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위의 잔영 4월 17일 출시!
안드.ios 동시 출시
아직 시간까지는 안올라왔습니다.
ID | 구분 | 제목 | 게시판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251156 | ETC | 모바일 게임 정보 | 헤롱싀 | 707 | 00:06 | ||
2251155 | 기타 | 애플 정보 | GPixel | 1 | 2627 | 2024.04.19 | |
2251154 | 기타 | 애플 정보 | GPixel | 2 | 1375 | 2024.04.19 | |
2251153 | 아이폰 | 애플 정보 | ???? | 6 | 7322 | 2024.04.19 | |
2251152 | 휴대기기 | 기타 모바일 정보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1086 | 2024.04.19 | ||
2251151 | 하드웨어 | 안드로이드 정보 | 시무라오바상 | 1214 | 2024.04.19 | ||
2251150 | Multi | 모바일 게임 정보 | 흑강진유 | 1 | 271 | 2024.04.19 | |
2251149 | iOS | 모바일 게임 정보 | SubRose | 5 | 1863 | 2024.04.19 | |
2251148 | Android | 모바일 게임 정보 | lbygxk | 47 | 2861 | 2024.04.19 | |
2251147 | 하드웨어 | 안드로이드 정보 | 오토코 | 5 | 2876 | 2024.04.19 | |
2251146 | Multi | 모바일 게임 정보 | 이토 시즈카 | 8 | 1218 | 2024.04.19 | |
2251145 | iOS | 모바일 게임 정보 | SubRose | 4 | 1964 | 2024.04.19 | |
2251144 | iOS | 모바일 게임 정보 | SubRose | 8 | 1732 | 2024.04.19 | |
2251143 | Multi | 모바일 게임 정보 | A-z! | 5 | 2363 | 2024.04.19 | |
2251142 | 기타 | 기타 모바일 정보 | 원히트원더-미국춤™ | 3 | 1721 | 2024.04.19 | |
2251141 | 기타 | 애플 정보 | GPixel | 1 | 2608 | 2024.04.19 | |
2251140 | 기타 | 기타 모바일 정보 | seawi9966 | 7 | 6109 | 2024.04.19 | |
2251139 | Multi | 모바일 게임 정보 | 이토 시즈카 | 4 | 2007 | 2024.04.19 | |
2251138 | ETC | 모바일 게임 정보 | 헤롱싀 | 613 | 2024.04.19 | ||
2251137 | 기타 | 기타 모바일 정보 | 시무라오바상 | 4 | 1519 | 2024.04.19 | |
2251136 | 아이폰 | 애플 정보 | Landsknecht™ | 10 | 5483 | 2024.04.19 | |
2251135 | Multi | 모바일 게임 정보 | wjdrmstn | 5 | 911 | 2024.04.19 | |
2251134 | Multi | 모바일 게임 정보 | 이토 시즈카 | 3 | 465 | 2024.04.19 | |
2251133 | Multi | 모바일 게임 정보 | 파피파피파팡피 | 3 | 406 | 2024.04.19 | |
2251132 | Multi | 모바일 게임 정보 | 이토 시즈카 | 4 | 645 | 2024.04.19 | |
2251131 | Multi | 모바일 게임 정보 | 이토 시즈카 | 16 | 1630 | 2024.04.19 | |
2251130 | 하드웨어 | 안드로이드 정보 | Landsknecht™ | 1 | 1249 | 2024.04.19 | |
