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오늘자 핫픽스.
아래 변경점은 이번주에 본섭에 추가됩니다.
직업.
도트를 주로 쓰는 전문화는 하나의 적과 전투시에는 "일반적인" 피해를 입힐 떄가 많지만, 여러 적과 전투시에는 "일반적인" 피해량 보다는 훨씬 피해량이 높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새로운 콘텐츠마다 단순히 전문화를 막 조정하려는게 아니고, 계속해서 쓸 수 있는 전문화로 만드는 것입니다.
암흑 사제의 경우, 이 변경점과 관련하여 여러 적과 전투시 피해량이 조정 목표에서 벗어났으므로, 단일 대상과 전투시 성능에 영향을 최소로 미치는 범위에서 이를 조정하려 합니다.
사제.
암흑 -
상서로운 영혼(특성)의 그림자 원혼 피해량 증가치가 100%에서 70%로 감소합니다.
- 개발자의 말: 이 특성의 피해량 감소는 일부 아제라이트 속성과 결합시, 광기와 그림자 원혼 생성의 시너지를 억제하는 것으로, 이 특성과 아제라이트 속성과의 결합은 여전히 재밌고, 흥미로운 콤보로 남을 것입니다.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플레이어와 전투시 심연 대변자의 건틀릿의 보호막량이 66%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와 전투시 심해의 삼지창의 보호막량이 50%만큼 감소합니다.