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기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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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칠 MK VII 95MM 곡사포 전문화를 사용할 때 누락 된 로딩 아이콘을 추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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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기에있는 동안 살해 된 후 블리드 아웃 상태가 될 때 플레이어가 땅 밑으로 약간 떨어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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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기의 선회율을 향상 시켰습니다. 폭격기는 더 이상 전투기를 뒤집을 수 없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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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 조건에서 항공기가 재 공급되지 못하게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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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켓 대 전투기의 돌이킬 수없는 피해 배율을 1.8에서 0.18로 변경했습니다. 이것은 전투기를 손상시킬 때 돌이킬 수없는 손상으로 너무 많은 데미지를 처리하는 로켓 문제를 수정합니다. 이번 변경으로 로켓은 다른 형태의 데미지와 맞 닿아 있으며 로켓에 맞은 후 전투기를자가 수리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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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인칭 시점에서 탱크에있을 때 카메라 흔들림과 요동을 임의로 발생시키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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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에있는 동안 대전차 무기가 손상되었을 때 나타나는 스플래시 데미지 표시기가 올바른 방향을 나타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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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구 / 출구 애니메이션 상태를 재생하는 동안 더 이상 탱크를 나가는 승객이 발사를 차단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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탱크가 주포를 발사 할 때 새로운 시각적 먼지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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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88 A가 보급 스테이션을 지나지 않고 자동으로 보급 될 수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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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가 JU-88 A에서 튀어 나오면 애니메이션이 개선되었습니다. 이제는 종료 애니메이션이 재생 될 때 카메라의 움직임이 부드러워지고 더듬 거리는 현상이 줄어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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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트 또는 골드 도금 스킨을 EMP에서 사용할 때 시력 불균형을 일으키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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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가 무기와 장치를 빠르게 연속적으로 전환하면 무기 모델이 제 3 자에게 표시되지 않도록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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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 스킨 조합이 사용 된 경우 제 3 자보기에서 잡지를 보이지 않게 만드는 MAS 44 관련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가제트 조정
이 업데이트에서는 방어용 시나리오에서 이러한 가젯을 더욱 흥미로운 선택으로 만드는 목표로 건강 및 탄약 상자에 새로운 변경 사항을 적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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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레이트는 이제 투사 거리를 늘리기 위해 병사의 속도를 상속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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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레이트 던지기 속도는 던지기 아크를 높이기 위해 피치 각의 영향을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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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레이트는 착륙 할 때 항상 지형에 붙어서 항상 똑바로 착륙하도록합니다.
위생병 상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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펼쳐지면 상자에서 반경 2m 떨어진 근처의 친선을 치료합니다. 이 효과는 피해를 입으면 2 초 동안 억제되고 억제되는 동안 1.5 초 동안 중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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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젯 슬롯에 장착하면 친선 선수는 친절한 약병과 상호 작용하여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탄약 상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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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젯 슬롯에 장착하면 친선 선수는 친숙한 지원과 상호 작용하여 탄약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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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변경 사항을 모니터링하고 피드백을 얻으려는 첫 번째 반복으로 간주하십시오. 가까운 장래에 필요에 따라 추가 변경을 검토 할 것입니다.
무기 비틀기
P08 카빈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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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광로를 사용하여 발사 애니메이션을 개선하여 혼란을 덜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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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동 감소 및 반동 감소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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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영하는 동안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코만도 카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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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ando Carbine은 낮은 데미지와 느린 발사체로 인해 이미 중간 범위에서 약간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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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명중 사살 거리가 50m로 증가했습니다 (30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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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번의 발사와 한 번의 발사가 75m (50m)에 치명적인 거리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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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gh Velocity Bullets를 사용할 때 총구 속도를 350 m / s (300 m / s) 및 400 m / s (330 m / s)로 증가 시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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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알 당 억제력이 너무 낮았습니다.
M28 콘 Tromboncin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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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알 당 억제력이 너무 낮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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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정확 한 피해량을 취급하는 고정 유탄 발사기.