2251129 | Multi | 모바일 게임 정보 | 이토 시즈카 | 8 | 2489 | 2024.04.19 |
(IP보기클릭)58.238.***.***
나오는 시기가 10년은 늦은거같네요
(IP보기클릭)59.17.***.***
어이 그길은 지옥이다
(IP보기클릭)175.200.***.***
와ㅡ 정말 기대가 된다ㅡ
(IP보기클릭)121.165.***.***
저 놈들이 전에 인터뷰한 글이 있음 http://bbs.ruliweb.com/news/read/105616 테스트 경험과 저 놈들의 헛소리를 바탕으로 문제점을 보면 1. 성장 시스템의 채택으로 랜덤성이 지닌 단점이 부각되었기에 아이템 카드 시스템도 변경했다. 단, 아이템 카드 랜덤 전이 지닌 고유한 재미도 있는 만큼 특정 이벤트를 통해 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 각 캐릭터에는 패시브/어빌/아이템이 있는데, 패시브는 캐릭터 고유, 어빌과 아이템은 게임 아이템이 달리는데 어빌은 고정, 아이템은 랜덤. 아이템이 여전히 랜덤으로 달린다면 특정 아이템이 아닌건 아무리 좋은 놈 뽑아봤자 쓰레기통행이고, 랜덤으로 붙기 때문에 똑같은 쓰레기가 다시 나올 확률도 있음. 캐릭터 만렙풀강하면 랜덤으로 붙은 아이템을 교체할 수 있는데, 거기까지 키우느니 새로 뽑는 편이 시간 소모가 월등히 적음. 그리고 아이템은 게임 시작 시 캐릭터에 붙은 아이템을 들고 시작함. 과거에 게임 시작할 때 아이템 3개를 랜덤으로 주던 방식이 아님. 그 외에 구린 캐릭일수록 좋은 아이템을, 좋은 캐릭일수록 그 캐릭터 기준으로 쓰레기인 아이템을 어빌로 붙인 경우가 있음. 5눈 방어형 알바티니에 체인지, 5눈 방어형 벨제부르에 오리발, 5눈 지원형 메이에 자폭. 2. 조작하는 재미를 주기 위해 채택된 주사위 컨트롤은 이동 주사위를 컨트롤 할 수 있게 해주지만, 이병훈 PD는 “이것이 승리의 공식으로 연결되지 않도록 밸런스를 조절하고 있으니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것”이라고 강조 → 캐릭터 성장 정도에 따라 최종 값에 특정 값이 추가되는 주사위 컨트롤은 풀강캐릭에게는 개꿀, 막 뽑은 캐릭은 값 추가 되어봤자 있으나마나. 3. 원작 주사위의 잔영도 살라딘과 솔저가 붙으면 도저히 솔저가 이길 수 없는 구조였다. 주사위가 많으면 그만큼 유리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 갭을 극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성장 시스템을 넣었다. → 게임PD라는 새끼가 공방4/4 살라딘1인지 공방4/3 살라딘2인지 정확히 안 쓴 게 첫번째 문제, 공방 2/1 솔져라도 운빨 터지면 살라딘 잡을 수 있다는걸 모르는게 두번째 문제, 하위 캐릭터가 성장할 동안 상위 캐릭터는 가만히 놀고 있느냐는게 세번째 문제. 4. 가챠 확률은 최대한 좋게… 3%까지 생각하고 있어서 원하는 캐릭터를 얻는 것이 힘들지는 않겠지만, 대신 성장에 오랜 시간이 필요하게 만들 것이다. → 5눈 전체 확률이 3%라면 캐릭터 개별 확률은 리니지에미 같은 소숫점 장난이 가능하다. 5. 아이템 카드가 랜덤이 아니라는 것에 대한 불만이 컸다. 성장 시스템의 도입으로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고 생각하지만, 마지막 날 랜덤 아이템 전을 플레이 하면서 즐거워하시는 것을 보고 랜덤 아이템 전을 특정 시기에 즐길 수 있도록 결정했다. → 1번과 조합하면 캐릭터 뽑기 시 붙어나오는 아이템이 고정될 가능성이 높다. 즉 빠른 jot망행
(IP보기클릭)175.223.***.***
직원이세요?
