 발생 확률이 20% 증가합니다. |
화난다냥! (후) |
[각성 전] 모닝스타로 난동을 부리며 적 전체를 공격하고 60% (최대 80%)의 확률로 2턴 간 회복 불가를 발생시킵니다. 사랑스러움 상태라면 효과 발생 확률이 20% 증가합니다. [각성 후] 모닝스타로 난동을 부리며 적 전체를 공격하고 60% (최대 80%)의 확률로 강화 효과를 2턴 감소시키고 2턴 간 회복 불가를 발생시킵니다. 사랑스러움 상태라면 효과 발생 확률이 20% 증가합니다. |
- 큐티하냥~♥의 쿨타임이 1턴 감소하고 사랑스러움 강화 효과가 해제 불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큐티하냥~♥ (전) |
꼬리를 흔들며 애교를 부립니다. 아군 전체에게 걸린 약화 효과를 2턴 감소시키고 자신에게는 3턴 간 면역과 사랑스러움을 발생시킵니다. 쿨타임 6턴(최대 5턴) |
큐티하냥~♥ (후) |
꼬리를 흔들며 애교를 부립니다. 아군 전체에게 걸린 약화 효과를 2턴 감소시키고 자신에게는 3턴 간 면역과 사랑스러움을 발생시킵니다. 쿨타임 5턴(최대 4턴) |
6) 암살자 시더 (★4, 도적, 암)
- 신속한 임무수행의 효과가 변경됩니다.
신속한 임무수행 (전) |
적 처치 시 가장 생명력 상황이 나쁜 적군 1명에게 2턴 간 표적을 발생시키고 1턴 간 자신의 속도를 30%(최대 50%) 증가시킵니다. |
신속한 임무수행 (후) |
누군가 사망 시 자신의 행동 게이지를 15% (최대30%) 증가시키고 1턴 간 공격력 증가를 발생시킵니다. 1턴에 1번만 발생합니다. |
- 신속한 임무 수행의 스킬 강화 효과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기존 |
속도 5% 증가 속도 5% 증가 속도 10% 증가 |
변경 |
행동 게이지 3% 증가 행동 게이지 5% 증가 행동 게이지 7% 증가 |
- 처형의 행동 게이지 감소량이 증가합니다.
처형 (전) |
[각성 전] 지면을 가르는 강력한 일격으로 대상을 공격하여 1턴 간 침묵을 발생시키고 행동 게이지를 30% 감소시킵니다. 자신의 속도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각성 후] 지면을 가르는 강력한 일격으로 대상을 공격하여 1턴 간 침묵을 발생시키고 행동 게이지를 30% 감소시킵니다. 자신과 대상의 속도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처형 (후) |
[각성 전] 지면을 가르는 강력한 일격으로 대상을 공격하여 1턴 간 침묵을 발생시키고 행동 게이지를 50% 감소시킵니다. 자신의 속도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각성 후] 지면을 가르는 강력한 일격으로 대상을 공격하여 1턴 간 침묵을 발생시키고 행동 게이지를 50% 감소시킵니다. 자신과 대상의 속도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7) 타이윈 (★5, 기사, 냉기)
- 총공격의 방어력 감소 확률이 증가합니다.
총공격 (전) |
검기 공격 후 지원사격으로 모든 적을 공격하여 50% (최대 75%) 확률로 방어력 감소를 2턴 간 발생시키고 자신에게 방어력 증가를 3턴 간 발생시킵니다. 자신의 최대 생명력이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총공격 (후) |
검기 공격 후 지원사격으로 모든 적을 공격하여 75% (최대 100%) 확률로 방어력 감소를 2턴 간 발생시키고 자신에게 방어력 증가를 3턴 간 발생시킵니다. 자신의 최대 생명력이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8) 세실리아 (★5, 기사, 화염)
- 파멸의 응징의 도발 확률이 증가합니다.
파멸의 응징 (전) |
어둠의 기운을 불어넣은 창으로 적 전체를 공격하여 60% (최대 75%)의 확률로 1턴 간 도발시킨 후 자신에게 2턴 간 보호막을 발생시킵니다. 자신이 최대 생명력에 비례해 피해량과 보호막이 증가합니다. |
파멸의 응징 (후) |
어둠의 기운을 불어넣은 창으로 적 전체를 공격하여 85% (최대 100%)의 확률로 1턴 간 도발시킨 후 자신에게 2턴 간 보호막을 발생시킵니다. 자신이 최대 생명력에 비례해 피해량과 보호막이 증가합니다. |
9) 바사르 (★5, 마도사, 자연)
- 모래 폭풍의 쿨타임이 1턴 감소합니다.