LS / 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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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실행 할 수있는 빈 재로드를 추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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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rted Barrel 전문 분야의 효율성을 약간 감소 시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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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동 패턴을 조정하여 무기를 더 쉽게 사용할 수있게했습니다.
폭행 소총 및 SM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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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번째 탄의 목표 화 된 지속 사격의 정확도가 향상되었습니다.
사이드 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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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k VI 리볼버를 제외한 모든 사이드 암에 대한 두 번째 샷의 지속되지 않은 화재의 정확도가 향상되었습니다. 이것은 힙합의 후속 사격이 이전보다 훨씬 정확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Mk VI 리볼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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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lings and Swivels을 사용할 때 배포 시간이 0.7 초 (0.65 초) 및 0.65 초 (0.6 초) 증가했습니다. 이것은 리볼버로 전환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리므로 권총으로 전환 할 때 권총에 더 큰 불이익을줍니다.
조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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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인에 대한 조명 기능이 향상되어 어두운 곳에서 3 인칭 병사를 조금 더 눈에 쉽게 보이게하는 셰이더입니다. 이 변경은 멀티 플레이어 및 Firestorm에만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 은이 기사 를 읽으십시오 .
수동 기울이기
기울이기 기능은 이미 자동 기대다 시스템을 사용하여 Battlefield V에 존재하는 기능입니다 . 이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기울기를 더 잘 제어 할 수있는 수동 기울기를 도입하고 자동 기울기 시스템이 허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경우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수동 기대는 시력을 겨냥 할 때만 가능합니다.
• 기울어 진 상태로 움직이는 것이 50 % 더 느립니다.
• 수동으로 경사를 두는 동안 바이 포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플레이어는 기울기가 홀드 또는 홀드 (OPTIONS / CONTROLS)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주요 묶음
수동 기울기를 사용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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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VATE 기총 소사를 숙이고 WHILE의 확대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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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AN RIGHT / LEAN LEFT WHILE 확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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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동으로 키 바인딩을 "Lean Left While Zooming"과 "Lean Right While Wh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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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대 / 축소 "(기본적으로 지정되지 않음). 이는 사용자 정의 병사 매핑을 사용하여 콘솔에서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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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이 또한 할당 해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총 소사를 활성화 린을 축소하는 동안" 때 수동 기울고을 사용. 사용 L3 및 R3이 됩니다 에 추천 콘솔.
다른 병사 변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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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가 사망 상태에 처하게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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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플레이어는 땅에 부딪 칠 때 점프 버튼을 사용하여 착륙 롤을 발동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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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딩 롤은 이제 타이밍을 기반으로하며, 플레이어는 333ms 이내에 버튼을 길게 누르기 만하면됩니다. 단추를 누르고있을 때 너무 쉬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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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에서 좌석을 전환하고 차량을 떠난 다음 차량이 궁극적으로 파괴되면 플레이어가 사망하게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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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인이 등반 할 때 사다리를 어긋나게 만드는 희귀 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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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상황에서 주변을 둘러 보면서 여전히 서있는 병사가 다른 플레이어의 관점에서 항상 제대로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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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물게 플레이어가 블리드 아웃 상태에있는 동안 무기를 발사하고 장치를 사용할 수 있도록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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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체에서 둥근 천장과 같은 순간에 물에서 죽을 때 병사의 래그 돌 행동이 개선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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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작용 기능은 이제 플레이어와 동시에 여러 개체를 트리거하는 대신 플레이어에서 사용 가능하고 가장 가까운 개체에만 영향을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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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로프에서 병사의 안정성이 향상되었으며, 지형이 조금 가파르면 플레이어가 덜 자주 