(IP보기클릭)59.17.***.***
어이 그길은 지옥이다
(IP보기클릭)175.223.***.***
그 길 제가 가보겠습니다! | 18.04.16 20:24 | | |
(IP보기클릭)175.199.***.***
(IP보기클릭)175.223.***.***
그 정도 여력은 없지요..아마.... | 18.04.16 20:26 | | |
(IP보기클릭)175.200.***.***
와ㅡ 정말 기대가 된다ㅡ
(IP보기클릭)175.223.***.***
글인데 귀에 들리는거 같습니다...큭.. | 18.04.16 20:27 | | |
(IP보기클릭)58.141.***.***
(IP보기클릭)222.117.***.***
(IP보기클릭)175.223.***.***
요즘 추세니 뭐 어쩔수 있나요..ㅜㅜ | 18.04.16 20:33 | | |
(IP보기클릭)58.238.***.***
나오는 시기가 10년은 늦은거같네요
(IP보기클릭)175.223.***.***
스마트폰 나오자 마자 나왔어야함 ㅋ | 18.04.16 20:32 | | |
(IP보기클릭)203.226.***.***
(IP보기클릭)175.223.***.***
잘 부탁드립니다. | 18.04.16 20:33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75.223.***.***
승왕
그래서 캐쥬얼성을 높혔죠..과거 유저한텐 욕 먹지만요. | 18.04.16 20:34 | | |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58.238.***.***
0.001% | 18.04.16 20:30 | | |
(IP보기클릭)175.223.***.***
정확하게 공지된건 아니지만 5눈 확률 3퍼센트정도 예정입니다. | 18.04.16 20:35 | | |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115.160.***.***
(IP보기클릭)175.198.***.***
(IP보기클릭)175.223.***.***
p2w 가 뭐에요? | 18.04.16 20:43 | | |
(IP보기클릭)175.223.***.***
pay to win; 과금해야 스펙 or 승리할 수 있는 게임들을 일컫죠 | 18.04.16 20:44 | | |
(IP보기클릭)211.52.***.***
(IP보기클릭)175.223.***.***
제가 계속 할겁니다 ㅠㅠ | 18.04.16 20:47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75.223.***.***
므뇽삼
?! | 18.04.16 20:48 | | |
(IP보기클릭)124.58.***.***
(IP보기클릭)175.223.***.***
직원이세요?
(IP보기클릭)175.223.***.***
아니용.. 그냥 팬이에용 ㅎ | 18.04.16 20:53 | | |
(IP보기클릭)175.223.***.***
님 작성글이나 댓글에서 직원 냄새가 너무 나서 물어봄 | 18.04.16 20:55 | | |
(IP보기클릭)175.223.***.***
전에도 그 얘기 들었어요 ㅋㅋ 제가 특별히 관심가지고 있는 회사가 소맥인지라... 지금은 없지만 ㅜㅜ 루리웹에선 요즘 소맥에는 별 관심없어서 글 안올라오니 제가 올리는것 뿐이에요 ㅋ | 18.04.16 20:58 | | |
(IP보기클릭)118.37.***.***
게임 정보 글 올렸다고 직원취급하는거 개역겹네 그리고 이 분이 진짜 직원이면 님이 뭐 어쩌실려구요 ㅎ 웃기는양반이네 ㅎ 지가 뭐라도 되는양ㅎㅎ | 18.04.16 23:40 | | |
(IP보기클릭)211.246.***.***
(IP보기클릭)175.223.***.***
추억 보정을 산산이 부셔드립니다. | 18.04.16 21:07 | | |
(IP보기클릭)49.164.***.***
(IP보기클릭)175.223.***.***
칼든놈이면 제국나이트 총든놈이면 바시아조크 라 예상되옵니다 | 18.04.16 21:17 | | |
(IP보기클릭)49.164.***.***
솔져랑 비슷한 이미지였던거 같음.... 얘도 총들었던거 같은데 | 18.04.16 21:17 | | |
(IP보기클릭)49.164.***.***
방어할때 주사위 2개 였나 | 18.04.16 21:18 | | |
(IP보기클릭)117.58.***.***
바시바조크 아니면 제국나이트 인듯? 전 솔져-바시바조크-무스림 썻던 기억이.. | 18.04.16 21:19 | | |
