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서비스 종료 : 2018년 11월 21일 12:00
- 부분유료화 상품 판매 종료 : 2018년 10월 22일
- 마켓 다운로드 종료 : 2018년 11월 21일 12:00
※ 2018년 11월 21일 12:00까지 플레이할 수 있도록 서버가 유지됩니다.
■ 환불 접수 안내
- 환불 신청 기간 : 2018년 11월 21일까지
- 환불 신청 방법 : 아래 [환불 작성 안내]를 참고하셔서 게임 내 HELP 버튼의 1:1 문의를 통해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 대상 기준 안내
- 충전으로 획득한 잔여 "토파즈"에 대해서만 고객 접수를 통해 환불이 진행 됩니다.
- 이벤트, 보상을 통해 획득한 토파즈는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2018년 11월 21일 12:00 게임 서비스 종료까지 보유 중인 토파즈에 대해서만 환불이 유효하며,
서비스 종료 전에 토파즈를 사용하셨을 경우 환불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 환불 작성 안내 *중요
문의 제목 : [아케론] 게임 서비스 종료에 의한 환불 요청
문의 내용
1. 게임 회원 ID :
- 게임 화면 내 [HELP] 버튼을 터치하여 확인 / [XXXX-XXXX-XXXX] 총 12자리 번호
2. 서버명 :
3. 캐릭터명 :
4. 잔여 토파즈 :
5. 결제 정보 :
- 마켓명, 해당 마켓 회원번호(원스토어 : 휴대폰 번호 기재 / 구글 : 결제 영수증 / 삼성 : 결제 영수증)
6. 결제 금액 :
7. 결제 일시 :
8. 입금 계좌 정보, 은행명, 예금주명 :
■ 환불 지급 기간
- 2018년 11월 21일 ~ 2018년 12월 21일 순차 지급
※ 서비스 종료 전에 보유한 재화를 사용할 경우 환불 신청 후 실제 환불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 환불 접수 기간 외 접수 시 환불이 어려우니 기간 내 꼭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 외 서비스 종료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1:1문의를 통해 접수해주시기 바라며, 공식카페를 통한 답변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환불 접수 시 작성한 항목이 누락되거나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원활한 환불이 어려울 수 있으니 양식에 맞춰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IP보기클릭)121.159.***.***
사신님 요즘 일거리가 많아지신 듯합니다.
(IP보기클릭)121.159.***.***
사신님 요즘 일거리가 많아지신 듯합니다.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178.62.***.***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121.162.***.***
밥상 차려줬더니 떠먹여 달라 | 18.10.22 14:25 | | |
(IP보기클릭)223.62.***.***
좋내여 스샷 올리니까. | 18.10.22 14:50 | | |
(IP보기클릭)175.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