움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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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도 및 모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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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습 범위에서 자리 표시 자 상자가 제거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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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restorm -지도를 변경하고 Watchtowers, 발굴 장소 및 Blue Forest라는 세 가지 새로운 위치를 추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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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restorm - 여러 클리핑 문제, 부동 개체 및 기타 사소한 그래픽 인공물을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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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restorm - 분대에있는 동안 격납고에 배치 할 때 어떤 경우 플레이어가 서버와 연결이 끊어 질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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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 : 포병 타격 포탄은 더 이상 위협 지역의 가장자리에 매우 가까이 도착하지 않습니다. 미니 맵 위협 지역 외부의 플레이어는 이전에 UI가 자신들이 안전하다는 것을 알면서도 파업으로 인한 피해를 입을 수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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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bined Arms - 분대장 리더는 더 이상 메뉴에 갇히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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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 멤버가 게임을 떠난 경우 임무를 반복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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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bined Arms - 아웃트로 시네마틱은 더 이상 스크린 쉐이크를 일으키는 총탄과 폭발의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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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장 - Conquest를 할 때 깃발 A의 캡처 영역을 개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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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장 - Conquest를 할 때 깃발 E 근처의 격납고 위에 오르면 올라갈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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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ras - 큰 나무의 잎과 가지에 총알 침투를 추가하여 Conquest에서 A를 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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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ras - 플레이어를 순간 이동시키는 집안에 마법의 사다리를 제거했습니다. 그것은 가야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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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폐 - 플레이어는 Conquest의 목표 A 근처에서 더 이상 난간과 창문 사이에 끼어들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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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폐 - 플레이어가 다른쪽에 불이 붙으면 특정 벽을 통해 더 이상 불을 붙일 수 없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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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르 빅 (Narvik) - 브레이크 쓰루 모드를 플레이 할 때 떠 다니는 PAK 40을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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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mada - 이전에 방탄이었던 특정 수풀에 총알 침투를 추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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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mada - Conquest의 외부 지점에 탱크 공급 스테이션을 추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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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mada - Conquest를 할 때 D 깃발 근처에서 플레이어가 더 이상 땅 아래에 숨을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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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마다 - 플레이어는 더 이상 F 깃발 근처의 망가진 벽의 틈에 머물러있을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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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마다 (Hamada) - 다리의 좁은 지역에 누락 된 충돌을 추가하여 병사가 쓰러 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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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nzerstorm - Grand Operations의 캡처 지점 D 근처의 연료 탱크 - 공수는 더 이상 탄약 보급 스테이션을 클립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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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테르담 - 탄약 공급 스테이션이 더 이상 스테이션을 사용하기 어려운 상자로 묶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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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테르담 - 그 아래에있는 물체가 파괴되면 공중에 떠있는 몇 개의 모래 주머니가 고쳐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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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테르담 - 파괴 된 포병 대포는 대대 작전을 수행 할 때 더 이상 포획 지점 B 근처의 탄약 보충 스테이션을 클립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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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r Stories - 세부 사항을 목격 한 플레이어는 War Stories를 한 번 더 재생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향후 업데이트 예정. 계속 지켜봐.