(IP보기클릭)175.223.***.***
이렇게 생겼나용 | 18.04.16 21:28 | | |
(IP보기클릭)49.164.***.***
아뇨 뭔가 좀 상의에 자주색 같은? 색이 들어가있었어요 | 18.04.16 21:30 | | |
(IP보기클릭)125.181.***.***
(IP보기클릭)175.223.***.***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18.04.16 21:18 | | |
(IP보기클릭)125.181.***.***
죽은자식인가요..? | 18.04.16 21:25 | | |
(IP보기클릭)175.223.***.***
부화 주문 걸고 있습니다! | 18.04.16 21:29 | | |
(IP보기클릭)121.134.***.***
앙그라마이뉴가 튀어나오나요... | 18.04.17 03:09 | | |
(IP보기클릭)121.154.***.***
큭.. 가능성을 부정할순 없군요... | 18.04.17 07:39 | | |
(IP보기클릭)14.34.***.***
(IP보기클릭)175.223.***.***
겉 모습은 옛날과 많이 다르죠. 추억의2d도 아니고 고품질3d도 아니라 욕 많이먹었죠 ㅎ 그래도 전 테스트때 옛생각도 나고 즐거웠습니다. | 18.04.16 21:41 | | |
(IP보기클릭)1.224.***.***
(IP보기클릭)175.223.***.***
확실히 시각적인 면에선 많이 아쉽습니다 ㅜ | 18.04.16 21:56 | | |
(IP보기클릭)119.207.***.***
(IP보기클릭)121.154.***.***
루리웹에 배너광고도 있었는데....시무룩.. | 18.04.16 22:21 | | |
(IP보기클릭)121.154.***.***
근데 광고를 많이 안하긴 햇어요..ㅎ; | 18.04.16 22:21 | | |
(IP보기클릭)125.177.***.***
(IP보기클릭)121.154.***.***
드디어 나옵니다... 구주잔을 닫은후 후속작을 장작 15년을 기다렸네요..ㄷㄷ | 18.04.16 22:37 | | |
(IP보기클릭)121.142.***.***
(IP보기클릭)118.220.***.***
(IP보기클릭)121.165.***.***
저 놈들이 전에 인터뷰한 글이 있음 http://bbs.ruliweb.com/news/read/105616 테스트 경험과 저 놈들의 헛소리를 바탕으로 문제점을 보면 1. 성장 시스템의 채택으로 랜덤성이 지닌 단점이 부각되었기에 아이템 카드 시스템도 변경했다. 단, 아이템 카드 랜덤 전이 지닌 고유한 재미도 있는 만큼 특정 이벤트를 통해 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 각 캐릭터에는 패시브/어빌/아이템이 있는데, 패시브는 캐릭터 고유, 어빌과 아이템은 게임 아이템이 달리는데 어빌은 고정, 아이템은 랜덤. 아이템이 여전히 랜덤으로 달린다면 특정 아이템이 아닌건 아무리 좋은 놈 뽑아봤자 쓰레기통행이고, 랜덤으로 붙기 때문에 똑같은 쓰레기가 다시 나올 확률도 있음. 캐릭터 만렙풀강하면 랜덤으로 붙은 아이템을 교체할 수 있는데, 거기까지 키우느니 새로 뽑는 편이 시간 소모가 월등히 적음. 그리고 아이템은 게임 시작 시 캐릭터에 붙은 아이템을 들고 시작함. 과거에 게임 시작할 때 아이템 3개를 랜덤으로 주던 방식이 아님. 그 외에 구린 캐릭일수록 좋은 아이템을, 좋은 캐릭일수록 그 캐릭터 기준으로 쓰레기인 아이템을 어빌로 붙인 경우가 있음. 5눈 방어형 알바티니에 체인지, 5눈 방어형 벨제부르에 오리발, 5눈 지원형 메이에 자폭. 2. 조작하는 재미를 주기 위해 채택된 주사위 컨트롤은 이동 주사위를 컨트롤 할 수 있게 해주지만, 이병훈 PD는 “이것이 승리의 공식으로 연결되지 않도록 밸런스를 조절하고 있으니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것”이라고 강조 → 캐릭터 성장 정도에 따라 최종 값에 특정 값이 추가되는 주사위 컨트롤은 풀강캐릭에게는 개꿀, 막 뽑은 캐릭은 값 추가 되어봤자 있으나마나. 3. 원작 주사위의 잔영도 살라딘과 솔저가 붙으면 도저히 솔저가 이길 수 없는 구조였다. 