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햄버거만해도 이미지나 광고랑 실물 다르다고 까이는 게 일상인데.. 식당 같은데 모형도 차이 심하면 인터넷에 창렬하다고 소문 확 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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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톡 사진에 뽀샵질까지 하고 홍보한 거 보면 실수가 아니라 알고 한 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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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하나 파는데 구멍가게도 아니고 홍보 사진 찍기가 그렇게 어려운가...? 저건 카메라 사진이 어떻게 나오는지 보여주는 의도의 트윗에 쓰인 이미진데 저렇게 하는 건 그냥 삼성 (홍보팀) 수준이 떨어지는 것... 직원의 재량 부족이라 하기에도 분명 저 이미지를 준비하려면 모델이든 촬영팀이든 써야하는 건데 그런 거 없이 승인해서 올린 것이니 한 사람의 잘못이라고 보기도 어렵고... 게다가 사용자도 많은 게티이미지의 이미지에다 삼성 로고 박으면서 아무 생각이 없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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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과 다르게 스마트폰은 전자기술과 관련된 것이라 사양에 따른 차이가 명확하고 특히 카메라는 스마트폰 구매를 고려할 때 중요한 요소인데 당연한 거 아니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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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이야 비쥬얼이 광고랑 틀려서 실망해도 뭐 가격적인 면도 있고 한번 먹고 땡~ 이니 큰 타격은 없는데 스마트폰은 다음폰으로 교체하기전까진 계속 사용해야 하는 제품인데 과장에 대한 허용치가 식품이랑 같을 순 없죠. 그리고 들어주신 예시들은 사실상 소비자를 기만하고 속일려는 의도 보다는 광고찰영에 있어 긴 촬영시간동안 녹고 뭉게지고 사라지는 요소들을 유지시키기위한 방법이라 보입니다. 폰카메라 홍보에 스톡사진쓴거랑 같은선상에서 보긴 어렵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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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npowder06
햄버거만해도 이미지나 광고랑 실물 다르다고 까이는 게 일상인데.. 식당 같은데 모형도 차이 심하면 인터넷에 창렬하다고 소문 확 나고 | 18.08.17 16:0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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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장 광고로 철퇴맞은 분야가 한둘이 아님 | 18.08.17 16:2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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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광고에 누가 가짜 모형을 씀? 본적이 없는데 | 18.08.17 16:5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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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dispatch.co.kr/1239677 이제 보세요. | 18.08.17 17:0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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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npowder06
식품이야 비쥬얼이 광고랑 틀려서 실망해도 뭐 가격적인 면도 있고 한번 먹고 땡~ 이니 큰 타격은 없는데 스마트폰은 다음폰으로 교체하기전까진 계속 사용해야 하는 제품인데 과장에 대한 허용치가 식품이랑 같을 순 없죠. 그리고 들어주신 예시들은 사실상 소비자를 기만하고 속일려는 의도 보다는 광고찰영에 있어 긴 촬영시간동안 녹고 뭉게지고 사라지는 요소들을 유지시키기위한 방법이라 보입니다. 폰카메라 홍보에 스톡사진쓴거랑 같은선상에서 보긴 어렵네요 | 18.08.17 17: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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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npowder06
음식과 다르게 스마트폰은 전자기술과 관련된 것이라 사양에 따른 차이가 명확하고 특히 카메라는 스마트폰 구매를 고려할 때 중요한 요소인데 당연한 거 아니에요? | 18.08.17 17: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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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톡 사진에 뽀샵질까지 하고 홍보한 거 보면 실수가 아니라 알고 한 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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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 해명을 봐도 '실수'라는 말은 없네요. 상용 사진 걸어두고 '위 사진은 갤럭시 A8로 촬영한 실제 사진입니다' 이런 문구를 넣었다면 허위광고지만요. | 18.08.17 17:3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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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하나 파는데 구멍가게도 아니고 홍보 사진 찍기가 그렇게 어려운가...? 저건 카메라 사진이 어떻게 나오는지 보여주는 의도의 트윗에 쓰인 이미진데 저렇게 하는 건 그냥 삼성 (홍보팀) 수준이 떨어지는 것... 직원의 재량 부족이라 하기에도 분명 저 이미지를 준비하려면 모델이든 촬영팀이든 써야하는 건데 그런 거 없이 승인해서 올린 것이니 한 사람의 잘못이라고 보기도 어렵고... 게다가 사용자도 많은 게티이미지의 이미지에다 삼성 로고 박으면서 아무 생각이 없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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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LG는 플래그십 밑으로는 가격에 비해 못한 경우가 많죠 | 18.08.18 02:0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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