모래 폭풍 (전) |
[각성 전] 모래 마법으로 모든 적을 공격해 강화 효과를 전부 제거합니다. [각성 후] 모래 마법으로 모든 적을 공격해 강화 효과를 전부 제거하고 2턴 간 강화 불가를 발생시킵니다. 쿨타임 6턴 (최대 5턴) |
모래 폭풍 (후) |
[각성 전] 모래 마법으로 모든 적을 공격해 강화 효과를 전부 제거합니다. [각성 후] 모래 마법으로 모든 적을 공격해 강화 효과를 전부 제거하고 2턴 간 강화 불가를 발생시킵니다. 쿨타임 5턴 (최대 4턴) |
10) 제라토 (★4, 마도사, 냉기)
- 얼음 송곳의 효과가 변경됩니다.
얼음 송곳 (전) |
[각성 전] 연타 공격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각성 후] 연타 공격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대상이 약화 효과를 가지고 있을 경우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얼음 송곳 (후) |
[각성 전] 연타 공격으로 적을 공격한 후 자신의 행동 게이지를 50% 증가시킵니다. [각성 후] 연타 공격으로 적을 공격한 후 자신의 행동 게이지를 50% 증가시킵니다. 대상이 약화 효과를 가지고 있을 경우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 빙산 소환의 쿨타임이 1턴 감소합니다.
빙산 소환 (전) |
거대한 빙산을 만들어 모든 적을 공격하여 50% 확률로 1턴 간 기절시킵니다. 쿨타임 6턴(최대 5턴) |
빙산 소환 (후) |
거대한 빙산을 만들어 모든 적을 공격하여 50% 확률로 1턴 간 기절시킵니다. 쿨타임 5턴(최대 4턴) |
11) 실크 (★4, 사수, 자연)
- 집중력 효과로 피격 시 소모하는 집중량이 감소합니다.
집중력 (전) |
턴 종료 시 집중을 1 획득하고 피격 시 집중을 2 소모합니다. 자신의 집중이 2 이상일 경우 일발 사격이 연발 사격으로 강화되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집중력 (후) |
턴 종료 시 집중을 1 획득하고 피격 시 집중을 1 소모합니다. 자신의 집중이 2 이상일 경우 일발 사격이 연발 사격으로 강화되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 폭풍 화살의 속도 감소 발생 확률이 증가합니다.
폭풍 화살 (전) |
[각성 전] 바람을 일으켜 적 전체를 공격하여 80% (최대 95%) 확률로 2턴 간 속도 감소를 발생시키고 자신에게 2턴 간 속도 증가를 발생시킵니다. [각성 후] 바람을 일으켜 적 전체를 공격하여 80% (최대 95%) 확률로 2턴 간 속도 감소를 발생시키고 아군 전체에게 2턴 간 속도 증가를 발생시킵니다. |
폭풍 화살 (후) |
[각성 전] 바람을 일으켜 적 전체를 공격하여 85% (최대 100%) 확률로 2턴 간 속도 감소를 발생시키고 자신에게 2턴 간 속도 증가를 발생시킵니다. [각성 후] 바람을 일으켜 적 전체를 공격하여 85% (최대 100%) 확률로 2턴 간 속도 감소를 발생시키고 아군 전체에게 2턴 간 속도 증가를 발생시킵니다. |
12) 크로제 (★4, 기사, 냉기)
- 보호의 문장 효과가 변경됩니다.
보호의 문장 (전) |
아군이 공격 당한 후 생명력이 50% 이하로 떨어졌다면 대상에게 2턴 간 보호막을 발생시킵니다. 보호막은 대상의 최대 생명력에 비례해 증가합니다. 해당 효과는 2턴에 한 번만 발생합니다. |
보호의 문장 (후) |
아군이 공격 당한 후 생명력이 50% 이하로 떨어졌다면 대상에게 2턴 간 보호막과 방어력 증가를 발생시킵니다. 보호막은 대상의 최대 생명력에 비례해 증가합니다. 해당 효과는 2턴에 한 번만 발생합니다. |
■ 머라고라 개선
3월 4주차 업데이트에서 스킬 강화에 필요한 머라고라의 수량 및 교환이 개선됩니다.
