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4399 KOREA 운영팀 입니다.
먼저, 10월 19일 이후에 발생된 접속 오류로 서비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운영팀에서는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였으나
더 이상의 서비스 제공이 어렵다고 판단되어 부득이하게 서비스 종료라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자세한 서비스 종료 및 환불 관련 안내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관련 문의는 1:1문의 접수해주시면 신속히 안내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검과 바람의 노래 서비스 종료 안내]
- 게임 서비스 중단: 2017년 11월 20일 정오 12시
※ 서비스 종료 후 일정 기간이 지난 후부터는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할 예정이오니
필요한 자료가 있으실 경우 별도로 저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검과 바람의 노래 결제 중단 안내]
- 결제 서비스 중단: 2017년 10월 20일부터 서비스 종료시까지
※ 보유하고 계신 재화는 서비스 종료전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검과 바람의 노래 환불 안내]
1. 환불 접수 기간: 2017년 10월 20일 ~ 2017년 12월 05일(서비스 종료 이후 15일까지)
2. 환불 대상: 2017년 9월 20일 ~ 2017년 10월 20일 충전 금액
※ 2017년 10월 1일이후 결제건은 별도의 환불 신청 없이 자동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3. 환불 접수 방법: 환불 페이지(클릭시 이동)를 통한 접수
4. 환불 방식: 통장 계좌이체 환불
※ 환불 시 유의사항
- 환불 진행 기간은 영업일 기준 최소 1~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약관에 따른 환불 수수료 부과-10%, 최소 1,000원 이상 환불이 가능합니다.
- 처리 결과 메일의 경우 메일 사업자에 따라 스팸 메일로 분류될 가능성이 있으니, 해당 내용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 진행 시 신청해주신 내용이 확인되는 시점에 보유하고 계신 다이아를 기준으로 결제내역 확인 후
환불이 진행되므로 환불 신 청 후 처리 결과 메일을 받게되기 전까지는 보유 다이아를 사용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 계정 명 또는 서버, 캐릭터 명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 환불 및 지급이 지연 또는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동일 계정 및 캐릭터 정보로 여러 번 접수하실 경우 첫날 마지막으로 접수된 내역을 기준으로 합니다.
(23:59:59 이후 접수 건은 모두 익일 건으로 취합됩니다.)
- 계정 명의자와 통장 명의자가 다를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통장을 통한 환불 접수 시에는 계정 명의자의 주민등록 번호 뒤 7자리를 가린 주민등록증 사본과
환불 받으실 통장의 사본을 FAX(070-8290-1037)로 하단 양식 기재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2017년 12월 5일 23시 59분까지 접수된 환불 신청에 한해 환불이 진행됩니다.
※ FAX 발송 시 하단 내용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1) 계정 명 :
2) 게임 명 :
3) 사유 : 서비스 종료로 인한 환불 :
* 1:1문의 고객센터 바로가기
다시한번 그 동안 넘치는 사랑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P보기클릭)116.45.***.***
(IP보기클릭)180.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