주사위가 많으면 그만큼 유리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 갭을 극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성장 시스템을 넣었다. → 게임PD라는 새끼가 공방4/4 살라딘1인지 공방4/3 살라딘2인지 정확히 안 쓴 게 첫번째 문제, 공방 2/1 솔져라도 운빨 터지면 살라딘 잡을 수 있다는걸 모르는게 두번째 문제, 하위 캐릭터가 성장할 동안 상위 캐릭터는 가만히 놀고 있느냐는게 세번째 문제. 4. 가챠 확률은 최대한 좋게… 3%까지 생각하고 있어서 원하는 캐릭터를 얻는 것이 힘들지는 않겠지만, 대신 성장에 오랜 시간이 필요하게 만들 것이다. → 5눈 전체 확률이 3%라면 캐릭터 개별 확률은 리니지에미 같은 소숫점 장난이 가능하다. 5. 아이템 카드가 랜덤이 아니라는 것에 대한 불만이 컸다. 성장 시스템의 도입으로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고 생각하지만, 마지막 날 랜덤 아이템 전을 플레이 하면서 즐거워하시는 것을 보고 랜덤 아이템 전을 특정 시기에 즐길 수 있도록 결정했다. → 1번과 조합하면 캐릭터 뽑기 시 붙어나오는 아이템이 고정될 가능성이 높다. 즉 빠른 jot망행
(IP보기클릭)39.114.***.***
이 스샷보니까 실망감이 확 밀려오네........ㅜㅜ | 18.04.17 01:46 | | |
(IP보기클릭)14.34.***.***
3번이 말이 안되는게 원작에서 살라딘이 솔저를 이길수 없는 구조였다는 말 자체가 옛날 주잔을 아에 안해보고 만들었다고 광고하고있네요. | 18.04.17 07:11 | | |
(IP보기클릭)121.154.***.***
구 주잔 솔져vs살라딘1이라면 이길확률 3퍼센트가 5퍼센트가 그럴텐데.. 솔직히 이기기 힘듬 구조인건 맞음... 이번 작에선 ..솔져도 승급시키면 주사위 맞다이가 가능하게 바뀌었습니다.. | 18.04.17 07:42 | | |
(IP보기클릭)121.154.***.***
1번 구주잔도 밸류카드에 비둘기.저주.키퍼c 등 그다지 안쓰이던 어빌가진 애들이 있었습니다... 다만 이번작에선 밸류어블 특유의 어빌이 없어진게 안타깝네요.. 2번 테스트때 주컨은 캐릭터 또는 주사위 고유의 능력으로 성공확률10퍼센트 내외였습니다..이건 강화하면 얼마까지 올라갔는지 해보질 않아서 정확히는 모르겠지만..테스트때는 크게 신경쓰일정도는 아니더군요.. 3번 살1이랑 솔져랑 싸우면 솔져가 이길확률이 5프로내외 였던걸로 기억하는데..솔직히 그정도면 살1 유저가 어지간히 재수없지 않고서야 솔져가 이길수 없죠... 굳이 같은 눈까지 키우지 않아도 6눈 vs 5눈 정도만 되도 싸워볼만 하잖아요. 이길확률 5프로 내외에서 80프로 이상까지 치고 올라갈수 있으니 괜찮지않나요? 4번 가챠문제는 다른 모든 게임과 마찬가지일테니... 일단 기본뽑기 바탕이 있고 픽업가챠이벤트를 하지않을까요..? 5번 일반대전에서 랜덤이 아닌건 확실히 재미요소가 많이 줄었다고 생각합니다.아이템은 맵있는 게임과 맵없는 게임에서 각각활용도가 달라서 그나마 위안(?)이 되더군요. 날개가 이동맵에선 짱짱이지만.. 이동이 쓸모없는 게임에선 자폭과 오리발만도 못하죠... 쓰다보니 대변인이 된거 같긴한데.. 제가 너무 빠돌이라서 긍정적으로 생각하는지는 몰라도... 테스트 해보면서 느꼇던걸 토대로 말씀드려봅니다.. | 18.04.17 08:10 | | |
(IP보기클릭)223.26.***.***
ㅡ_-) | 18.04.17 10:37 | | |
(IP보기클릭)210.91.***.***
(IP보기클릭)121.154.***.***
잘 부탁드립니다!! (__) | 18.04.17 08:10 | | |
(IP보기클릭)175.194.***.***
(IP보기클릭)183.109.***.***
(IP보기클릭)121.154.***.***
오래 버티길 희망합니다..ㅠ | 18.04.17 08:31 | | |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223.26.***.***
방금 들어가보니까 10시 오픈 공지를 9시 55분에 올렸네요. 뭐 이런 | 18.04.17 10:37 | | |
(IP보기클릭)223.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맙소사 근데 보통 카톡게임의 오픈 시간은 아침 11시 고정 이에요 특이한 경우엔 주잔 처럼 10시에 오픈 하거나 어후 2시 쯤 오픈 하는 게임들도 있구요 | 18.04.17 12:1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