1) 스킬 강화 시 필요한 머라고라 수량 감소
★3~5 스킬 강화 시 필요한 머라고라의 수량이 기존대비 30% 감소합니다.
등급 |
전 |
후 |
★3 |
46 |
33 |
★4 |
56 |
39 |
★5 |
68 |
48 |
※ 머라고라고 교환 비율 1:4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하향된 요구량보다 초과 사용된 ‘머라고라’는 골드와 함께 우편으로 환급됩니다.
(초과 사용된 머라고라고는 1:5 비율로 머라고라로 환급됩니다.)
2) 머라고라고 상시 교환
일반 상점에서 머라고라 4개를 머라고라고 1개로 상시 교환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고블리쿠스, 방랑상인 후치의 판매 목록에 머라고라고가 제외되며 방랑상인 후치는 강화석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 아레나 시즌2 시작
3월 4주차 업데이트에서 아레나 시즌2가 시작되어 새로운 재화가 추가되며 4월 1주차 업데이트 시 아레나 시즌2 전용 상점이 오픈 합니다.
1) 일정
- 아레나 시즌 2 시작: 4/1(월) 03시부터
- 아레나 시즌 2 전용 상점 오픈: 4/4(목) 업데이트 이후
2) 영광의 증표 추가
아레나 시즌2부터 새로운 재화 ‘영광의 증표’가 추가됩니다. 영광의 증표는 주간 정산 시 소속 리그에 따라 차등 지급되며 시즌 종료 시 삭제됩니다.
3) 아레나 시즌2 전용 상점 오픈
아레나 시즌2 전용 아이템을 정복 점수와 영광의 증표를 소모하여 구입할 수 있습니다.
- 미지의 석판
- 아레나 시즌 2 전용 장비 (Lv. 88)
- 아레나 시즌 2 전용 영웅 테두리
- 정복 점수 상점의 강화석 가격 하향 조정
4) 명예의 전당 등록
아레나 시즌1 기간의 데이터를 취합하여 최상위 1,2,3등을 명예의 전당에 등록합니다.
이 내용은 데이터 취합 상황에 따라 적용 시점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지식의 가루 상점 판매 목록 변경
3월 4주차 업데이트에서 지식의 가루 상점 판매 목록이 변경됩니다.
1) 일정: 3/28(목) 03:00부터
2) 판매 목록
아티팩트 명 |
소모 개수 |
제한 |
지식의 단지 |
240 |
1 |
하급 아티팩트 강화석 |
3 |
- |
상급 아티팩트 강화석 |
9 |
- |
★5 시구르사이스 |
180 |
- |
★5 엘브리스의 보검 |
180 |
- |
★5 리안나 & 루시엘라 |
180 |
- |
★5 첼레스티스 |
180 |
- |
★4 엘의 주먹 |
60 |
- |
★4 아우리우스 |
60 |
- |
★4 칼라드라 |
60 |
- |
★4 로사 하르게나 |
60 |
- |
■ 이엘라 바이올린 오류 수정
- ★4 아티팩트 이엘라 바이올린이 툴팁 설명과는 다르게 공격 전 대상의 강화 효과를 해제하던 문제점이 수정됩니다.
이엘라 바이올린 |
공격 후 40%(최대 80%)의 확률로 대상의 강화효과를 1개 해제합니다. |
■ 일부 국가의 상품 가격 조정(구글 플레이 스토어 한정)
- 3/28(목) 환율 변동에 따라 ‘일부 국가’의 상품 가격이 조정됩니다.
→ 앞으로 환율이 크게 변동하는 국가에 한정해 비정기적으로 상품 가격은 조정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IP보기클릭)99.242.***.***
월광5성 없는 분들은 결장 포기하면 됨
(IP보기클릭)221.186.***.***
예전에도 3성 팔다리머리 다 자르고 4, 5성 스탯만 상향했는데 이번 밸패에서 또 3성만 하향한건 진짜 쉴드가 불가임. 여태까지 한정 사기캐들 조금씩 나오는게 불안하긴 했지만, 이것저것 개편도 꾸준히 해줘서 그나마 참을만 했는데 이걸로 얘네들은 걍 P2W 게임을 지향한다고 볼 수 있을듯. 모바일 게임 치고 제대로 되는 게임이 없네 ㅆㅂ
(IP보기클릭)175.223.***.***
월광 5성이나 한정캐들은 노터치하고 3성만 주구장창 팔다리 자르면서 밸런스 조정은 무슨
(IP보기클릭)59.28.***.***
좇픽7...