UI / HUD / 옵션 / 할당 / 기타 변경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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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스 진행을 통해 얻은 무기는 플레이어가 중순을 벗어나더라도 올바르게 잠금 해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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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중 횟수가 최대 100 점으로 돌아가도록 점수를 매기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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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기의 일부 아이템에 대한 설명이 누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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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번째 사람이 도망자 아이콘에 타이머를 울리면 출혈이 제대로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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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쉬 도그 태그는 일단 획득하면 올바르게 잠금 해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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획득 한 경우 P08 카빈총 권총의 청동견 태그가 제대로 해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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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r98k에는 이제 무기 맞춤화 화면에서 기본 총구를 선택하면 이미지와 이름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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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y Firestorm"일일 주문은 이제 제대로 진행 상황을 추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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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가 방금 연습 범위를 재생 한 경우 플레이어가 "Your Company"에서 전투 특성을 보지 못하게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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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가 8m 이내에 눈에 보이는 적을 직접보고있을 때, 적 이름표는 이전의 전장 제목 과 마찬가지로 그 플레이어 만 볼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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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가 배포 화면에있는 동안 경기가 끝나면 카메라가 더 이상 지상에 닿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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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r Stories - The Last Tiger - Tank skin reward를 해제 할 수없는 War Letters가 제대로 계산되지 않은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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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포 타이머가 멈추어 스폰 할 수없는 드문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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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세한 마우스 민감도 (기본 제어 옵션 화면) 조정 - 키보드 화살표 버튼을 사용하여 병사 및 차량의 마우스 민감도를 소수 단위로 조정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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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라이더 위젯의 숫자 부분에서 마우스를 클릭하면 프로필 옵션이 0으로 재설정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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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restorm - Firestorm에 3 개의 득점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분대가 짝을 지거나, 적을 죽이거나, 적을 닦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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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restorm에서 우승 한 점수가 500/750/1000에서 1250/1250/125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분대 / 듀오 / 솔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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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restorm의 Final Position 및 Wins 점수 조정 이벤트 : 50, 100, 150 및 Firestorm의 "Last 32/16/8"득점 이벤트 : 50, 100, 150에서 200/500/1000까지 점수를 매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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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 빵 굽는 사람은 갑자기 끔찍한 생각이들 때 새로운 맛을 실험하고있었습니다. 그는 파인애플을 토핑으로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의 친구에게 그것을 제공했기 때문에 반응은 간단히 "하!"였습니다. 왜? "- 따라서 피자는 하와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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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충돌 수정 및 안정성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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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중 모드를 사용할 때 불안정성을 일으키는 특정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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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에서 게임 패드를 사용할 때 직접 근접 버튼과 근접 / 총검의 호환성이 추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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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restorm - 낮은 설정으로 게임을 실행할 때 조리개 명소를 통해 시야가 개선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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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우 스크롤 화살표를 프로파일 화면의 진행 타일에 맞 춥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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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가 사용자 정의 버튼 매핑을 사용하면 분대 위젯의 분대 증원 스크린 버튼 표시기가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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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플레이어는 사용자 지정 메뉴의 항목을 키보드로 장착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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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가 자동 화질 옵션 외에 다른 그래픽 사전 설정을 선택하면 미래의 프레임 렌더링이 더 이상 자동으로 해제되지 않게되어이 설정을 해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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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 / 오른쪽 키를 사용하여 병사 및 차량 마우스 민감도 슬라이더 (기본 컨트롤 옵션 화면에 있음)를 더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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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필2가 진짜 진리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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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필2 리마스터밖에 답이없다 배필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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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필2가 진짜 진리였다
(IP보기클릭)210.178.***.***
(IP보기클릭)211.179.***.***
(IP보기클릭)1.243.***.***
(IP보기클릭)121.163.***.***
현재로썬 그게맞아요...지대공으론 좀 잘하는 비행기는 거의 못잡는다고 보시면 되요 | 19.05.24 01:55 | | |
(IP보기클릭)211.36.***.***
공대지 아닌가여 ㅋㅋ | 19.05.24 17:10 | | |
(IP보기클릭)114.71.***.***
(IP보기클릭)112.161.***.***
(IP보기클릭)112.161.***.***
4보다 조작이 간편하기도 하면서 그래픽도 그정도면 좋았다는 뜻으로 썻습니다 4보다 그래픽이 좋다고 쓴게 아닙니다 위에 한줄 오해 없으시길바랍니당 | 19.05.24 10:50 | | |
(IP보기클릭)119.195.***.***
배필2가 좋다고 하는건 pc기반이였어서 그럼. 덕분에 상당히 기능이 많았음 분대명령같은 기능도 후속작들보다 오히려 다양하고... 여기서 콘솔 최적화라느라 맵 크기 줄이고 UI 단순화하는등 어지간한거 다 빼버린게 배필3니 사실 배필2 하던 유저들 눈에는 맘에 안들죠. 배필3는 배필2보다는 배드컴퍼니하고 매우 흡사함. | 19.05.24 11:27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