(IP보기클릭)211.109.***.***
콜라보를 4월 중순에 한다는데 과연 그 전에 월광 뽑기 개선을.. 할 리가 없겠지 쉬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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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라보를 4월 중순에 한다는데 과연 그 전에 월광 뽑기 개선을.. 할 리가 없겠지 쉬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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좇픽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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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트릭 콜라샤워
운영은 원래 스마게 권한이었음. | 19.03.21 22:34 | | |
(IP보기클릭)211.187.***.***
패트릭 콜라샤워
엥?? 그 사람이 누구임? | 19.03.21 22:41 | | |
(IP보기클릭)218.51.***.***
닉네임은30자
인수 여부랑 관계 없이 걍 퍼블리셔가 갑임 개발 관련해서 최종 승인은 원래 퍼블리셔가 함. 개발사가 측에서 하려는 방향이 있어도 퍼블리셔가 승인 안하면 걍 없던일 되고 수익도 훨씬 많이 가져감. 개인적으로 인수 후 달라진게 있다면, 퍼블리셔로만 있던 스마게가 에픽세븐으로 이득보다 물 빠지면 버리자 식으로 운영하다, 이젠 자기들꺼 됐으니 이전보다 장기적인 프로젝트로 이 게임을 대할것이라 기대되는거임. | 19.03.21 23:05 | | |
(IP보기클릭)218.51.***.***
닉네임은30자
그래서 퍼블리셔 통해 서비스하는 게임회사 친구들 만나면 다들 '우리의 주적은 퍼블리셔다' 이런 말 많이 함 ㅋㅋ 퍼블리셔도 컨텐츠 빨리빨리 못만드냐 뭐 이렇게 개발사 욕 하겠지만. 개발 관련해서 퍼블리셔가 쉽게 못건든다는 말은 좀 동의하기 힘든게, 퍼블리셔는 돈 안되면 걍 섭종해버리면 그만이고 개발사들만 단체 실직자 되는거기때매 퍼블리셔 압박에서 자유로울 수가 없음. | 19.03.21 23:16 | | |
(IP보기클릭)59.26.***.***
어쨌든 현재로선 스마게 에서 크로스파이어 외에 가장 돈 많이 벌어주는 게 에픽세븐 인듯 하니 그만큼 신경을 쓸 수도 있겠고 스마게가 스마게햇다 가 더욱 심해져버릴 수도 있겠고... 지켜봐야 하겠지만 어쨌든 일단 개발 지원은 이전보다 빵빵해지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 19.03.22 01:18 | | |
(IP보기클릭)180.228.***.***
(IP보기클릭)180.228.***.***
그리고 매루리 하향도 어이없네 추가턴으로 인해 3스 자주 쓰는게 불만이면, 3스 쿨감만 줄이던가 아니면 추가턴만 없애던가 해야지. 둘다 해놓고 심지어 바꾼 행게증가는 확률까지 줄여버림. 이놈들 상향은 진짜 쥐꼬리만큼 하고 하향은 아예 캐릭 못쓸정도로 쓰레기통이아니라 관짝에 쳐박아버림. 유저 편한꼴 진짜 못보네. | 19.03.21 22: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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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광5성 없는 분들은 결장 포기하면 됨
(IP보기클릭)211.107.***.***
있어도 포기해야함..있는게 집빌... | 19.03.22 11:21 | | |
(IP보기클릭)119.194.***.***
(IP보기클릭)180.228.***.***
(IP보기클릭)221.186.***.***
예전에도 3성 팔다리머리 다 자르고 4, 5성 스탯만 상향했는데 이번 밸패에서 또 3성만 하향한건 진짜 쉴드가 불가임. 여태까지 한정 사기캐들 조금씩 나오는게 불안하긴 했지만, 이것저것 개편도 꾸준히 해줘서 그나마 참을만 했는데 이걸로 얘네들은 걍 P2W 게임을 지향한다고 볼 수 있을듯. 모바일 게임 치고 제대로 되는 게임이 없네 ㅆㅂ
(IP보기클릭)175.223.***.***
월광 5성이나 한정캐들은 노터치하고 3성만 주구장창 팔다리 자르면서 밸런스 조정은 무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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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올린은 버그라고 봐야 할듯. 설명은 분명 공격후 강화삭제인데.. 강화삭제가 선적용되었던거니. | 19.03.22 08: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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